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Q. 기억에 남는 부적 사례?
40대 중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갖고 있는 땅과 건물이 팔리지 않아서 큰 고민을 갖고 계셨죠. 점사를 보니 건물은 가능성이 도저히 보이지 않아 땅에 집중을 하기로 했습니다. 매매를 위해 온 정성을 다해 부적을 작성하고, 이후에도 제가 알고 있는 모든 비방을 알려드렸어요.
부적을 드린지 2주가 지나고 땅이 팔렸어요. 손님이 흥분하셔서 전화를 하시더라고요. 지금 땅이 팔렸고, 혹시 가능하시면 당장 건물 매매를 위한 부적을 써달라고 하셨죠. 그래서 점사를 다시 한 번 봤는데, 건물은 여전히 매매 가능한 미래가 보이지 않았어요. 어쩔 수 없이 조금만 기다려보시라고 말씀드렸죠.
그리고 한 두어 달이 지났나, 갑자기 기도 중에 뜬끔 없이 그 분의 얼굴이 스쳐지나가며 건물이 팔리는 모양새가 보였어요. 그래서 전화를 드리고 바로 부적을 작성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죠. 부적을 드린 후로 한 달 안에 건물을 사겠다는 사람이 3명 나타났어요. 결국 제일 좋은 조건에 건물을 판매하셨고, 판매가는 기존에 예상하셨던 가격보다도 높았죠.
판매가 성사된 날에 찾아오셔서 연신 감사하다고 제 손을 붙잡고 소리를 지르시길래, 내심 참 뿌듯했어요.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노원 다솜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