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종로 용백 선생님 썸네일

종로 용백 선생님

부적
위치3호선 안국역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1,327
평점 : 9.8점
77,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71%
재구매재구매41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30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410)

선생님의 인터뷰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선생님 스토리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부적 사례?

 

작년에 있던 일을 말해드릴게요. 26살 신도였고, 1~2개월에 한 번씩 오는 분이었죠. 단골 분이었기에 종종 제가 먼저 전화를 걸어 조심해야할 것들을 일러주기도 했는데 어느 날 그분 어머님의 사고수가 보이더라고요. 제가 이번엔 부적을 써야할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렸어요.


그 분도 평소에 이런 얘기를 안 하던 제 입에서 말이 나오니 겁이 나셨는지 찾아오셨고, 제가 보이는 것들을 말씀드렸어요. 부적을 써드리면서 어머님 핸드폰 케이스에 꼭 넣고 다니라고 당부 드렸죠.


몇 주 뒤에 그 분께 전화가 와서 어머님이 교통사고를 당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속으로 철렁했어요. 내가 부적까지 써드렸는데 막지 못했다는 생각에 죄송한 마음이 먼저 들더라구요. 의외로 그 분께선 저에게 연신 감사하다고 하시길래 사고가 났는데 왜 감사하냐고 여쭤봤죠.


그 분도 처음에는 사고가 났다는 소식에 저를 원망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경찰과 함께 사고 현장 cctv를 확인해봤는데, 어머님이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차량과 정면 충돌하기 직전에, 오토바이가 자기 멋대로 튕겨져 나가서 정면 추돌을 피할 수 있었고, 오토바이에서 떨어진 충격으로 타박상 정도만 입었다고 하셨습니다. 사건 도로를 조사하던 분이 돌부리 같은 게 오토바이 바퀴에 걸려 튕겨 나갔다고 설명해주셨답니다.


정면 충돌했다면 얼마나 크게 다쳤을 지 상상도 안되는 상황이라, 부적 덕분에 큰 사고를 막은 것 같다고 감사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어머니께서 크게 다치시지 않아 참 다행이다 싶었어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종로 용백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소비자 리뷰 (41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8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71%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59

나의 상황

53

나의 성향

52

나의 고민

김 O O

33세 여성
2022년 01월 24일 오전 08:2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아직 인생에 큰 고민은 없지만, 누구나 잘살고싶잖아요 그래서 해마다 보는편이예요 다그치시거나 하는거 없으시고 (혼나는거 안좋아하는 편) 방향성을 제시해주시는게 저한테 도움이 많이 됐던 것 같아요 사실 명확한 해답을 듣고싶은 사람들이 신점을 많이 찾는 것 같은데 제생각엔 뭐든 100% 맞는 해답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편안하게 잘 본 것 같아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다행히 제가 올해 신년운세가 나쁘지 않아서 보는내내 좀 맘편히 들었던 것도 있구요~ 저는 사실 잘 맞추는 것보단, 좀더 저한테 좋은 것들을 듣고싶은거엿는데 저한테 맞춤인 상담이였던 것 같아요~ 지나간 과거는 사실 상관없거든요~ 물론 직업 때문에 좀 무료하고 답답했었는데 그부분을 말씀해주셔서 그거는 깜짝 놀랐네요ㅎㅎ 답답한 부분이 있는 분들이나 고민이있으신 분들이라면 좋은 방향성을 잘 제시해주실 것 같아요 ^^ 대만족입니다

유 O O

34세 남성
2022년 01월 22일 오전 01:1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살면서 첨으로 점 보러 가는거였어요. 딱히 큰 이유가 있던 건 아니고 신년 운세나 볼 겸 갔어요. 제 상황이나 성격을 너무 잘 맞추셔서 소름! 갖고있던 묻지도 언급도 안했돈 고민을 알아서 답해주신 것도 신기했어요 ㅎㅎ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상담 내내 선생님의 편안한 말투와 에티듀드가 초보자(?) 입문자(?)한테도 넘 좋다 생각 했어요. 마음씨가 따뜻하신 분 같아요. 그러면서도 점사 보실땐 또 굉장히 예리하게 말씀을 해주시니 굉장히 프로패셔널 하게 느껴졌어요. 상담시간도 훨씬 오버했는데도 불구하고 티도 안내시고 배려해주셨어요.

정 O O

52세 여성
2022년 01월 20일 오전 06:3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본인과 동생관련한 가족문제 상담받았습니다 여러가지 아픔과 치유방법, 앞으로 어떻게 이겨내야 할지에 대해 충분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충분히 편안했고 이해를 해주셨습니다... 솔직하게 전반적으로 상황을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각 상황들마다 어떻게 대처하고 슬기롭게 이해를 해야하고 현실적으로 받아들이고 행해야할지를 설명해주셨습니다... 앞으로의 혹시나 하는 상황에 대해서도 충분히 이해가 빠를 수있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종로 용백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