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통쾌한 상담
“높은 정확도를 자신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스피드한 상담을 추구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기분과 성향, 현재 상태를 빠르게 캐치하여 속 시원하게 긁어드리는 통쾌한 상담을 자신한다고 강조하시면서요. 모든 질문에 답을 드릴 수 있다고 하셨죠.
손님에 대해서 느껴지는 부분을 말씀드리면 잘 맞아서 신점 아니냐는 말을 자주 듣기도 한다는 선생님께서는, 손님께서 느끼는 불편함과 고민을 같이 느끼기도 하는데 나오는 카드 역시 그 느낌이 반영되어서 그런지 정확도가 높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속 시원한 상담
“촉이 좋은 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신점타로가 아니냐는 이야기를 자주 들으시는데, 그만큼 잘 맞히고 촉이 좋은 편이라고 하셨습니다. 구체적인 시기를 말하면 잘 맞아떨어지며, 연애운과 재물운은 기가 막히게 상담해드릴 수 있다고 덧붙이셨죠.
관상 공부를 따로 한 것은 아니지만, 손님을 보고 느껴지는 부분을 말하면 잘 맞는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당장 해결된 것은 아니지만 상담만으로도 속 시원하다는 이야기를 많은 손님들께서 하신다고 하시면서요.
부동산 컨설팅업을 통해 키운 감
“타로에 매력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부동산 컨설팅업을 10년 동안 해오셨다고 합니다. 손님들의 거주지를 선택해드리는 과정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신 분들이 많았는데, 그 이유가 스스로의 촉과 감을 믿고 따랐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씀하셨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더 감이 발달할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고, 전공이 심리학이다 보니 타로 상담에 접목할 수 있는 부분에서 큰 매력을 느껴 본격적으로 타로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선생님은 설명하셨습니다.
훌륭한 소통 전문가
“도움을 드리는 것에 보람을 느낍니다.”
선생님께서는 현재 심리학대학원을 준비하고 있으시며, 꾸준히 발전하고자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을 통해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고 손님께 힘이 되어드릴 수 있음에 행복을 느낀다고 하시면서요.
안 좋은 결과에 대해서는 솔직하게 말씀드리지만 피해갈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제시해드린다는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의 상황에 울고, 웃고, 화나고, 기뻐하는 훌륭한 소통 전문가로서의 길을 걷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