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다 털어놓으셔도 됩니다
“위로를 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 시작 시 먼저 손님의 고민을 충분히 들어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서 마음 편하게 속마음을 털어놓으실 수 있도록 편안하고 친근한 상담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하시면서요.
이것이 곧 선생님 상담의 장점이라 생각한다고 선생님께서는 말씀하시며,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답답한 마음에 위안과 위로를 드리고 확실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손님을 최우선으로
“당신은 잘 될 운명입니다.”
‘당신은 잘 될 운명’이라고 선생님은 거듭해서 말씀하셨습니다. 손님께서 지금까지 힘드셨다고 하더라도, 앞으로 남은 날들은 좋은 날들만 있을 수 있도록 선생님께서 도와드리겠다고 덧붙이시면서요.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웃음과 행복을 자신의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말씀하시며, 인생의 기로에 놓여있으실 때 고민하고 있는 문제에 대한 확실하고 명확한 해답을 얻어 가시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궁금한 마음에 시작한 타로 공부
“오랫동안 배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확실한 미래에 대해 궁금한 마음에 이것저것 상담을 많이 보러 다니셨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타로 상담을 보게 되었는데, 속이 뚫리는 해결책을 얻고 위안을 받아 그때부터 타로 공부에 관심이 생기신 것이죠.
그렇게 타로 공부를 시작하신 선생님께서는 거제도에서 활동하는 타로 마스터분을 직접 찾아가 오랜 기간 동안 직접 배우셨다고 합니다. 유니버셜웨이트를 베이스로 하시며 부산에서 활동하고 있으십니다.
긍정 에너지를 드리는 상담
“열정으로 미래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앞이 안 보일 정도로 답답한 현실 속에서도 이 또한 지나갈 것이라는 긍정적인 생각과 함께 ‘잘해왔고, 잘하고 있고, 잘할 거야’라고 주문을 외우며 매순간 열정적으로 살아오셨다고 합니다.
이러한 긍정 에너지를 손님께도 전하겠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시며, 78장의 카드 중에 상황에 맞는 카드가 나오고, 그 카드가 신기하게 문제 해결을 해준다는 것이 타로 상담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