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강동 예인 선생님 썸네일

강동 예인 선생님

부적
위치5호선 강동역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3,864
평점 : 9.6점
55,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100%
재구매재구매25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8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

선생님 스토리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부적 사례?


1. 강화도에 있는 집을 팔고 싶은 사람이 있었는데, 몇 년째 집이 안 나갔더라구요. 친정엄마가 살던 집 돌아가시고 팔려고 했던거라 간단히 매매부를 쓰려고 했어요. 기도를 하면서 부적을 쓰다 보니, 그 집터에 아직 어머니가 남아있는 모습이 스쳐서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단순 매매부를 써주면 안되겠다고 생각했죠. 어머니 혼을 풀어주는 부적을 그 집에 직접 들어 가서 썼어요. 한 방향에 7장씩은 기본으로 썼으니 방, 거실, 입구 생각하면 30장은 넘게 써준거 같아요. 다행히 그 뒤에 잘 매매도 되었구요.


2. 자식이 삼재라서 삼재부를 부탁하신 분이 있었어요. 그래서 삼재부를 쓰려고 기도를 드리는데 삼재부보다 사고방지부가 먼저 써지더군요. 저도 모르게 사고방지부를 쓰고 있으니 저도 사람인지라 겁이 나더라고요.


차선을 변경하다가 접촉사고가 나는 모습이 영상으로 머릿속에 재생이 되었어요. 삼재부와 사고방지부를 모두 작성한 이후에, 반드시 조심하라고 강조했죠. 그 뒤 특별한 일은 들리지 않았어요. 부적이 효과가 있었거나 제가 틀린 거겠죠. 어떤 경우든 제게는 아무 일도 없이 잘 지나갔다는 게 큰 보람입니다.


3. 얼마 전에 찾아 오셨던 여성분의 이야기입니다. 남편과 자주 다투시더라고요. 부부 화합을 위한 부적을 쓰기 위해서 기도를 드리고 있는데 피가 보였어요. 화들짝 놀라서 사고 방지부적도 같이 써드리면서, 부엌에 있는 칼, 가위 등 날붙이를 당장 치우라고 했어요. 남편이 아니라 이 손님이 칼을 들 것 같았어요. 싸우다가 당신이 남편을 해칠 수도 있으니 꼭 치우라고 강조했죠.


며칠 뒤에 그 분이 찾아와서 부부 싸움 중에 홧김에 자신이 부엌에 가서 칼을 미친듯이 찾았다고 하더라구요. 칼이 눈에 안들어오자 순간 선생님 말씀 듣고 칼을 치웠던 게 떠올라서 정신이 들었다고 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강동 예인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원 O O

31세 남성
2022년 01월 08일 오후 11:5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그거에 비해 이뤄놓은게 너무 없다는 생각때문에 마음이 답답했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과 얘기하면서 답답한 응어리도 풀 수 있었고 선생님께서 따뜻한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많은 걸 내려놓고 가볍게 나올 수 있었어요 좋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신점은 처음이었는데 그래서인지 신점에 대한 편견때문에 처음에는 걱정도 되고 겁이났던것도 사실이에요 그런데 선생님께서는 아들대해주시는 것처럼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편하게 해주려 하시는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툭툭 내던지시는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잘맞아서 신기했어요. 신점이라는게 확실히 사주나 타로와는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마술보는 느낌이었어요. 진귀한 경험이었습니다.

김 O O

30세 여성
2021년 12월 27일 오후 11:3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그 사람과의 재회가 가능할지 여부와 재회 해도 괜찮은지, 앞으로 할 일들에대해 여쭤보기위해 선생님께 상담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저의 성향 그 사람의 성향 모두 잘 말씀해주셨습니다. 이 시기에 저를 좀 더 잘 돌보고 가꾸는 기간으로 삼아야겠다고 생각이 들었고 마음 편히 지내보도록 해야될것같습니다. 따듯한 말씀과 상담해주셔서 너무 좋았고 상담하는 내내 제가 앞으로 어떻게했으면 좋을지 말씀해주셨습니다

안 O O

33세 여성
2021년 12월 27일 오전 04:4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완전 굿굿!!!!! 너무 상담 즐겁고~!! 힐링됫어요!!! 2022년 완전 우리언니랑 잘 살겠습니다!!! 선녀님 최고~!!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녀님~~♡♡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가지고~~ 저희 언니상담도 잘 해주시고~~ 가족들 다 건강하게 잘 지내게 ~~~ 감사합니다~♡ 선녀님도 이사 잘 하시고요~~ 내년에는 다른 곳에서 뵙겠네요~~~?ㅎㅎㅎ 건강잘챙기세요♡♡ 꼭꼭!!♡♡♡♡사랑합니당!! 2022년도 화이팅입니다! 즐거운시간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강동 예인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