은평 다연 선생님

신점
총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2,278
연신내역 도보 10분거리
상담시간 문의하기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돈 벌고자 하는 일이 아닙니다

 

“제가 살아남기 위해서 기도를 했습니다. 많은 돈, 많은 손님은 제 목표가 아닙니다.”

 

선생님께서는 본인과 본인 가족의 평안을 위해서 기도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과거 7년 간 8명의 가족을 잃고, 아파트 3채 값의 재산을 사고로 인해서 잃으셨지만, 굶어 죽지 않고 버텨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신령님의 가호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강조하셨죠.

 

이러한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서 무속인의 길을 시작하셨기 때문에, 선생님께서는 무소유의 자세로 업을 영위하고 계십니다. 소개를 받아서 찾아온 손님은 차마 거절할 수 없어 점사를 보지만, 더 많은 고객, 돈과 명예는 선생님께 유의미한 가치를 전달하지 못합니다.


 

찾아 뵙기 굉장히 어려운 분

 

천명은 선생님을 모시기 위해서 삼고초려를 했습니다. 은거기인의 자세로, 연이 닿아 오는 손님만 상담해도 충분하다고 말씀하시는 선생님께, 선생님 상담의 훌륭한 가치가 더 많은 손님에게 전달된다면, 더 나은 사회를 만들 수 있다고 열심히 설득했죠.

 

다행히도 선생님께서 무속업을 하시는 가장 큰 이유는, 본인과 같이 힘든 상황에 놓여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빌어주고자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진짜’에게 더 많은 손님이 갈 수 있도록 만들자는 천명의 비전에 공감해주셔서 다행히 모셔올 수 있었습니다.

 


남 일이 아닌 내 일

 

“제 인바운드는 좁습니다. 대신, 상담을 하게 되면 제 가족이라 생각하고 임합니다.”

 

속세의 틀을 벗어나, 본인 홍보를 전혀 하지 않으심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 찾아뵙겠다는 손님이 줄을 서 있는 건 모두 이유가 있습니다. 많은 손님을 받으시지는 않지만, 한 번 상담을 하겠다고 마음 먹으시면 손님 한 분 한 분을 스스로의 가족이라고 생각하시기 때문이죠.

 

스스로와 가족의 평안을 위해서 무속업을 시작하셨던만큼, 이 ‘가족’이라는 단어는 우리가 알고 있는 범주 이상으로 선생님께 굉장히 소중한 집단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서 상담을 허락하시게 되면, 손님이 찾아오기 하루 전 날부터 손님을 위해 기도를 올리십니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상담을 마치신 이후에도, 손님을 위해서 계속해서 기도를 올려주시죠.

 

찾아뵈었을 때 가장 정확한 점사를 들을 수 있고, 상담 이후에도 손님이 꽃길만 걸을 수 있는 이유는 이러한 백그라운드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이 나와 잘 맞을 것 같은 지 소개글을 읽어보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상담 시간을 정해주세요.
(천명의 선생님들은 100% 예약제입니다.)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5. 부적 등 부가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선생님에게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직거래 시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천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