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자의 역할
“타로의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선생님께서는 5년 넘게 세무 관련 업무를 하셨습니다. 소상공인들과 세무사 사이에서 소통을 돕는 역할을 수행하셨죠. 그 과정 속에서 서로 다른 두 주체의 입장을 조율하며 원하는 바를 얻게 하는 일에 큰 보람을 느끼셨습니다.
그런 선생님께 타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매개체였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우연히 타로 상담을 받은 뒤 정확하고 명료한 메시지를 전하는 타로의 강한 에너지에 매료되었고, 기존의 일을 그만두고 타로 마스터가 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하셨습니다.
구체적인 리딩
“작은 것 하나도 빠뜨리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리딩을 통한 명확한 예측은 누군가의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생각과 용기를 불어넣으며 손님이 스스로 미래를 개척하도록 도와주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다양한 관점에서 손님의 고민을 살피며 여러 가능성을 둔 해결책들을 알려주십니다. 손님의 상황과 성향을 정확하게 보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그것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하며 답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관통하는 타로
“보이는 것 너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넓게 살펴봄과 동시에, 선생님께서는 카드를 관통해서 보는 상담을 해 주십니다. 카드의 본질에 기반하여 꼼꼼하게 분석한다면 단순히 보이는 결과 너머의 것을 전달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카드 리딩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보이지 않는 깊은 의미를 보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며 리딩 실력을 기르셨고, 그 결과 손님들에게 카드 전체가 한 마음으로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계십니다.
손님의 입장에서
“밝은 세상을 찾아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타로를 보러 오는 사람들은 모두 똑같이 무거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고민과 어려움의 크기는 달라도 각자가 느끼는 부담감의 무게는 경중을 따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께서는 모든 손님의 마음에 공감하며 손님들이 좀 더 밝은 세상을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주십니다. 무거운 마음을 내려놓고 어둠에서 벗어나 밝은 곳을 향하도록 이끌어 주는 선생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