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미소 선생님 썸네일

부평 미소 선생님

촛불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809
부평시장역 도보 5분
평점 : 9.9점
55,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선생님의 인터뷰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선생님 스토리

한 분 한 분 너무 소중합니다

                                                  

“저는 제게 기도를 부탁하신 분들께 매일 연락을 드려요.”

 

선생님께서는 손님 한 분 한 분이 너무나 소중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러한 태도는 사람을 아끼고 좋아하는 선생님의 원래 성격으로부터 기인합니다. 실제로 선생님께 촛불 기도를 부탁드리면 오직 나만을 위해서 기도를 올려주시는건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죠.


 

선생님께서는 촛불 기도를 부탁하신 모든 분들의 초에 직접 작성하신 족보를 함께 올려놓으십니다. 늘 손님이 앞에 있다는 생각으로,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그 분을 위해서 기도를 올리시죠. 이후 손님의 평안을 위해, 한 분 한 분 연락을 드리십니다.

 

매일 누군가 나를 위해 빌어준다는 사실을 손님이 인지하는 순간, 손님의 마음이 안정되면서 그 날 하루의 기운이 바뀐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기도를 올리는 도중, 손님이 당일에 무언가 조심해야 하는 공수가 나오는 경우 그 즉시 손님께 연락을 드린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한 번만 되새기면 피할 수 있는 위험 때문에 누군가의 삶이 망가지는 것은 절대 용납할 수 없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늘 함께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촛불이란 손님의 분신과도 같은 존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기도터에 갈 때도, 굿을 할 때도 늘 기도를 부탁하신 손님의 초는 따로 챙겨간다고 강조하셨죠.

 

기도를 부탁한 손님이 이러한 정성을 모두 알 수 없을 뿐더러, 선생님께서는 전혀 티를 내지 않는 분이시기에 이 자리를 빌려 제가 대신 선생님의 정성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외부에 나갈 때마다, 손님 한 분 한 분의 초를 조심스럽게 모아 담으시고, 혹시나 깨지지 않을까 노심초사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진심으로 손님을 사랑하시는 분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촛불 기도 사례?

 

30대 남성 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어요. 부모님께 생리대 생산 공장을 물려 받아 운영을 하고 있는 분이었습니다. 사업이 잘 될 수 있도록 치성을 부탁하시길래, 작게 촛불 기도를 올리기로 했죠.

 

워낙 사람이 성실하고, 밤낮 없이 노력하는 분이기에 사업에는 큰 탈이 없었어요. 제가 간절하게 비는 만큼, 손님도 신령님께 열심히 기도를 올리시기도 했고요. 그러던 와중, 어느 날 머리가 강하게 울리면서 신령님의 목소리가 들렸어요. “이 사람 차 조심하라고 말하거라”

 

그 즉시, 손님께 전화를 걸었어요. 무슨 일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사고수가 있으니 가능하면 차를 타지 말라고 말씀드렸죠. 그리고 신기하게도 1시간 있다가 전화가 왔어요. 방금 전화를 받았을 때, 차를 타고 지방에 내려가고 있었는데 지금 고속도로에서 교통 사고가 났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다행히도, 전화를 받고 바짝 긴장해 있던 터라 큰 사고는 피할 수 있었고, 차만 보험 처리해서 수리하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이 일이 액땜이 되었는지 이후 큰 거래처와 연이어 계약을 성공하시면서 지금은 건실한 중견기업의 사장님이 되셨습니다.

선생님의 부적

효험 있는 촛불 기도를 위한 사전 상담

천명은 반드시 촛불 기도를 하기 전에 사전 상담을 권유합니다. 천명은 수백, 수천 분을 위해 기도를 올리신 경험이 있는 전국 최고의 선생님만을 모셨고, 이 명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만 촛불 기도를 해야 한다’였기 때문이죠.

선생님들께서는 고객님의 점사, 사주, 대운, 현 상황을 모두 고려해서, 촛불 기도가 확실한 효험이 있는 경우에만 촛불 기도를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착수해도 괜찮다고 하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조건을 사전 상담 시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허황된 소원이 아니면서, 진심으로 간절할수록 효험이 좋습니다.

‘올해 시험 합격하게 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의뢰를 받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소원을 빌어주시거든요.

이후, 선생님과 함께 촛불 기도를 진행하고 싶으신 경우, 선생님께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 기도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께 대금이 전달됩니다.

불안함을 함께 짊어진다는 것

‘빨리 점심시간이 왔으면 좋겠다’, ‘내일이 토요일이면 좋겠다’ 부터 ‘시험 합격하면 좋겠다’, ‘사업이 잘 풀리면 좋겠다’까지, 우리는 종교와 상관없이 끊임없이 기도를 하곤 합니다. 지금보다 나아질 미래를 소망하면서요.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사람들이 앞날을 모르기 때문에 두려움이 생긴다고 해요. ‘기도’란 이러한 앞날의 두려움을 풀어주는 행위입니다. 병문안을 온 친구가 ‘괜찮을 거야, 걱정마.’하며 위로해주듯이,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이죠.

‘촛불’을 켜는 행위는 보이지 않는 앞날을 밝게 비추는 의미예요. 어두운 터널 같은 누군가의 미래에, 작은 한줄기 빛이 되고자 하는 선생님들의 소망이기도 합니다.

온 정성과 노력을 다해서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촛불 기도를 통해서 효험을 볼 수 있는 소원인지 아닌지, 얼마나 오래 기도를 올려야 하는지부터 상담하십니다. 촛불 기도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무조건적인 권유를 하는 경우는 결코 없습니다.

선생님들께서는 매일 아침 촛불을 켜고 기도를 드리고, 매일 저녁 촛불을 끄며 기도를 드려요. 상담자의 이름, 그 분의 간절한 염원을 되뇌며 모시는 신령님에게 수 시간까지 축원을 올리시죠.

선생님들에 따라 산기도를 가면서 특별히 빌어주는 분, 시간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기도를 드리는 분, 각자 조금씩 다른 방식을 갖고 계세요. 기도를 드리다가 무언가를 점지 받는 날이면, 그 날 무엇을 조심할 지, 어떻게 행동할 지 알려주시기도 해요.

색깔은 조금씩 다를 수 있어도, 선생님들의 실력은 정말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촛불 기도와 함께 밝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그려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용 방법 안내

1. 

사전 상담 이후, 촛불을 의뢰하실 경우, 반드시 선생님께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2. 

결제 후 1주일 간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 작업이 시작되고 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3. 

선생님의 작업 방식과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선생님과 협의해주세요.

촛불 이용안내

1.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같은 이룰 수 없는 불가능한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2.  남의 불행을 비는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3.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시는 바가 있으면, 이를 잘 따르실 수록 효험이 좋아요.

부평 미소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완벽 그 자체입니다

인성부터 실력까지, 너무나 완벽한 선생님입니다. 괜히 사람들이 줄 서는 게 아닙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