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에 대한 강렬했던 기억
“잊히지 않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유난히 힘든 시간을 보내다가 타로를 접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타로가 정말 재미있었고 큰 위로를 얻었던 기억이 강렬하게 남아있어 이후로도 계속 타로에 대한 관심이 사라지지 않으셨다고 해요.

선생님 스스로 타로를 통해 도움을 받았던 것처럼, 다른 힘든 사람들을 타로를 통해 위로해 드리고 싶다는 생각에 전문적으로 타로 공부를 하고 본격적인 상담까지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속 시원한 상담
“희망 고문은 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정확도가 높은 유니버셜웨이트 덱을 주로 쓰시며, 연애운의 경우에는 로맨틱 카드를 이용하여 상담을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연애 상담의 경우 상대방의 속마음과 성격에 대한 정확도가 매우 높다고 하셨죠.

손님께서 자신의 고민과 속마음을 속 시원하게 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돕는 상담을 지향한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시며, 희망 고문을 절대로 하지 않고 솔직하게 모두 알려드리는 편이라고 하셨습니다.

재상담률이 높은 이유
“받아보시면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정확하고 카드 리딩이 빠르다는 후기, 상담 내용에 따라 시기를 말씀드리면 실제로 해당 시기에 말씀하셨던 일이 진행되어 소름 돋는다는 후기를 손님들로부터 자주 듣는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재상담률도 매우 높은 편이신 선생님께서는 타고난 직관력과 함께 깊은 공감을 더하여 손님의 고민을 함께 느끼고 온 마음을 다해 상담을 도와드리겠다고 거듭 강조하셨습니다.

심리를 기반으로 하는 타로
“솔직하게 말씀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주파수만 잘 맞는다면 상대의 속마음, 가까운 미래에 대한 정확도는 굉장히 높다고 자신하셨습니다. 촉이 좋은 편이라 같은 카드라도 손님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읽히기도 한다고 하셨죠.
상담 전, 정화를 위해 수정을 준비하고 카드를 뽑을 때는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백수정을 들고 상담을 진행한다고 선생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을 마칠 때는 조언 카드를 뽑아서 현실적인 조언을 드린다고 하시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