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구로 천존 선생님 썸네일

4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구로 천존 선생님

신점신점
조회수: 9,828
평점 : 9.5점
55,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75%
재구매재구매1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2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5)

선생님 스토리

가슴 따듯한 위로와 명쾌한 정답


“우진님, 투자 때문에 이번 달 너무 마음을 많이 썼겠네요. 5월 말이면 다 해결될 겁니다. 아이구 고생 너무 많았어요.”


추가 투자 문제로 인해, 골머리를 썩였던 2020년 5월에 선생님께서 제게 해주신 말씀입니다. 처음 뵙는데도 불구하고, 한 번 안아보자 하시더니 제 등을 토닥여주면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너무 감동에 벅차 눈물이 울컥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이렇게 편하게 대해주시니 가장 가까운 팀원에게도, 부모님께도, 여자친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돈 문제를 정말 마음 편하게 다 털어놓게 되더라구요.

 


누구보다 힘들었던 지난 세월들


선생님께 어떻게 이 일을 시작하게 되셨는지 여쭤봤는데, 정말 눈물 없이는 들을 수 없는 스토리였어요. 20대 초반에 시한부 선고를 받고 10년 간 앓아누웠고, 한 번 신병을 앓고 난 뒤, 8년 간 산을 타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이후, ‘이제는 손님을 받아라’라는 신령님의 계시를 듣고 점사를 보시기 시작하셨습니다. 이 동화 같은 이야기를 2시간 동안 듣고 나니 제 눈시울도 붉어져 있더라구요.



가족 같이 늙어가는 10년차 단골들


이런 아픈 일들을 겪으셔서인지 선생님께서는 힘들고 아픈 분들을 보면 자기도 모르게 온 힘을 다해 도와주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힘든 시기의 사람들을 만나, 점사비 안 받고 밥도 사주고, 어떻게든 일할 수 있도록 직업도 찾아주고 했더니, 그분들이 지금은 자리를 잡고 가족같이 늙어가는 단골들이 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중에 정말 잘 되신 분들은 한 달에 한 번 정도 와서, 마음껏 쓰시라고 카드도 드리고 간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서는 본인이 살아가는데 불편하지 않을 정도면 충분하고, 돈이 많다고 행복한 것이 아니라며 늘 거절하시곤 합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어요. 조심스럽게 올해 연애할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죠. 점사를 보니, 남자가 확실히 하나 보였어요. 얼굴만 봐서는 잘 모르겠지만 나이 차이도 좀 있는 것 같길래,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나이 차이 나는 남자랑 조만간 연애할 것 같다고 말씀드렸죠.


소스라치게 놀라시더니, 본인이 알바를 하고 있는 카페의 사장님을 짝사랑 중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당시에 31살이었나 그랬던 것 같은데, 자신이 고백을 해도 나이 차이가 너무 나니까 거절을 당했다고 하셨죠.


그래서 포기하지 말고, 계속해서 마음을 표현해보라고 조언해드렸어요. 어차피 이루어질 사랑은 방해물이 있어도 결국에는 이루어진다고 했죠.


2주일 뒤에 전화가 왔어요. 계속된 애정 공세 끝에, 사장님도 마음을 열었고 조심스럽게 만나보기로 했다고 하더라고요. 딸 아이 같은 친구가 조잘 조잘 이야기하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불러서 밥 한 번 샀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어요. 휴지 만드는 공장의 사장님이었는데, 최근에 재료를 유통하는 업체가 망해버려서 이를 대체할 업체를 찾고 있는데 마땅한 곳이 없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당장 다음 달이 되면 재료가 없어서 납품을 못하게 생겼다고 울상을 지으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의외로 금방 풀린다고 나왔어요. 원래 알던 사람들 중에서 도움을 줄 사람이 생길 거라고 신령님이 말씀해주셨죠. 긴가민가 하면서 나가셨어요.


그리고 딱 이틀 있다가 다시 찾아오셨어요. 기존에 재료 유통하던 업체의 사장님이 대체할 수 있는 다른 업체를 소개해줬다고 하시더라고요. 사업을 접어야 해서 그 분도 굉장히 힘드셨을텐데, 도의 상 도와주셨다고 말씀하셨어요.


이후로는 별 탈 없이 사업을 잘 운영하고 있으세요.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이 손님이 기존에 재료 유통하던 업체의 사장님에게 좋은 투자처를 소개시켜줬고, 결국 그 사장님도 다시 일어나서 사업 잘 하고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참 뿌듯했어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네이버 다니는 30대 남자분이 찾아오셨어요. 지금 팀 사람들이랑 인간적으로 너무 안 맞아서 이직을 해야 하나 고민중이셨죠. 점사를 보니 웬걸, 이동수는 전혀 보이지 않아서 원래 직장에 남아 있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신기하게도 그 집단 내에서 연애를 할 거라고 나왔죠.


저도 어벙벙해서 있는 그대로 전해드렸고, 이 분도 굉장히 헷갈린다는 표정을 지으시더라고요. 팀 내에는 모두 남자밖에 없었기 때문이죠. 도대체 뭘까?라는 생각이 얼굴에 그대로 드러나셨어요.


그리고 한 반년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어요. 보자마자 의심해서 죄송하다고 말씀하셨죠. 참 다행히도 잘 풀렸어요. 같은 팀 내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와 관련해 본인의 공로를 인정 받아 팀 사람들이 '친하지는 않아도 일 정말 잘하는 사람'으로 인식하기 시작했다고 해요.


더 재밌는 것은 팀에 신입으로 여성 분이 들어왔고, 지금 그 분이랑 만나고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직을 했으면 이 모든 게 날라갔을 거라며 제 손을 잡고 감사하다는 말을 반복하시길래, 등을 토닥여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구로 천존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진심으로 참된 무속인

정말 올바른 소명 의식을 갖고 이 업을 하고 있으신 게 느껴지더라고요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항상 감사한 분

상담 당시에 복잠한 고민을 너무 잘 풀어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상담을 하는데 눈물이 나네요

고민을 말하기 전에 선생님은 제가 어떤 고민을 가지고 계신지 알고 있었습니다. 문제를 너무 잘 풀어주심
< 마케팅팀 | 우지학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5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5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75%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8

나의 고민

7

나의 성향

6

나의 상황

황 O O

38세 여성
2022년 01월 10일 오후 02:4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지나간 인연과의. 재회 문제에 대해 저희 엄마의 건강 문제에 대해서 상담하였습니다. 일전에 상담받았던 내용이 있어서 추가 상담 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전에 해결책을 주셨었는데, 가까워진 모습에 안일하게 행동해서 다시 그 사람을 멀어지게 만들었네요. 조금만 더 참을껄.. 오늘 그 사람과 대화를 나눴는데, 겉잡을수 없이 멀어져 버린것 같습니다. 그 힘들었던 이별의 시간을 되돌려서 다시 한번 이별한 기분이네요. 마음이 저려옵니다.

윤 O O

31세 여성
2022년 01월 08일 오후 01:0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시험이야기로 시작했다가 제가 궁금한 것들 다 여쭤보았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늦은시간에 따뜻한 상담 덕분에 마음 편안해졌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시험이 코앞인데 몸이 자꾸 탈나서 링겔맞고 왔다가 선생님께 상담을 받았어요 마음 한구석이 착잡했거든요 근데 노력해주신것도 알아주시고 여러 제가 준비한 시험 날짜들 신중히 봐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남은 시간들 잘 채워서 시험 잘 보고 좋은 소식으로 연락드릴게요 늦은시간에도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편안한 밤 보내세요!!!

황 O O

38세 여성
2022년 01월 04일 오전 08:0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지나간 연인문제 재회문제 이사 그사람의 마음을 돌이킬수 없는 시간들에 대해서 그리고 현재 저의 마음상태에서 상담하였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감사합니다. 어떻게 그 사람이 했던 말들까지 다 맞춰주실수 있을까요 운명의 장난도 아니고 궁합적으로니 사주적으로나 헤어질수 밖에 없는 사이.. 극복할수 조차 없는 극복조차 되질 않는 관계라니요. 엄마의 마음처럼 같이 마음아파 해주시고 보듬어 주셔 너무 감사합니다.. 하늘이 무너져 버리는 지금 제 심정. 저는 아무도 없는데.. 그사람밖에 없는데 이 나이에 타지생활또한 너무 겁이 나는데.. 생각조차 해보지 않은 현실이 너무 무섭습니다.
구로 천존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