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의 매력에 빠져들어
“자연스럽게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몇 년 전 감정적으로 매우 힘든 일을 겪던 중 지인 소개로 타로를 알게 되어 상담을 받으셨는데, 현재 놓여있는 상황과 감정뿐 아니라 해결 방안과 충고까지 정확하게 나오는 타로의 매력에 빠져들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타로 공부를 하게 되었고, 개인레슨과 독학을 병행하다가 2019년에 상담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선생님은 설명하셨습니다. 신년운세, 연애궁합, 사업운, 금전운, 이사운, 이직운, 부부운, 건강운, 진학운, 취업운 등 모든 분야의 상담이 가능하다고 자신하시면서요.

맞춤형 상담
“주로 무하 카드를 사용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성향에 따라 카드 덱을 고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무하 카드를 많이 사용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과 소통이 가장 잘 되고, 궁합이 잘 맞아서 정확한 리딩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하셨죠.

그 외에도 모건기어 카드, 아르누보골드 카드, 스미스웨이트 카드를 함께 사용하며 호로스코프밸린카 드를 보조 카드로 사용하여 리딩한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질문에 따라서도 고르는 카드 덱이 달라진다고 하셨어요.

편안한 고민심리상담
“재상담율이 높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하다가 필요성을 느껴 명리심리상담사, 연애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심리분석사, 진로적성 등 14개 정도의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설명하셨습니다. 사주 공부도 꾸준히 하고 있다고 강조하시면서요.

편안한 상담을 지향한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시며, 심리상담처럼 전문적으로 고민을 해결해드릴 수 있는 것이 자신만의 스타일이라고 하셨습니다. 만족하시는 손님들이 많으셔서 재상담율이 높다고 덧붙이셨죠.

경청하고 공감하는 상담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썸, 연애, 이별, 상대방 속마음에 대한 상담은 최대한 공감해드리고, 손님께 위로를 드리면서도 문제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이 선생님 상담의 장점이기도 하다고 하시면서요.

손님의 질문이 간단한 경우 상황을 더욱 구체적으로 여쭤본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시며, 대부분의 경우 묻지 않아도 카드를 통해 나오는 내용만으로도 충분히 상담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속 시원해하시고 신기해한다고 하셨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