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초심 그대로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늘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언제나 초지일관 최선을 다해 상담을 진행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과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시며, 이것이 곧 선생님 상담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강조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최대한 부드럽게 좋지 않은 풀이도 돌려서 말씀을 드리는 편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 손님께서 운명을 개척하여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살아가실 수 있도록 팔자를 바꿔드리겠다고 하시면서요.
23년 차 베테랑 역술인
“2000년부터 시작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동양철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셨고,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도 따셨으며, 기공치유사, 최면상담사, 빙의퇴마사, 풍수지리 수맥 전문가이십니다. 이러한 끝없는 노력 끝에 ‘사주 상담 소통의 달인’이라는 칭호까지 얻으셨죠.
선생님께서는 힘들고 어려운 사람에게 활인공덕을 실천하기 위해 도반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고 설명하셨습니다. 2005년에는 대한민국 모범인 대상도 수상하셨으며, 한국민속예술대학 평생교육원 교수이시기도 합니다.
개명을 통한 개운
“특히나 자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개명으로 개운을 하는 방법에 특히나 소질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성명학과 함께 손님의 사주팔자 궁합을 놓고 개명할 이름을 알려드리며, 실제로 개명을 하여 운의 흐름을 성공적으로 바꾼 경우가 많다고 하셨죠.
사주는 바꿀 수 없어도 팔자는 바꿀 수 있다는 말이 있듯이, 이미 지나가버린 과거는 바꿀 수 없더라도 다가오는 미래는 정확한 사주 분석을 통한 통찰력으로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하시면서요.
당신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상담
“디테일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세운을 중점적으로 사주 풀이를 해주십니다. 손님의 사주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성격, 적성, 특성, 환경, 직업, 재물, 연애나 결혼에 있어서의 가치관, 건강 상태, 대인관계 등을 모두 알 수 있다고 하셨죠.
손님께서 타고난 선천적인 운을 모두 알고 나면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디테일하게 설명해드리면서 믿음과 신뢰감을 드리고, 손님께서 궁금해하시는 부분과 관심사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알려드린다고 선생님은 설명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