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칠성 선생님

신점
총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1,797
의정부역 차량 5분 거리
상담시간 문의하기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정확하지 않은 것은 죄악입니다

 

“진단은 항상 정확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 해주시는 점사는 O/X가 뚜렷합니다. 상담 내용에 두루뭉술하게 다 잘 될 것이다,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와 같은 이야기는 단 한 마디도 존재하지 않죠. 앞으로의 미래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왜 그러할 것이다를 정확하게 이야기해주십니다.

 

2년 후에 대학에 합격할 것이다, 6개월 후에 상대측 부모님이 결혼을 허락해줄 것이다와 같이 항상 확실한 결론만을 알려주시죠.

 


이는 과거에 선생님께서 20년 간 한의사로서 근무하셨기 때문입니다. 의사란 부정확한 진단, 근거에 기반하지 않는 추측을 한다면 누군가의 목숨을 앗아갈 수도 있는 업이기에, 오늘날 선생님의 철학 ‘확실하지 않으면 말을 하지 말라’가 만들어졌죠.

 


사람을 구한다는 책임감

 

“저는 사람을 살리는 일을 해왔고, 앞으로도 그럴 겁니다.”

 

선생님께서는 한의사와 무속인이 겉보기에는 천지 차이지만, 알고 보면 굉장히 비슷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두 직종 모두 사람을 살리기 위해서, 혼신의 힘을 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20년이 넘는 지난 세월 동안 선생님께서는 ‘활인’이라는 책임감을 안고 업을 이어오셨습니다.

 

이러한 책임감은 선생님의 매일 같은 노력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납니다. 인간의 집중력은 최대 30분을 넘기지 못합니다. 30분에서 1시간 정도 진행되는 상담 동안, 손님의 집중력이 남아 있을 때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전달하려면 상담은 반드시 두괄식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찾아오시기 전부터 신령님께 기도를 올리십니다. 손님을 맞이하기 전, 본인이 최상의 컨디션이어야 손님 얼굴을 보자마자 유의미한 점사가 바로 나오기 때문이라고 말씀하셨죠. 실제로 선생님께 찾아 뵈면, 대부분의 경우 왜 오셨는지를 이미 알고 계십니다.

 


노력의 천재

 

“발전하기 위해서는 항상 겸손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만족하는 순간 죽는 것이다’라는 본인 인생의 제1 가치관을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는 과거 한의사 시절부터 무속업을 하고 있는 현재까지 단 한 번도 변함이 없었다고 강조하셨죠. 오만함을 지양하는 태도는 과거에도, 현재에도 선생님께서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본인이 신이라는 것처럼 손님을 기만하고 겁박하는 무속인들이 판치는 세상에서, 정작 최고이신 분이 ‘나는 신의 대리인일 뿐, 일개 인간입니다’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보니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게 정말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이 나와 잘 맞을 것 같은 지 소개글을 읽어보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상담 시간을 정해주세요.
(천명의 선생님들은 100% 예약제입니다.)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5. 부적 등 부가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선생님에게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직거래 시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천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