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일월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시면 하루 이틀 내로 상담 가능해요!

일산 일월 선생님

신점
총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986
일산역 도보 10분 거리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

선생님 스토리

보고 들리는 그대로 전달합니다

 

“들리는 그대로 전달해야 정답에 가깝습니다.”

 

선생님의 점사는 물과 같습니다.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공수를 전해주시지만, 그 내용은 굉장히 소름 돋고 구체적이죠. 무언가 정리해서 주시는 말씀이 아닌 것 같음에도 불구하고, 상담 내용에는 손님이 가장 고민하는 바와 이에 대한 해결책이 자연스럽게 담겨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은 결국 인간이기 때문에, 인간의 관점으로 신의 말씀을 전달하게 된다면 본래의 의도와 분명히 달라질 수밖에 없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실제로 상담을 받다 보면, 신과 직접 이야기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어떤 고민이든 상관 없습니다

 

“고민의 종류는 상관 없습니다. 전부 도움을 드릴 수 있어요.”

 

선생님께서는 여러 분의 신을 모시는 만신이십니다. 여타 무속인과는 다르게, 상담을 받을 때마다 오시는 신령님이 다르시기 때문에, 여러 번 상담을 받아도 매번 상담 스타일과 전달 방식이 천차만별이죠.

 


따라서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갖고 있는 고민이 어떤 종류이든간에, 정확한 해결책 제시가 가능하십니다. 손님의 고민 별로, 이를 가장 잘 해결해주실 수 있는 신령님께서 공수를 주시기 때문이죠.

 

연애, 재물, 진로와 같은 일반적인 고민들은 물론, 조상굿부터 천도굿까지 신과 관련된, 스케일이 크고 난이도가 높은 케이스도 모두 핸들이 가능하십니다.

 


신의 힘을 빌려서라도

 

“항상 이야기합니다. 사람을 살리는 게 제 업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신을 받으신 이후로, 단 한 번도 어기신 적이 없는 철학이 있으십니다. ‘나는 사람을 살리기 위해 존재한다.’ 어떤 형태로든 손님의 아픔을 옳게 풀어주고, 신의 힘을 빌려서라도 해결을 해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무속업에 대한 소명의식이죠.

 


이는 과거 선생님께서 굉장히 힘든 삶을 살아오셨기 때문입니다. 힘든 상황에서 길을 찾고자 본인에게 찾아오는 사람들에게는, 과거의 본인과 같은 아픔을 겪게 하지 않게 만들겠다는 굳은 의지로 매번 상담에 임하고 계십니다.

 


편안하고 무겁지 않게

 

이러한 철학이 있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선생님의 상담은 굉장히 편안합니다. 흔히들 무속인하면 생각나는 겁박이나 호통은 조금도 들어 있지 않죠. 처음 뵈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도 모르게 제 속 이야기들을 모두 털어 놓고 있더라고요.

 


제가 갖고 있는 고민이 얼마나 무겁든, 언제든 찾아 뵙고 말씀을 나누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달 전에 2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기도 전에, 연애라는 단어가 손님 뒤에 둥둥 떠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혹시 재회와 관련된 문제냐고 여쭤봤죠.

 

깜짝 놀라시더니, 헤어진 남자친구 때문에 찾아왔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얼마 전에 헤어졌는데, 이 사람을 꼭 다시 잡고 싶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을 구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생각보다 결과가 명확했어요.

 

손님이 딱히 별 말을 하지 않아도, 상대방이 1주일 이내에 연락을 할 것이라는 결과가 나왔죠. 상담이 끝나고, 5일 정도 지나서 전화가 왔습니다. 남자친구에게 정말 미안했다고, 다시 만날 수 있겠느냐고 연락이 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에 40대 중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돈과 관련된 문제가 보이더라고요. 2달 정도 후에 큰 돈이 나갈 일이 생길 것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손님은 어떤 일이냐고 질문하셨고, 좋은 일은 아니며 집과 관련해서 돈이 나갈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2달 정도 지나서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어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본인이 살고 있는 집의 보증금을 집주인이 들고 도망갔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대략 천만원 정도의 금액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참 안타까웠죠.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에 2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대학을 다니시는 분이었는데, 앞으로의 진로를 어떻게 잡아야 할지 질문하셨죠.

 

점사를 보니, 현재 의사 혹은 약사를 꿈꾸고 있으나 이는 본인의 성향과 맞지 않으며 누군가를 가르치는 업을 해야 본인 사주에 맞게 사는 것이라는 결론이 나왔어요.

 

깜짝 놀라시더니 사실 지금 약전을 준비하고 있는데, 공부가 너무 하기 싫어서 찾아오셨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지금은 모 유명 재수학원에 선생님으로 들어가서 일을 하고 있는데, 수입을 듣고 꽤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일산 일월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신과 직접 이야기하는 느낌

일단 상담 자체가 너무나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소름 돋았던 건 자연스럽게 전해주시는 내용들이 모두 촌철살인할 멘트들이었어요.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만신은 만신인 이유가 있다

신점 많이 봤지만 만신은 처음이었는데, 모시는 신령님의 레벨도 높으시다보니 조금 더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해주셨던 것 같아요.

< 개발팀 | 권중훈 >

자석같은 끌림

큰 고민이 있었던 것도 아닌데, 선생님 말씀을 들으면서 잊고 살았던 걱정거리들을 술술 말하게 되더라구요. 생경한 경험이었습니다

< 개발팀 | 최상하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3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박 O O

30세 여성
2021년 04월 23일 오후 02:54
용해요소름돋아요정확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더보기

채 O O

31세 여성
2021년 04월 27일 오전 06:40
논리적이예요따뜻해요소름돋아요
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더보기

김 O O

36세 여성
2021년 05월 03일 오전 04:49
소름돋아요친절해요놀라워요
살면서 기가 약해서 이렇게 느끼나 이런꿈을 꾸나 무디게 느끼고 지나갔었는데 선생님 말씀들으니 반대였던걸 알았네요 일단 강인하게 엄마로써 역할을 다 할 수 있다고 하시니 젤 원하던 결과네요 아이들을 위해 강한 엄마가 되야 겠어요~ 너무 감사드리고 이 리뷰를 읽으시는 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씀은 평점이나 리뷰수? 이런거로 선생님을 선택하시기 보다 본인과 맞으실... 더보기

일산 일월 선생님

리뷰 더 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