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촛불 기도 사례?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어요. 얼굴을 보자마자 이혼과 관련된 살이 강하게 보이길래, 혹시 남편 분과 사이가 괜찮으시냐고 조심스레 여쭤봤어요. 깜짝 놀라시더니, 지금 남편과 사이가 너무 나빠서 어떻게 해야할지가 고민이라고 하셨죠.
제대로 점사를 보니 치성을 드리면 어느 정도 풀어질 수 있는 살의 형태였어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여쭤봤죠. 2달 정도 기도를 올리면 쌓이고 있는 이혼수를 없앨 수 있을 것 같은데, 괜찮으시다면 제게 한 번 맡겨주실 수 있겠느냐고요.
일주일 정도 고민을 하셨고, 결국 초를 켜셨어요. 기도를 올리는 과정에서 유난히 힘들었던 케이스였던 것 같아요. 바람도 불지 않는 실내 법당에서 다른 초들 사이에서 유난히 홀로 흔들리는 촛불이 가끔 있어요. 의뢰하신 손님이 힘들어하고 계시다는 방증이죠.
저는 그럴 때마다 더 신경써서 기도를 드리고, 손님께 전화를 드려서 조금만 같이 힘내자고 다독여 드립니다. 이 손님이 유난히 그런 경우가 많았어요. 2달 정도 기도를 드렸는데 3일에 한 번 꼴로 전화를 드렸던 것 같아요. 그때마다 부부 싸움을 하고 있으셨죠.
다행히 촛불 기도가 끝나갈 때에는 촛불이 흔들리는 경우는 거의 없어졌어요. 그리고 기도를 끝내기 일주일 전,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죠. 어제 정말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서로의 심정을 털어 놓았고, 이를 차분하게 정리해보니 분쟁의 근원은 굉장히 사소한 부분이었다는 것을 둘 다 인지했다고 말씀하셨죠.
지금은 정말 잘 지내고 계세요. 제 생각에는 신혼 기간이 끝나고 아이를 낳기 전에 흔히들 겪는 권태기였다고 생각해요. 내년 초에 출산 예정이라서 돌잔치하면 놀러 가기로 했어요.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노원 다솜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