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 용덕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지금 예약하시면 하루 이틀 내로 상담 가능해요!

불광 용덕 선생님

신점
자녀운
방문
조회수: 16,200
3호선 불광역 도보 5분 거리
평점 : 9.1점
55,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1)

선생님 스토리

이대생들의 인생 점집


‘이대생들의 인생 점집’, ‘이대, 신촌권 점술업계의 1인자’ 모두 용덕 선생님을 지칭하는 수식어입니다. 살아 있는 전설 같은 분이죠.


3년 전 이대를 졸업한 제 동갑내기 친구와, 26년 전 이대를 졸업하신 제 이모님께서 모두 선생님께 상담을 받은 경험이 있다길래 너무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선생님께서는 웃으시며 이대생의 30%는 본인이 점사를 봐주셨다고 말씀하셨어요.



뛰어난 실력과 높은 프라이드


유서 깊은 전통만큼 뛰어난 실력을 갖고 계시고, 본인에 대한 프라이드도 굉장히 높으신 분입니다.


과거 국내 메이저 방송 3사(KBS, SBS, MBC)는 물론, 일본의 후지 TV, 동경 TV에도 출연하셨던 이력이 있으시더라구요. 한 분야의 명인으로서 자신감 있게 말씀하시는 모습이 너무 멋졌습니다.



가감없이 솔직한 점사


선생님께서 해주시는 점사는 가감없이 솔직합니다. 말투가 거칠고, 비속어를 사용한다는 의미가 결코 아니에요. 친절하시고 자상하시지만 말 안에 담긴 내용들은 진실되고 직설적입니다. 마음을 다잡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는 경우에, 미래에 대한 선택을 내리는데 있어 훌륭한 가이드라인이 되지요.


작년에 제가 선생님께 올해 연애를 할 수 있겠느냐고 여쭤보자 배시시 웃으시면서 단칼에 잘라서 대답해 주시더라구요.


“올해는 이성 친구 절대 못 만나요”


내년에야 좋은 인연이 들어오니까, 열심히 일부터 하라고 하셨어요. 실제로 저는 작년에 여자친구가 없었고, 오늘도 선생님 말씀을 따라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눈물이 나네요.



명인의 철학: 희망고문 X


이러한 점사는 사실 선생님께서 가지고 있는 철학에서 기인합니다. ‘거짓으로 좋은 이야기를 하는 것은 희망 고문이다.’ 17세부터 줄곧 점술업계에서 종사하셨기 때문에, 이제는 문지방을 넘기도 전에 손님의 성격과 미래가 보인다고 하셨어요.


젊은 시절에는 마음이 약해 안 좋은 미래를 빙빙 돌려 좋게 포장했지만, 결국 이루지 못할 인연과 진로에 목을 매는 사람들을 보며 절대 거짓을 말하지 않기로 결심하셨다고 하네요.



결국은 다 선생님 말대로


처음에는 그런 방식이 손님들의 기분을 언짢게 하기도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결국 선생님 말씀대로 되었다고, 선생님 말씀이 맞았던 것 같다고, 마음 다잡고 시간 낭비, 감정 낭비 안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도리어 사람들이 다시 찾아온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실 모두들 사랑에 대해, 미래에 대해, 돈과 명예에 대해, 필요 이상으로 고민을 하게 되잖아요. 이런 측면에서 선생님께서 해주시는 점사는 판단의 명확한 지표로써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대학원을 갈지 취업을 해야 할지 고민중인 대학생 친구가 한 명 찾아왔어요. 제가 보기에는 역마살이 강하게 끼어 있고, 대학원 생활을 계속하다 보면 대운이 크게 틀어질 것 같아서 회사를 가라고 했죠.


그러나 결국 본인 선택대로 대학원을 갔고, 동기들과 교수 모두와 마찰이 심해서 결국 그만두고, 회사를 가야겠다며 다시 저를 기억하여 찾아왔어요. 이번에는 제 말을 더 깊이 새겨, 패션과 관련된 회사를 선택했고 지금 잘 다니고 있어요. 사실, 제가 말하는 모든 길이 정답은 아닐 거예요. 다만, 어떻게 봐도 틀린 길은 확실하게 솎아낼 줄 알아야 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신랑 쪽 부모님의 갑작스러운 반대로 식장까지 예약했던 결혼을 취소한 여자 분이 찾아온 적이 있어요. 아무래도 시간이 좀 걸리는 문제니 100일 정도 촛불을 키는 것을 추천했죠. 고민 끝에 다음에 남자분이랑 둘이 찾아와서 100일 촛불을 합쳐서 하나 켰고, 결국에는 부모님을 잘 설득해서 지금 행복하게 살고 있어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재물은 무조건 많다고 좋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내려 놓지 못하면, 다른 문제들이 생기기 십상이에요.


 조직 생활을 하던 40대 남자 이야기를 예로 들어 줄게요. 자기가 이제 그만두고 결혼도 하고 싶어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싶다고요. 하지만, 지금 운영하던 조직의 사장을 넘기면 돈이 없고 그렇다고 안 넘기면 조직을 나오기 힘들 것 같아서 고민이라고 하더라구요.


올해에 사망 수가 들어 있어서 괜히 마찰을 일으킬 수 있는 문제를 만들지 말고, 그냥 싹 다 넘기고 처음부터 시작하라고 조언해줬어요. 제 말 대로 사업장을 넘기고, 그 사람은 힘들지만 자신의 길을 찾기 시작했고, 나중에 들어보니 해당 사업장에 다른 조직이 쳐들어와서 칼부림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불광 용덕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팩트 폭격기

있는 그대로 때려 박아 주십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는데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세포를 깨우는 가르침

유명하다는 이유를 느끼게 해준 상담. 잠들어 있던 세포들이 일제히 내지르는 환호성을 경험하다.

< 개발팀 | 이경연 >

이대 친구들이 추천했는데

이대 친구가 진짜 잘 보는 선생님 있다고 했는데 이 분이었어요! 단호할 뿐 아니라, 제안까지 주셔서 좋았어요

< 마케팅팀 | 고서영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31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9.1
10-9
25
8-7
4
6-5
1
4-3
0
2-1
1
17건
친절해요
16건
용해요
11건
정확해요

탈 O O

23세 여성
2020년 01월 09일 오전 00:35
살면서 신점 처음보는거라서 엄청 긴장하구갔는데 되게되게 친절하게 잘해주세욯ㅎㅎ 곧 남자친구한테 이동수가 있다고 하셨는데 사실 다음달에 군대가요ㅠㅠㅠ 여기서 엄청엄청 놀랬고 남자친구랑 오래간다고 하셨으니까 곰신 열시미해야죠ㅠㅠ더보기

전 O O

28세 남성
2020년 01월 12일 오전 05:20
착해요
그냥 그랬어요더보기

이 O O

22세 여성
2020년 02월 12일 오전 06:37
용해요놀라워요정확해요
너무 잘 딱 딱 집어주시고 해야할 것 잘 잡아주셔서 좋았어요. 제 성격 사주 다 무섭게 알아맞추셔서 놀랐어요. 물어볼 것도 다 적어왔는데 알아서 다 말해주셔서 적어온 게 의미가 없었습니당 . 너무너무 좋아요!!진짜 ㅠㅠ더보기

불광 용덕 선생님

리뷰 더 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