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금령 선생님 썸네일

평택 금령 선생님

촛불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211
송탄역 도보 5분 거리
평점 : 9.5점
7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선생님 스토리

모든 풍파는 내 탓이오

 

“일단 기도를 맡은 이상, 손님의 나쁜 일은 모두 제 책임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촛불 기도는 마음의 짐이자 책임이라고 정의하셨습니다. 손님의 인생에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모두 본인의 탓이라고 말씀하셨죠. 돈을 받고 누군가의 인생을 책임지는 사람으로서 당연히 가져야 할 태도라고 강조하셨습니다.

 


이러한 마음가짐은 선생님께서 촛불 기도를 올리시는 정성에서 그대로 드러납니다. 기도를 올리는 기간 내내,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일거수 일투족에 온 신경을 곤두세우십니다. 일주일에 3번, 4번 전화를 걸어 별 일 없었는지, 힘든 일은 없는지 손님께 여쭤보시죠.

 

견딜 수 없이 힘든 일이 생긴 손님의 경우, 같이 밥도 먹고 술도 먹으면서 친구처럼 지내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에서 손님 한 분 한 분을 정말 가족처럼 생각하시는 선생님의 마음가짐이 강하게 느껴더라고요.

 


당신의 믿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본인 노력의 최대치는 정해져 있다고 솔직하게 말씀하셨습니다. 한 번 촛불 기도 의뢰를 맡은 이상, 선생님께서 정의한 목표치만큼의 정성은 반드시 들이시지만, 시공간적인 제약 상 분명히 한계는 있다고 겸허하게 인정하시더라고요.

 

촛불 기도의 효험은 무속인과 손님이 올리는 기도의 총합에 비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손님이 올릴 수 있는 기도의 총량은 몹시 가변적이죠. 누군가는 매일 매일 기도를 올리며 염원할 수도 있고, 누군가는 6개월에 한 번 기도를 올릴 수도 있으니까요.

 


결국 최선의 결과를 낳기 위해서는, 손님의 노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선생님께서는 촛불 기도를 통해서 일어난 변화가 어떠한 것이며, 지금 손님의 삶에 어떠한 형태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상세하게 짚어주십니다. 이를 통해서 손님도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게 되며, 기도가 최종적인 효험을 발휘할 때에는 손님도 선생님만큼이나 간절히 기도를 올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촛불 기도 사례?

 

3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본인이 신을 받아야 하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지금까지 10명이 넘는 무속인에게 찾아갔는데, 받아야 한다는 사람도 있고 아니라는 사람도 있어 정답을 모르겠다고 말씀하셨죠.

 

제대로 점사를 보니, 반드시 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은 아니었어요. 본인도 신을 받고 싶어 하시지 않았죠. 그래서 누름 굿을 할 필요까지도 없고 작게 치성을 드리면 신병은 싹 사라질 것이라고 말씀드렸어요.

 

상담을 마친 이후, 바로 기도를 올렸습니다. 기도를 올리고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아서 아픈 부분은 모두 사라졌고, 주변 사람들에게 상습적으로 일어났던 나쁜 일들도 일어나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이후로는 제 신도가 되어 지금까지 한 달에 한 번 정도 찾아 오시고 있어요.

선생님의 부적

효험 있는 촛불 기도를 위한 사전 상담

천명은 반드시 촛불 기도를 하기 전에 사전 상담을 권유합니다. 천명은 수백, 수천 분을 위해 기도를 올리신 경험이 있는 전국 최고의 선생님만을 모셨고, 이 명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만 촛불 기도를 해야 한다’였기 때문이죠.

선생님들께서는 고객님의 점사, 사주, 대운, 현 상황을 모두 고려해서, 촛불 기도가 확실한 효험이 있는 경우에만 촛불 기도를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착수해도 괜찮다고 하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조건을 사전 상담 시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허황된 소원이 아니면서, 진심으로 간절할수록 효험이 좋습니다.

‘올해 시험 합격하게 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의뢰를 받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소원을 빌어주시거든요.

이후, 선생님과 함께 촛불 기도를 진행하고 싶으신 경우, 선생님께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 기도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께 대금이 전달됩니다.

불안함을 함께 짊어진다는 것

‘빨리 점심시간이 왔으면 좋겠다’, ‘내일이 토요일이면 좋겠다’ 부터 ‘시험 합격하면 좋겠다’, ‘사업이 잘 풀리면 좋겠다’까지, 우리는 종교와 상관없이 끊임없이 기도를 하곤 합니다. 지금보다 나아질 미래를 소망하면서요.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사람들이 앞날을 모르기 때문에 두려움이 생긴다고 해요. ‘기도’란 이러한 앞날의 두려움을 풀어주는 행위입니다. 병문안을 온 친구가 ‘괜찮을 거야, 걱정마.’하며 위로해주듯이,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이죠.

‘촛불’을 켜는 행위는 보이지 않는 앞날을 밝게 비추는 의미예요. 어두운 터널 같은 누군가의 미래에, 작은 한줄기 빛이 되고자 하는 선생님들의 소망이기도 합니다.

온 정성과 노력을 다해서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촛불 기도를 통해서 효험을 볼 수 있는 소원인지 아닌지, 얼마나 오래 기도를 올려야 하는지부터 상담하십니다. 촛불 기도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무조건적인 권유를 하는 경우는 결코 없습니다.

선생님들께서는 매일 아침 촛불을 켜고 기도를 드리고, 매일 저녁 촛불을 끄며 기도를 드려요. 상담자의 이름, 그 분의 간절한 염원을 되뇌며 모시는 신령님에게 수 시간까지 축원을 올리시죠.

선생님들에 따라 산기도를 가면서 특별히 빌어주는 분, 시간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기도를 드리는 분, 각자 조금씩 다른 방식을 갖고 계세요. 기도를 드리다가 무언가를 점지 받는 날이면, 그 날 무엇을 조심할 지, 어떻게 행동할 지 알려주시기도 해요.

색깔은 조금씩 다를 수 있어도, 선생님들의 실력은 정말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촛불 기도와 함께 밝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그려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용 방법 안내

1. 

사전 상담 이후, 촛불을 의뢰하실 경우, 반드시 선생님께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2. 

결제 후 1주일 간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 작업이 시작되고 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3. 

선생님의 작업 방식과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선생님과 협의해주세요.

촛불 이용안내

1.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같은 이룰 수 없는 불가능한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2.  남의 불행을 비는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3.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시는 바가 있으면, 이를 잘 따르실 수록 효험이 좋아요.

평택 금령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본인 스스로의 가족처럼

본인 가족의 미래를 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기도를 올리십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