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다솜 선생님 썸네일

노원 다솜 선생님

촛불
4호선 노원역 도보 4분 거리
조회수: 1,731
평점 : 9.6점
55,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

선생님 스토리

효험이 있을 경우에만


"일말의 희망도 없거나, 제 역량을 벗어난 소원의 경우에는 기도를 진행하지 않아요"


선생님께서는 일단 기도를 진행하게 되면 반드시 효험이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역량을 벗어난 소원에 대해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은 당연하고, 의뢰를 받아들이게 된다면 당연히 온 정성을 다해야 한다고 하셨죠.


촛불 기도를 드리는 것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인생에서는 분명히 해낼 수 있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루는 과정에서의 힘듦을 견디지 못해 무너질 때가 있어요. 제대로 된 기도란, 무거운 삶의 짐을 나눠 갖고, 염원을 이룰 때까지 동반자로서 함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늘 당신과 함께합니다


"촛불은 '신의 눈'과 같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매일 같이 손님을 위해 기도를 올리며 초의 상태를 확인하십니다. 초의 상태를 통해서 기도를 부탁하신 손님의 심리, 상황을 모두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죠. 유난히 촛불이 흔들리고, 촛농이 울 듯이 떨어지는 것은 손님의 심리 상태가 굉장히 힘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손님께 전화를 드리거나 직접 만나서, 어떠한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할지를 제시하고 아픔에 대해서 공감하고 치유해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을 진심으로 아끼시는 선생님의 따듯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촛불 기도 사례?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어요. 얼굴을 보자마자 이혼과 관련된 살이 강하게 보이길래, 혹시 남편 분과 사이가 괜찮으시냐고 조심스레 여쭤봤어요. 깜짝 놀라시더니, 지금 남편과 사이가 너무 나빠서 어떻게 해야할지가 고민이라고 하셨죠.


제대로 점사를 보니 치성을 드리면 어느 정도 풀어질 수 있는 살의 형태였어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여쭤봤죠. 2달 정도 기도를 올리면 쌓이고 있는 이혼수를 없앨 수 있을 것 같은데, 괜찮으시다면 제게 한 번 맡겨주실 수 있겠느냐고요.


일주일 정도 고민을 하셨고, 결국 초를 켜셨어요. 기도를 올리는 과정에서 유난히 힘들었던 케이스였던 것 같아요. 바람도 불지 않는 실내 법당에서 다른 초들 사이에서 유난히 홀로 흔들리는 촛불이 가끔 있어요. 의뢰하신 손님이 힘들어하고 계시다는 방증이죠.


저는 그럴 때마다 더 신경써서 기도를 드리고, 손님께 전화를 드려서 조금만 같이 힘내자고 다독여 드립니다. 이 손님이 유난히 그런 경우가 많았어요. 2달 정도 기도를 드렸는데 3일에 한 번 꼴로 전화를 드렸던 것 같아요. 그때마다 부부 싸움을 하고 있으셨죠.


다행히 촛불 기도가 끝나갈 때에는 촛불이 흔들리는 경우는 거의 없어졌어요. 그리고 기도를 끝내기 일주일 전,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죠. 어제 정말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서로의 심정을 털어 놓았고, 이를 차분하게 정리해보니 분쟁의 근원은 굉장히 사소한 부분이었다는 것을 둘 다 인지했다고 말씀하셨죠.


지금은 정말 잘 지내고 계세요. 제 생각에는 신혼 기간이 끝나고 아이를 낳기 전에 흔히들 겪는 권태기였다고 생각해요. 내년 초에 출산 예정이라서 돌잔치하면 놀러 가기로 했어요.

선생님의 부적

효험 있는 촛불 기도를 위한 사전 상담

천명은 반드시 촛불 기도를 하기 전에 사전 상담을 권유합니다. 천명은 수백, 수천 분을 위해 기도를 올리신 경험이 있는 전국 최고의 선생님만을 모셨고, 이 명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만 촛불 기도를 해야 한다’였기 때문이죠.

선생님들께서는 고객님의 점사, 사주, 대운, 현 상황을 모두 고려해서, 촛불 기도가 확실한 효험이 있는 경우에만 촛불 기도를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착수해도 괜찮다고 하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조건을 사전 상담 시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허황된 소원이 아니면서, 진심으로 간절할수록 효험이 좋습니다.

‘올해 시험 합격하게 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의뢰를 받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소원을 빌어주시거든요.

이후, 선생님과 함께 촛불 기도를 진행하고 싶으신 경우, 선생님께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 기도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께 대금이 전달됩니다.

불안함을 함께 짊어진다는 것

‘빨리 점심시간이 왔으면 좋겠다’, ‘내일이 토요일이면 좋겠다’ 부터 ‘시험 합격하면 좋겠다’, ‘사업이 잘 풀리면 좋겠다’까지, 우리는 종교와 상관없이 끊임없이 기도를 하곤 합니다. 지금보다 나아질 미래를 소망하면서요.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사람들이 앞날을 모르기 때문에 두려움이 생긴다고 해요. ‘기도’란 이러한 앞날의 두려움을 풀어주는 행위입니다. 병문안을 온 친구가 ‘괜찮을 거야, 걱정마.’하며 위로해주듯이,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이죠.

‘촛불’을 켜는 행위는 보이지 않는 앞날을 밝게 비추는 의미예요. 어두운 터널 같은 누군가의 미래에, 작은 한줄기 빛이 되고자 하는 선생님들의 소망이기도 합니다.

온 정성과 노력을 다해서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촛불 기도를 통해서 효험을 볼 수 있는 소원인지 아닌지, 얼마나 오래 기도를 올려야 하는지부터 상담하십니다. 촛불 기도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무조건적인 권유를 하는 경우는 결코 없습니다.

선생님들께서는 매일 아침 촛불을 켜고 기도를 드리고, 매일 저녁 촛불을 끄며 기도를 드려요. 상담자의 이름, 그 분의 간절한 염원을 되뇌며 모시는 신령님에게 수 시간까지 축원을 올리시죠.

선생님들에 따라 산기도를 가면서 특별히 빌어주는 분, 시간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기도를 드리는 분, 각자 조금씩 다른 방식을 갖고 계세요. 기도를 드리다가 무언가를 점지 받는 날이면, 그 날 무엇을 조심할 지, 어떻게 행동할 지 알려주시기도 해요.

색깔은 조금씩 다를 수 있어도, 선생님들의 실력은 정말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촛불 기도와 함께 밝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그려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용 방법 안내

1. 

사전 상담 이후, 촛불을 의뢰하실 경우, 반드시 선생님께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2. 

결제 후 1주일 간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 작업이 시작되고 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3. 

선생님의 작업 방식과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선생님과 협의해주세요.

촛불 이용안내

1.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같은 이룰 수 없는 불가능한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2.  남의 불행을 비는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3.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시는 바가 있으면, 이를 잘 따르실 수록 효험이 좋아요.

노원 다솜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가장 따듯하고 인간적인 기도입니다. 손님의 염원을 위해서 24시간 노력하시는 게 느껴졌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이 O O

22세 여성
2021년 09월 18일 오후 01:2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지금 하고있는 일이 잘 맞는지, 어떻게 해야 잘 할 수 있는지, 금전운도 궁금하고...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너무 편하고 재미있던 시간이였습니다. 얘기도 잘 들어주시고 속 시원하게 말씀 해주셔서 심적으로 많은 도움이 된거 같아요. 말하지 않아도 선생님께서 너무 잘 맞추셔서 깜짝 놀라기도 했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도 잘 말해 주셔서 좋았어요. 다음에 또 고민이 ... 더보기

남 O O

42세 여성
2021년 09월 15일 오후 12:0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선생님께는 자녀 관련 문제로 상담받았어요~ 사실... 같은 고민으로 두곳을 먼저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이 전에..... 두분과의 상담을 경험해보아서 더욱 비교가 확연히 되더라고요. ^^; 선생님은 일단 말씀도 굉장히 시원시원하시고, 무슨 질문이든 명쾌하게 답을 주셔요! ^^ 친정이 근처라 방문상담을 했는데.... 무슨 고민으로 찾았는지 먼저 말씀하시... 더보기

박 O O

32세 남성
2021년 08월 23일 오후 04:1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인생의 흐름에 다해 상담 받았고 외의 영적인 부분부터 해서 통상적으로 속시원하게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따뜻했고 명쾌했습니다. 준비할 수 있도록 하였고 모든게 다 맞아떨어지듯 퍼즐이 잘 맞춰지는 느낌이엇습니다. 과거부터 미래까지 제가 어떻게 해야될지 감이 오더군요. 주변에 대한 내용도 잘 정리되었습니다 . 기분이 개운해요 감사합니다. 열심해 살아볼게요더보기
노원 다솜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