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을 싹 해결해드리고
“마음까지 치유해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타로를 통해 상대방의 속마음과 가까운 미래를 정확하게 알 수 있다고 말씀하시며, 손님의 바로 앞 가야 할 길을 제시하는 것이 타로의 장점이라고 하셨습니다. 손님과 대화를 통해 무의식에 있는 속마음을 깨워서 잘 풀어드린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하며 깊은 내면을 들여다보고 마음을 치유해 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타로는 가까운 미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점사에 비해 손님의 고민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고 하시면서요.
명쾌한 고민 해결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명쾌하게 고민을 해결해드리겠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손님께서 불안해하시거나 힘들어하실 때 심리적 안정을 드리고 마음 깊은 곳을 헤아려서 편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고민을 듣고 마음속에 그 고민을 되새기면서 카드를 뽑는다고 하시며, 타로에서 나온 그대로 직설적으로 알려드리지만, 손님께서 상처받으시지 않도록 해결 방안에 초점을 맞추어서 말씀을 드리기 때문에 다른 상담과는 질이 다르다고 거듭 강조하셨습니다.
마음의 안정을 원하신다면
“저를 찾아오십시오.”
선생님께서는 타로 상담을 하기 전 물리치료사로서 사람의 몸에서 불편하거나 아픈 곳을 찾아내고 정확하게 치료하는 일을 하셨다고 해요. 그러던 중 여러 일을 겪으면서 타로를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되어 타로를 깊이 공부하기 시작했다고 말씀하셨어요.
타로를 만난 것이 운명과 같다고 생각하시는 선생님께서는, 사람의 마음을 말로서 도와줄 수 있는 일이 얼마나 값진 것인지 매일 깨닫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이 일을 하는 것이 너무 행복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의 가까운 미래를
“바로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황에 맞는 맞춤형 상담을 하기 위해 오랫동안 공부하셨다고 해요. 사람을 치유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보람되고 기쁘다는 선생님께서는 손님께서 편안한 마음으로 소통하고 대화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잘 만들어드린다고 말씀하셨죠.
특히 선생님께서는 골드 카드를 사용하시는데, 풍부한 그림을 통해 가까운 앞날을 보여드린다고 하셨습니다. 타로의 골드 카드는 손님의 마음을 정확히 진단하여 고민을 해결해드릴 수 있다고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