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의 신비한 힘
“말하지 않아도 모두 알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타로의 매력을 묻는 제 질문에, 말하지 않아도 그 사람의 상황을 말해주는 신비한 힘이 그 매력이라고 답변하셨습니다. 보이지 않는 에너지를 읽어내기 때문에, 서로 마음의 문을 열고 진실된 상담을 주고받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덕분에 많은 손님이 처음에는 의심을 가지고 타로를 보러 오시지만, 상담을 시작하면 이내 마음의 문을 열어 주시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현재 손님이 처하신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설명드리기 때문이죠.
삶을 바라보는 마음
“부정적인 면에서도 긍정적인 힘을 찾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우리가 살아가는 삶을 이야기하시며, 삶에는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동시 있지만, 자신에게 일어난 일이 확실한 긍정인지 부정인지는 시간이 지나야 할 수 있다고 설명하셨습니다.
편안하고 안심되는 힐링 상담을 통해 부정적인 면에서도 좋은 점을 찾고자 노력한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부정적인 상황 속에서도 긍정의 카드가 나오면 적극적으로 응원해 드리며 상담을 이어간다고 하시면서요. 모든 일이 잘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상담하는 것이죠.
빛이 되어드립니다
“더 밝은 내일로 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과 마음을 열고 진실된 소통을 하면 주파수가 잘 맞아서 상담의 결론도 더 확실하고 깨끗하게 나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통해 선생님을 찾아오는 모든 손님에게 어두운 삶의 통로를 빠져나오게 하는 빛이 되어드리고 싶다고 다짐하셨죠.
선생님께선 진인사대천명이라는 글귀를 이야기하면서, 하루하루 모든 것에 진심을 담아 움직이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타로 상담에서도, 삶에 대한 우주의 메시지를 읽고 손님들이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나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씀하셨죠.
타로를 공부한 이유
“타로의 힘과 에너지가 궁금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어릴 때 우연히 타로를 본 적이 있는데, 말하지도 않은 자신의 속마음을 카드만 보고도 맞히는 걸 신기해했던 기억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러한 경험이 계기가 되어서 그 이후로도 타로를 많이 보러 다니셨다고 해요.
그러던 중, 도대체 무엇 때문에 그렇게 이야기한 것인지가 궁금해져 타로 공부를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배우면 배울수록 신비로운 타로의 힘과 무한한 에너지에 매료되어 지금까지 공부를 이어오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