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깊은 고요 선생님

타로
총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5,226
신분당선 정자역 도보 5분 거리
상담시간 문의하기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천재가 천명을 만나게 되면


‘천재’, ‘살아 숨쉬는 학파’ 상담이 끝난 이후 가장 먼저 떠오른 생각입니다.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왜 상담의 결과가 이렇게 나오는지, 제 정신세계는 어떻게 구성되는지, 앞으로 어떠한 선택이 기다리고 있으며 선택의 결과는 어떠할지. 이 모든 내용들을 차분한 어조로 정제된 논리를 통해 말씀해주시는데 벌려진 입이 1시간 내내 다물어지지가 않더라구요.



천재적인 두뇌가 본인의 천명을 찾으면 이런 걸까요. 선생님께 과거 대학원, 회계사, CEO를 거쳐 스스로의 학파를 만들기까지의 과정을 듣는데 대단하다는 말 외에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학문의 뿌리가 보통 깊으신 게 아니더라구요.


지금의 상담 방법론을 만드시기까지 공부하셨던 종교학, 심리학, 양자역학을 포함한 물리학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는데 정신이 아득해졌습니다. 제가 과거 재학했던 고려대학교 4년을 모두 포함해서도, 이렇게 방대한 학문을 담고 계신 분은 처음 봤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궁금하신 게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다른 누군가가 말했다면 오만일 수 있지만, 선생님께서는 가능합니다. 이 남자와 결혼을 해야 하는지, 이 회사를 계속 다니는 게 맞는지, 아니 어젯밤 나왔던 꿈이 무슨 의미인지까지 모두 논리에 근간한 풀이와 결론을 들을 수 있죠.


피상담자 ‘스스로’보다 피상담자를 더 잘 알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정말 발가벗겨진 기분이긴 했지만, 속 시원히 해답을 얻어갈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당신의 영혼을 읽습니다


선생님께서 해주시는 상담은 정말 특별합니다. 제가 궁금한 주제에 대해서 정의를 하면, 고민의 시간을 거치신 후, A4 용지에 정답을 적어주십니다. 타로를 기대하고 갔던 제게는 생각하지도 못했던 충격적인 방식이었습니다. 진짜 신탁을 받는 듯한 느낌이었죠.


나중에 선생님께서 본인이 사용하는 방식은 ‘채널링’이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본인의 상위자(신)와 피상담자의 상위자에게 길을 물어 영혼을 탐험하는 형태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 영혼의 길에는 제 전생과 후생, 그리고 현재 갖고 있는 내면세계가 들어갑니다.

 


선택지를 제시합니다, 결정은 스스로


이러한 채널링을 통해서 선생님께서는 제가 가진 내면세계의 인과법에 기반해서 당면한 현실의 문제에 대한 여러 가지 선택지를 제시해주십니다. 물론 선택지가 불러오는 미래 역시 말씀해주시죠. 둘 다 너무나 구체적이고 직관적인 형태입니다.


스스로 생각하시기에 가장 나은 선택지를 알려주시지만, 결국 선택은 피상담자의 몫이라고 하셨습니다. 전반적인 방향성에 대한 조언과 세부적인 선택이 가져오는 미래를 상담으로서 제시할 수는 있지만, 결국 무엇을 선택하는 것은 피상담자의 자유의지에 달려 있기 때문이죠.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이 나와 잘 맞을 것 같은 지 소개글을 읽어보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상담 시간을 정해주세요.
(천명의 선생님들은 100% 예약제입니다.)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5. 부적 등 부가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선생님에게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직거래 시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 천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