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주가 곧 제 인생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오랜 시간 동안 수학 선생님으로서 살아오셨습니다. 입시 때가 되면 다양한 정보를 모으고 연구하며 진학 상담을 하셨죠. 그러던 중 많은 학부모들이 사주에 의존하는 모습을 보며 사주를 연구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셨습니다.
단순한 호기심으로 시작한 사주의 매력은 끝이 없었습니다. 매우 높은 정확도와 잘 짜인 논리 체계는 선생님께서 사주에 더 깊이 빠져들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선생님께서는 기존의 생활을 접고 사주라는 제2의 인생을 살아가게 되셨습니다.
최선의 선택
“사주에 맞는 선택을 해야 합니다.”
어떤 것을 그릇에 담을 때에는 그릇의 모양을 잘 고려해야 합니다. 사주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마다 다른 사주를 타고나기 때문에 사주를 잘 파악하고 그에 맞는 선택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사주를 통해 손님의 재능과 적성,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무엇인지 설명해 주십니다. 타고난 사주에 맞는 최선의 선택지가 무엇인지 말씀해 주시죠. 현재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한 원인과 해결책 또한 구체적으로 알려주십니다.
운세를 읽습니다
“적절한 때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타고난 사주와 운이 잘 맞아 떨어지는 때가 언제인지 정확하게 알려주십니다. 입시를 준비할 때 적성에 맞는 전공과 공부에 집중할 시기를 짚어주는 것이 그 예입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기존의 손님들이 자발적으로 입소문을 낼 정도로 높은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대운의 흐름은 물론 단기간의 운세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풀어주십니다. 손님의 상황에 따라 크게 보아야 될 일과 작게 보아야 될 일을 나누고 가장 도움이 되는 풀이를 해 주십니다.
나의 일처럼
“끝까지 책임지고 싶습니다.”
어떠한 일에 대해 최선의 선택지와 적절한 시기를 알려주는 한편,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원할 경우 부적을 써 주기도 하십니다. 손님의 고민을 자신의 고민처럼 생각하기 때문에 부적을 쓰고 간절하게 기도를 드리기도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사주 상담을 하는 사람이라면 응당 손님의 고민에 답을 찾아줘야 한다는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모든 손님에게 책임을 다하고 싶다는 선생님의 말씀을 들으며 신뢰감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