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노원 다솜 선생님 썸네일

노원 다솜 선생님

촛불
위치4호선 노원역 도보 4분 거리
조회수: 1,760
평점 : 9.6점
55,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83%
재구매재구매8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14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제공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10)

선생님 스토리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촛불 기도 사례?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어요. 얼굴을 보자마자 이혼과 관련된 살이 강하게 보이길래, 혹시 남편 분과 사이가 괜찮으시냐고 조심스레 여쭤봤어요. 깜짝 놀라시더니, 지금 남편과 사이가 너무 나빠서 어떻게 해야할지가 고민이라고 하셨죠.


제대로 점사를 보니 치성을 드리면 어느 정도 풀어질 수 있는 살의 형태였어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여쭤봤죠. 2달 정도 기도를 올리면 쌓이고 있는 이혼수를 없앨 수 있을 것 같은데, 괜찮으시다면 제게 한 번 맡겨주실 수 있겠느냐고요.


일주일 정도 고민을 하셨고, 결국 초를 켜셨어요. 기도를 올리는 과정에서 유난히 힘들었던 케이스였던 것 같아요. 바람도 불지 않는 실내 법당에서 다른 초들 사이에서 유난히 홀로 흔들리는 촛불이 가끔 있어요. 의뢰하신 손님이 힘들어하고 계시다는 방증이죠.


저는 그럴 때마다 더 신경써서 기도를 드리고, 손님께 전화를 드려서 조금만 같이 힘내자고 다독여 드립니다. 이 손님이 유난히 그런 경우가 많았어요. 2달 정도 기도를 드렸는데 3일에 한 번 꼴로 전화를 드렸던 것 같아요. 그때마다 부부 싸움을 하고 있으셨죠.


다행히 촛불 기도가 끝나갈 때에는 촛불이 흔들리는 경우는 거의 없어졌어요. 그리고 기도를 끝내기 일주일 전,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죠. 어제 정말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서로의 심정을 털어 놓았고, 이를 차분하게 정리해보니 분쟁의 근원은 굉장히 사소한 부분이었다는 것을 둘 다 인지했다고 말씀하셨죠.


지금은 정말 잘 지내고 계세요. 제 생각에는 신혼 기간이 끝나고 아이를 낳기 전에 흔히들 겪는 권태기였다고 생각해요. 내년 초에 출산 예정이라서 돌잔치하면 놀러 가기로 했어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노원 다솜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소비자 리뷰 (21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6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83%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22

나의 성향

21

나의 고민

21

나의 상황

최 O O

40세 여성
2022년 01월 19일 오전 02:4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신년운세와 직장운 애정운을 여쭤보러 찾아뵈었습니다. 실제로 뵈니 사진보다 더 미인시고 활짝 웃으시는 미소에 마음이 다 편안해지더라구요. 귀여운 강아지가 있습니다 엄청깜찍한^^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단 마음이 너무 따뜻하신 분이구요, 제가 신점을 아주많이 본 것은 아니지만- 어떤 무당선생님들은 갑자기 혼내시거나 나쁜부분을 너무 꼬집듯이 캐내시는 분들이 있는데(조언주시는 건 알지만 너무 맘아파요ㅜㅜ) 다솜 선생님 께서는 이름처럼(?)솜사탕과 같은 부드러운 말씀으로 달래주시더라구요. 저에게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 알려주셨고 행복하게 살수있는 방향으로 유도해주셨다고 생각해요. 마음이 너그러우신 분인것 같아요. 힘들게 찾아간 보람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 O O

27세 여성
2022년 01월 16일 오전 11:4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작년이 워낙 안좋은 일이 많았어서 올해 전반적인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러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근데 딱 작년까지가 운이 좋지 않았고 올해 운이 너무 좋다고 말해주셔서 다들 너무 잘맞는다며 소름 오소소 돋아 돌아갔습니다 오늘은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왔지만 다음에 재방문할 때에는 꼭 질문거리 잔뜩 안고 가보려합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특정한 일이 있을 것 같은 달들을 뽑아 말씀해주셔서 친구들과 나오자마자 메모장에 적어두었어요 :) 친구들과 처음으로 본 신점이 다솜 선생님이셔서 재밌게 즐기고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다들 내년에도 또 가자며 이번 한해가 말씀해주신 것처럼 잘 풀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

하 O O

27세 남성
2022년 01월 16일 오전 11:2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고민이 많았던 때인데 확 풀고 갑니다. 환경 변화에 금전이나 건강이나 새해에 고민이고 걱정이였던것들에 대해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잘 들어주시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인자하신 얼굴로 차근차근 잘 말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소 제가 질문할 내용을 미리 생각해보지 못.해 아쉬웠지만 계속 궁금했던 내용에도 친철히 말씀해주셨습니다!! 선생님 만나러 가시는 분들은 궁금한 내용 미리 준비해가세요!! 감사합니다. 추천합미다.
노원 다솜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