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용백 선생님 썸네일

4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종로 용백 선생님

신점
3호선 안국역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59,398
평점 : 9.8점
77,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65)

선생님의 인터뷰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선생님 스토리

종로 점술업계의 대부


종로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점술업을 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그 중 대부분은 용백 선생님을 대부로 인정하죠. 선생님께서는 다른 명인분들에 비해 나이가 많으신 편은 아니에요. 그러나 누구보다 오랫동안 종로에서 점술 상담을 하셨습니다. 일단 다른 명인분들보다 훨씬 일찍 신병을 앓으셨어요. 4살 즈음으로 말씀하시더라구요.


이후 클래식 악기 연주자가 되고자 음대를 다니셨지만, 결국 천명에 따라서 업을 시작하게 되셨습니다. 업을 시작하신 이후로 계속해서 종로에 계셨고, 정말 많은 분들이 선생님께 배움을 요청하셨다고 해요. 실제로 종로에 있는 어느 점집을 가도 용백 선생님의 성함은 모두 알고 계시더라구요.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


우리 모두는 남들에게 말할 수 없는 깊은 고민이 있습니다. 보통은 부모님께, 친구에게, 이성친구에게 상담을 받겠지만, 가끔은 그들에게도 말하지 못할 일들이 생기죠.


이럴 때, 많은 사람들은 용백 선생님을 찾아갑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진중하고 묵직합니다. 담담히 제 이야기를 듣고, 주어진 운명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개척해야 할지 현실적인 조언을 들려주시죠.



내가 당신의 아픔을 대신한다


말씀드린 바위 같은 단단함에는 사실 이유가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신과 소통하실 때마다 굉장히 큰 고통을 느끼신다고 해요. 실제로 마동석을 닮은 강한 인상과 커다란 덩치에 가려 잘 보이지 않지만, 푹 들어간 눈가와 다 터버린 손끝에는 이러한 아픔이 담겨있습니다.


저는 너무 걱정되어 선생님의 건강을 염려했지만, 선생님께서는 본인을 찾아오는 사람들이 행복하게 삶을 영위하는 모습을 보면 이 정도 고통은 아무렇지 않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조심스럽고 친절하게


선생님의 또 다른 매력은 친절함입니다. 선생님께 가장 깊은 비밀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한 마디 한 마디를 친절하고 조심스럽게 해주십니다. 


진중하고 묵직하고,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시지만 말에 날카로움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같은 말을 다른 분께 들었다면 거부감이 들었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저도 모르게 차분히 곱씹게 되더라구요.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커플이 한 쌍 찾아왔어요. 둘의 궁합을 봐달라고 하셨습니다. 참 웃기게도 여자 분 뒤로 남자 얼굴 셋이 보이더라고요. 뭐 애정운 상담 하루 이틀 하는 것도 아니고 사이즈가 바로 나왔죠.


여자 분 화장실 가신 사이에 남자 분보고 점사비 안 받을테니 따로 찾아오라고 언질을 드렸어요. 남자 분도 뭔가 눈치를 채셨는지 아찔한 표정을 지으시더라고요.


그리고 다시 찾아오셨을 때, 있는 그대로 말씀드렸죠. 이건 뭐 양다리도 아니고 사다리다. 어장 관리 당하고 싶지 않으면 당장 그만둬라. 남자 분은 긴가민가하면서도 일단 좀 알아보겠다고 하고 가셨습니다.


바로 다음 날 전화가 왔어요. 여자친구랑 같이 있는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다른 남자였다고 하시더라고요. 거의 울먹이면서 전화를 하는데 참 짠했어요. 그 날 불러내서 맥주 한 잔 사줬습니다. 그 인연으로 지금까지 계속 보고 있어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누군지는 말씀드릴 수 없고 정치인 한 분이 찾아오셨어요. 당시에 국회의원이었는데, 차기 선거 때 당을 바꿔도 괜찮을지 궁금해하셨죠. 점사를 보니 당을 바꾸게 되면 진짜 나락이 보였어요. 그래서 결코 바꾸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제 말을 듣고 한숨을 쉬시더니, 알겠다고 하고는 바로 나가셨어요.


4년이 지나고 다시 찾아오셨어요. 오랜 기간이 지났으니 저도 얼굴을 까먹어서 처음에는 알아보지 못했죠. 제 입장에서는 처음 보는 분이 갑자기 몇십만원하는 양주를 주면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이라고 하시길래 벙쪘습니다.


이야기를 하다가 그 때 그 분이었다는 것이 어렴풋이 기억이 나더라고요. 참 재미있게도, 결국에는 제 말을 듣고 당을 옮기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처음 올 때는 본인이 야당 소속이었지만, 대통령이 바뀌면서 본인의 당이 여당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당을 그대로 유지했기 때문에 재선이 가능했다고,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절까지 하려고 하시길래, 두 손 잡고 일으켜 세워드리고 같이 그 자리에서 술 한 잔 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보자마자 머리 뒤로 20대 쯤 되어 보이는 아이가 어른거리길래 딸 문제 때문에 오셨냐고 여쭤봤죠. 깜짝 놀라시더니, 따님의 진로 문제 때문에 방문하셨다고 했어요.


점사를 보니, 따님이 굉장히 억압받고 있는 모습이 나왔어요. 그래서 본인의 진로는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말씀드렸죠.


사정을 들어보니, 따님은 현재 의대에 재학 중이고 적성에 맞지 않아 전공을 바꾸고자 하는 상황이었어요. 어머니는 어떻게 간 의대인데 절대 포기하면 안된다고 반대하고 계셨죠.


상황의 심각성을 모르시는 것 같아 계속해서 어머니의 의사를 강요하면 따님에게 큰 일이 닥칠 것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이대로 지속되었다가는 생명선을 건드리는 결과가 눈에 보였기 때문이죠.


굉장히 놀라시더니, 지금 가출을 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럼 그렇지, 한숨을 한 번 쉬고 그 자리에서 제가 따님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습니다. 다행히 제 전화는 받으셨어요. 전후사정을 설명하고, 어머니를 잘 설득해볼테니 일단 집에 오라고 말씀드렸죠.


이후 어머니는 제가 드렸던 말에 충격을 받으셔서인지 따님의 전과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따님의 의견을 따랐습니다. 경영학과로 과를 옮겼던 게 3년 전 일이고, 지금은 돈 많이 받는 외국계 기업에 재직 중이에요. 두어 달에 한 번 찾아오고 계세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종로 용백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존경심이 드는 현자

정말 저보다 제가 더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눈에 보입니다 최고입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인생의 길잡이

걱정,고민이 너무 많은 시기라 답답했는데 선생님 말씀 듣고 너무 편안해졌어요.

< 디자인팀 | 지혜민 >

믿음직한 네비게이션

제가 믿고 따를 수 있는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셨어요. 편안한 분위기는 덤으로!

< 개발팀 | 최상하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365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8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100%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25

나의 상황

19

나의 고민

19

나의 성향

조 O O

20세 여성
2021년 09월 18일 오전 04:4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회사, 직업이 가장 큰 고민이였고 그 외에도 애정, 인생 등등 전체적인 여러가지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지금 하고 있는 일이 나에게 맞는 지 의구심이 들어 찾아뵙게되었습니다. 제대로 된 점집은 처음가봤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친구와 함께 갔는데 너무 소름돋게 잘 맞추셔서 계속 감탄만 나오더라구요 보러 간 당일 날 이유없이 몸도 너무 안좋고 계속 답답했는데 ... 더보기

유 O O

34세 여성
2021년 09월 13일 오전 08: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직장 문제로 선생님께 상담 요청드렸는데 제 성향과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시고(말씀...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선생님은 항상 내담자의 상황과 성격 등을 말씀드리기도 전에 간파하시고 말씀해주셔서 정확하고 디테일하게 해결 방법을 알 수 있게 됩니다. 제 성향에 맞게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말씀해주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더보기

정 O O

31세 여성
2021년 09월 13일 오전 05:1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퇴사를 앞두고 이직 및 진로가 고민되어 상담받았습니다. 지금 회사에 대한 고민과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아무런 질문도 하지 않았는데 제가 원하는 고민에 대한 답을 바로 해주셔서 너무너무 놀랐습니다.. 다행히도 좋은 말씀을 해주셔서 심적으로 안심되었구요. 다만 다른 주제에 대해서는 큰 이슈가 없어서인지 별말씀은 안해주셨어요. 그래도 원래 아무일 없는게 가... 더보기
종로 용백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