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 문수 선생님 썸네일

금천 문수 선생님

부적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50
1호선 금천구청역 도보 10분 거리

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합니다.

55,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선생님 스토리

한 장도 그냥 쓰지 않습니다

 

“부적에서는 정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선생님께서 부적을 한 장 쓰시는 데는 거의 한 달 반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부적 작성을 위해서는 먼저 부적에 사용할 경면주사 원석을 직접 약사발에 갈아야 합니다. 곱게 갈아져 실제로 사용 가능할 때까지 거의 한 달의 시간이 걸리죠.

 


이후, 손님의 염원을 담아 신령님께 기도를 올리신 후, 부적을 작성하시기까지 추가적으로 1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렇듯 부적 한 장을 쓰는데 정말 오랜 시간이 소요됨에도,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단 한 번도 부적을 쓰는 방법을 바꾸지 않으신 이유는 스승님의 가르침 때문입니다.

 

직접 원석을 갈면서, 오랜 기간 신령님께 기도를 올리면서 들어가는 정성이 있어야만 유의미한 효험이 있다는 가르침을 지금까지 계속해서 지키고 계십니다. 누군가의 인생이 걸린 문제인만큼 부적을 쓰는 작업도 무겁게 인지해야 한다고 덧붙이셨죠.

 


어떤 경우의 수도 방지합니다

 

“불행은 다양한 형태로 찾아옵니다. 진짜 부적이라면 이를 모두 막을 수 있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 쓰시는 부적의 형태는 기문둔갑입니다. 기문둔갑이란, 각 상황에 맞추어 부적의 효험이 바뀌는 것을 의미하죠. 선생님께서는 액운이란 운이 좋아서 피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말씀하셨습니다. 어쩌다 운 좋게 하나를 피하더라도, 모습을 바꾸어 다시 찾아오기 때문이죠.

 

따라서, 형태를 바꾸어 찾아오는 액운을 막을 수 있으려면, 부적 역시도 가변적인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변화무쌍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부적 사례?

 

5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아들이 이제 30을 넘었는데 지금 만나고 있는 여자 분과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결혼부를 작성하기로 했어요.

 

결혼부에는 결혼 상대방의 얼굴 그림이 들어갑니다. 이 경우는 아드님의 결혼을 위해서 만든 부적이니, 예비 신부의 얼굴이 들어갔죠. 그림을 그리던 도중, 저도 모르게 붓을 놓쳤어요. 그래서 얼굴에 점 모양이 찍혔습니다. 다시 만들까 하다가 이 또한 신의 계시겠거니하고 일단 드렸죠.

 

부적을 드리면서, 결코 미리 열어봐서는 안되며 소원을 성취했을 때 열어보고 태우라고 알려드렸어요. 그리고 반 년 후에 그 손님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아들이 결국 만나던 분에게 프로포즈를 했고, 곧 결혼을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부적을 태우려고 이를 펼쳐봤는데, 며느리 얼굴에 있는 점과 동일한 위치에 점이 찍혀 있어서 깜짝 놀랐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그 때는 참 신기했던 것 같아요.

선생님의 부적

효험 있는 부적을 위한 사전 상담

천명은 반드시 부적을 작성하기 전에 사전 상담을 권유합니다. 천명은 수백, 수천 분을 위해 부적을 작성하신 경험이 있는 전국 최고의 선생님만을 모셨고, 이 명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만 부적을 써야 한다’였기 때문이죠.

선생님들께서는 고객님의 점사, 사주, 대운, 현 상황을 모두 고려해서, 부적이 확실한 효험이 있는 경우에만 부적 작성을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착수해도 괜찮다고 하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조건을 사전 상담 시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허황된 소원이 아니면서, 진심으로 간절할수록 효험이 좋습니다.

‘올해 시험 합격하게 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의뢰를 받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부적을 작성하시거든요.

이후, 선생님과 함께 부적을 작성하고 싶으신 경우, 선생님께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부적 작성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께 대금이 전달됩니다.

진짜 부적을 만든다는 자부심

‘세차를 하면 꼭 비가 오더라’, ‘면접이나 시험을 볼 땐 빨간색 속옷을 입어야 한다’와 같은 본인만의 징크스가 있나요? 본인에게 ‘불운이 다가오는 것을 막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물건’을 부적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 꼭 안고 있어야 잠이 오던 그 인형도 일종의 부적일 수 있어요.

천명의 선생님들은 이렇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을 직접 만들어 드립니다. 이루고 싶은 소원이나 막고 싶은 사고가 명확하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부적을 쓸 수 있죠.

손님께서 부적을 원하신다고 무조건 작성하시지 않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부적으로 효험을 볼 수 있는지, 어떤 종류의 부적을 써야 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맞춤화가 필수인 작업이므로 결코, 만물상 같은 곳에서 부적을 사오는 경우는 없습니다.

오직 여러분만을 위해서

부적을 쓰기 위해 명인 분들은 목욕 재계를 통해 몸과 마음을 깨끗이 만든 후, 기도를 드립니다. 상담자의 상황과 소원을 되뇌며, 신령님께 부적에 들어갈 글자와 그림을 점지해달라 부탁드리는 것이죠. 상담자의 상황과 딱 맞아야 하기 때문에 이 과정만으로도 며칠이 소요됩니다.

이 기간은 특히, 소원을 바라는 순수한 마음이 필요하기에, 선생님들께서 신경 써서 음식도 가려 먹고, 행동거지도 바르게 하시는 기간입니다.

기도 끝에 점지 받은 글자와 그림으로 부적을 완성시켜도 끝이 아닙니다. 선생님들께서는 완성된 부적들을 제단에 올려놓고 신령님께 다시 한번 기도를 드리며 정성을 더해 주십니다. 최종적으로 선생님께서 부적이 완성되었다고 연락을 주시면, 방문 수령하시거나, 택배 수령을 요청하실 수 있어요.

이용 방법 안내

1. 

사전 상담 이후, 부적을 의뢰하실 경우, 반드시 선생님께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부적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2. 

결제 후 1주일 간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 작업이 시작되고 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3. 

선생님의 작업 방식과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선생님과 협의해주세요.

부적 이용안내

1.  천기누설! 부적은 임의로 열어보면 절대 안돼요. 효험이 모두 날아갈 수도 있어요.

2.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같은 이룰 수 없는 불가능한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3.  남의 불행을 비는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4.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시는 바가 있으면, 이를 잘 따르실 수록 효험이 좋아요.

금천 문수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최고의 정성을 다하여

정성과 효험은 반드시 비례합니다. 그리고 선생님은 늘 최선을 다해 부적을 작성하시죠.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예약하기
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