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연정 선생님 썸네일

상암 연정 선생님

촛불
6호선 DMC역 도보 10분 거리
조회수: 1,136
평점 : 9.4점
55,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선생님 스토리

기도에는 때가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기본적으로 소원을 빈다고 하면 최소 3개월은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몇 주만에 원하는 것을 이루려는 마음은 요행에 가깝다고 생각하시기 때문이죠. 한 번 의뢰를 받았을 때 반드시 효험이 있어야 한다는 선생님의 철학에 기반한 기도 방식입니다.


또한 반드시 음력으로 초하루 때 축원을 올리기 시작하시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바로 촛불기도를 시작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당장 급한 마음에 초를 켜는 게 아니라, 정말로 효험이 있을 때 시작하는 게 옳은 방식이라고 강조하셨죠.



늘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저는 촛불 기도를 올리는 동안에는 손님과 늘 접해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위와 같이 말씀하신 기저에는 선생님의 마음만 있는 게 아닙니다. 행동으로도 이를 실천하고 계시죠. 촛불 기도를 올리는 동안에는 손님이 원하신다면 언제든 상담을 해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간절한 마음에 촛불을 켜서 기도까지 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에 그 분들의 궁금한 점, 불안한 점을 풀어드리는 것이 참된 무속인의 도리라고 하시더라고요.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촛불 기도 사례?


원래 절을 다니던 분이 있었어요. 일은 하지 않고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고 계셨는데 나이가 40대 초반이었죠. 언제까지고 자기 인생이 풀릴 때까지 촛불 기도를 해달라고 하셨는데, 보기에도 참 조급하고 안타까웠죠.


우선 그 분의 가정 화목을 목표로 삼았어요. 무슨 일을 하든지 간에 가정에 불화가 심하면, 될 일도 안되기 때문이에요. 2달 정도 기도를 드리면서 끊임없이 그분의 조급한 마음을 진정시켰어요. 그분의 심경이 변하니 대화 스타일도 변하고 결국 가정 환경이 화목해지기 시작했죠.


3개월 정도 후에는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어요. 그분이 감사하다고 계속 촛불을 켜 놓겠다는 말에 제가 질색을 했어요. 원하는 바를 이뤘으면 딱 손 떼고 갈길 가야하고 앞으로 별일 없으면 굳이 찾아오지 말라고요. 크게 욕심내지 않아도 지금도 주기적으로 10명 이상의 단골 분들이 촛불 기도를 하기 때문에 괜찮아요.

 

또 다른 어떤 분은 제가 촛불 기도를 드리는 와중에 그 분의 마음과 제 마음이 끊어진 듯한 느낌이 든 적도 있어요. 알고 보니, 다른 법당에서도 촛불기도를 시작하신 거였죠. 굳이 저와의 의리나 연을 위해 초를 키기 보단 마음 가는 곳에서 기도를 드리는 것이 본인에게 좋을 것이라고 괜찮으니 환불해드리겠다고 한적도 있어요.


그 손님께서는 말도 미리 안 했는데 어떻게 알았느냐며 놀라고 죄송해하셨죠. 인연법이라는 게 저에게 오는 것만이 인연이 아니고 저와 잘 마무리 되는 것도 인연법 따라 가는 것 같아요.

선생님의 부적

효험 있는 촛불 기도를 위한 사전 상담

천명은 반드시 촛불 기도를 하기 전에 사전 상담을 권유합니다. 천명은 수백, 수천 분을 위해 기도를 올리신 경험이 있는 전국 최고의 선생님만을 모셨고, 이 명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만 촛불 기도를 해야 한다’였기 때문이죠.

선생님들께서는 고객님의 점사, 사주, 대운, 현 상황을 모두 고려해서, 촛불 기도가 확실한 효험이 있는 경우에만 촛불 기도를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착수해도 괜찮다고 하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조건을 사전 상담 시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허황된 소원이 아니면서, 진심으로 간절할수록 효험이 좋습니다.

‘올해 시험 합격하게 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의뢰를 받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소원을 빌어주시거든요.

이후, 선생님과 함께 촛불 기도를 진행하고 싶으신 경우, 선생님께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 기도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께 대금이 전달됩니다.

불안함을 함께 짊어진다는 것

‘빨리 점심시간이 왔으면 좋겠다’, ‘내일이 토요일이면 좋겠다’ 부터 ‘시험 합격하면 좋겠다’, ‘사업이 잘 풀리면 좋겠다’까지, 우리는 종교와 상관없이 끊임없이 기도를 하곤 합니다. 지금보다 나아질 미래를 소망하면서요.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사람들이 앞날을 모르기 때문에 두려움이 생긴다고 해요. ‘기도’란 이러한 앞날의 두려움을 풀어주는 행위입니다. 병문안을 온 친구가 ‘괜찮을 거야, 걱정마.’하며 위로해주듯이,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이죠.

‘촛불’을 켜는 행위는 보이지 않는 앞날을 밝게 비추는 의미예요. 어두운 터널 같은 누군가의 미래에, 작은 한줄기 빛이 되고자 하는 선생님들의 소망이기도 합니다.

온 정성과 노력을 다해서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촛불 기도를 통해서 효험을 볼 수 있는 소원인지 아닌지, 얼마나 오래 기도를 올려야 하는지부터 상담하십니다. 촛불 기도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무조건적인 권유를 하는 경우는 결코 없습니다.

선생님들께서는 매일 아침 촛불을 켜고 기도를 드리고, 매일 저녁 촛불을 끄며 기도를 드려요. 상담자의 이름, 그 분의 간절한 염원을 되뇌며 모시는 신령님에게 수 시간까지 축원을 올리시죠.

선생님들에 따라 산기도를 가면서 특별히 빌어주는 분, 시간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기도를 드리는 분, 각자 조금씩 다른 방식을 갖고 계세요. 기도를 드리다가 무언가를 점지 받는 날이면, 그 날 무엇을 조심할 지, 어떻게 행동할 지 알려주시기도 해요.

색깔은 조금씩 다를 수 있어도, 선생님들의 실력은 정말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촛불 기도와 함께 밝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그려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용 방법 안내

1. 

사전 상담 이후, 촛불을 의뢰하실 경우, 반드시 선생님께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2. 

결제 후 1주일 간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 작업이 시작되고 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3. 

선생님의 작업 방식과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선생님과 협의해주세요.

촛불 이용안내

1.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같은 이룰 수 없는 불가능한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2.  남의 불행을 비는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3.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시는 바가 있으면, 이를 잘 따르실 수록 효험이 좋아요.

상암 연정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선생님께 기도를 부탁드리고 나서 2주만에 자금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최고입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