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Q. 기억에 남는 부적 사례?
이 얘기는 조금 외설적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자주 찾아오던 여자 손님이 있었는데, 어느 날 울고 불며 저를 찾아왔어요. 동거하는 남자가 한 명 있는데, 바람이 난 것 같다는 것이었죠. 두 사람은 워낙 성격, 취향 등은 물론 속궁합도 좋아서 이 여자분이 남자에 대해 걱정을 크게 하지 않던 차에 일이 터져 무척 큰 충격을 받았어요.
그 바람난 남자가 워낙 중시하던게 남녀 간의 밤 일이었기 때문에 내연녀와 일을 그르치도록 부적을 써드렸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손님이 또 울며 전화왔더군요. 어제 내연녀랑 자신의 남자친구가 같이 뜨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남자의 성기 부분에 상처가 났답니다. 우습게도 자기가 연고를 발라주고 있다고 하더군요. 정말 크게 웃었어요. 이제 걱정말라고 그 남자 다신 그 내연녀랑 안 만날 것이라고 안심시켜줬죠.
그 일 이후로는 다행히 내연녀와 헤어졌어요. 지금은 결국 둘이서 어찌 저찌 티격태격하며 잘 만나고 있어요.
1.
천명의 선생님은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2.
작명/개명, 택일을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결정 전에 반드시 천명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3.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의향이 있으실 때는, 선생님에게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4.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서비스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잠실 주리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