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천존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구로 천존 선생님

신점
조회수: 8,536
55,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4)

선생님 스토리

가슴 따듯한 위로와 명쾌한 정답


“우진님, 투자 때문에 이번 달 너무 마음을 많이 썼겠네요. 5월 말이면 다 해결될 겁니다. 아이구 고생 너무 많았어요.”


추가 투자 문제로 인해, 골머리를 썩였던 2020년 5월에 선생님께서 제게 해주신 말씀입니다. 처음 뵙는데도 불구하고, 한 번 안아보자 하시더니 제 등을 토닥여주면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너무 감동에 벅차 눈물이 울컥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이렇게 편하게 대해주시니 가장 가까운 팀원에게도, 부모님께도, 여자친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돈 문제를 정말 마음 편하게 다 털어놓게 되더라구요.

 


누구보다 힘들었던 지난 세월들


선생님께 어떻게 이 일을 시작하게 되셨는지 여쭤봤는데, 정말 눈물 없이는 들을 수 없는 스토리였어요. 20대 초반에 시한부 선고를 받고 10년 간 앓아누웠고, 한 번 신병을 앓고 난 뒤, 8년 간 산을 타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이후, ‘이제는 손님을 받아라’라는 신령님의 계시를 듣고 점사를 보시기 시작하셨습니다. 이 동화 같은 이야기를 2시간 동안 듣고 나니 제 눈시울도 붉어져 있더라구요.



가족 같이 늙어가는 10년차 단골들


이런 아픈 일들을 겪으셔서인지 선생님께서는 힘들고 아픈 분들을 보면 자기도 모르게 온 힘을 다해 도와주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힘든 시기의 사람들을 만나, 점사비 안 받고 밥도 사주고, 어떻게든 일할 수 있도록 직업도 찾아주고 했더니, 그분들이 지금은 자리를 잡고 가족같이 늙어가는 단골들이 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중에 정말 잘 되신 분들은 한 달에 한 번 정도 와서, 마음껏 쓰시라고 카드도 드리고 간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서는 본인이 살아가는데 불편하지 않을 정도면 충분하고, 돈이 많다고 행복한 것이 아니라며 늘 거절하시곤 합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어요. 조심스럽게 올해 연애할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죠. 점사를 보니, 남자가 확실히 하나 보였어요. 얼굴만 봐서는 잘 모르겠지만 나이 차이도 좀 있는 것 같길래,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나이 차이 나는 남자랑 조만간 연애할 것 같다고 말씀드렸죠.


소스라치게 놀라시더니, 본인이 알바를 하고 있는 카페의 사장님을 짝사랑 중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당시에 31살이었나 그랬던 것 같은데, 자신이 고백을 해도 나이 차이가 너무 나니까 거절을 당했다고 하셨죠.


그래서 포기하지 말고, 계속해서 마음을 표현해보라고 조언해드렸어요. 어차피 이루어질 사랑은 방해물이 있어도 결국에는 이루어진다고 했죠.


2주일 뒤에 전화가 왔어요. 계속된 애정 공세 끝에, 사장님도 마음을 열었고 조심스럽게 만나보기로 했다고 하더라고요. 딸 아이 같은 친구가 조잘 조잘 이야기하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불러서 밥 한 번 샀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어요. 휴지 만드는 공장의 사장님이었는데, 최근에 재료를 유통하는 업체가 망해버려서 이를 대체할 업체를 찾고 있는데 마땅한 곳이 없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당장 다음 달이 되면 재료가 없어서 납품을 못하게 생겼다고 울상을 지으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의외로 금방 풀린다고 나왔어요. 원래 알던 사람들 중에서 도움을 줄 사람이 생길 거라고 신령님이 말씀해주셨죠. 긴가민가 하면서 나가셨어요.


그리고 딱 이틀 있다가 다시 찾아오셨어요. 기존에 재료 유통하던 업체의 사장님이 대체할 수 있는 다른 업체를 소개해줬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업을 접어야 해서 그 분도 굉장히 힘드셨을텐데, 도의 상 도와주셨다고 말씀하셨어요.


이후로는 별 탈 없이 사업을 잘 운영하고 있으세요.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이 손님이 기존에 재료 유통하던 업체의 사장님에게 좋은 투자처를 소개시켜줬고, 결국 그 사장님도 다시 일어나서 사업 잘 하고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참 뿌듯했어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네이버 다니는 30대 남자분이 찾아오셨어요. 지금 팀 사람들이랑 인간적으로 너무 안 맞아서 이직을 해야 하나 고민중이셨죠. 점사를 보니 웬걸, 이동수는 전혀 보이지 않아서 원래 직장에 남아 있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신기하게도 그 집단 내에서 연애를 할 거라고 나왔죠.


저도 어벙벙해서 있는 그대로 전해드렸고, 이 분도 굉장히 헷갈린다는 표정을 지으시더라고요. 팀 내에는 모두 남자밖에 없었기 때문이죠. 도대체 뭘까?라는 생각이 얼굴에 그대로 드러나셨어요.


그리고 한 반년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어요. 보자마자 의심해서 죄송하다고 말씀하셨죠. 참 다행히도 잘 풀렸어요. 같은 팀 내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와 관련해 본인의 공로를 인정 받아 팀 사람들이 '친하지는 않아도 일 정말 잘하는 사람'으로 인식하기 시작했다고 해요.


더 재밌는 것은 팀에 신입으로 여성 분이 들어왔고, 지금 그 분이랑 만나고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직을 했으면 이 모든 게 날라갔을 거라며 제 손을 잡고 감사하다는 말을 반복하시길래, 등을 토닥여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구로 천존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진심으로 참된 무속인

정말 올바른 소명 의식을 갖고 이 업을 하고 있으신 게 느껴지더라고요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항상 감사한 분

상담 당시에 복잠한 고민을 너무 잘 풀어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상담을 하는데 눈물이 나네요

고민을 말하기 전에 선생님은 제가 어떤 고민을 가지고 계신지 알고 있었습니다. 문제를 너무 잘 풀어주심

< 마케팅팀 | 우지학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4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마 O O

37세 여성
2021년 01월 16일 오전 04:28
Q. 상담은 어떠셨나요?뭔가 알아듣기 쉽게 설명을 잘해주세요 엄마처럼 ㅎ 많은 조언듣고 잘 살아보려구요 노력하면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김 O O

45세 여성
2020년 06월 03일 오전 02:03
Q. 상담은 어떠셨나요?따뜻하고 친절했습니다더보기

백 O O

30세 여성
2020년 05월 29일 오전 05:48
Q. 상담은 어떠셨나요?정확한 날짜와 방향을 제시해주셔서 좋았습니다.더보기
구로 천존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