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연화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광양 연화 선생님

신점
광영동 주민센터 도보 9분 거리
조회수: 27,302
평점 : 9.3점
77,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9)

선생님 스토리

딱 보면 압니다, 내가 필요한지


“제가 애동이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경우는 점사가 굉장히 명확하게 나옵니다. 그런데 가끔 아예 안 보이는 경우가 있어요. 이 때는 죄송하다고 이야기하고 돌려보냅니다.”


선생님께서 주시는 점사는 정말 소름돋고 정확합니다. 제 경우도 그랬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는 본인의 업에 대해서 굉장히 솔직하고 담담한 태도를 갖고 계십니다. 찾아온 손님은 해결하고자 하는 고민이 있을텐데, 이에 대해서 해결할 수 없을 때는 겸허히 인정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가끔 오랜 기간 절에 다니셨거나, 집에 상문이 들어 있는 경우에는 점사가 정확하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외의 경우에는 현재까지 단 한 번도 정확하지 않은 점사가 없었습니다.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다


“저는 왜 이 분이 저를 찾아왔는지 정말 정확하게 말씀드려요. 감정 상태가 어떤지, 실제로 어떠한 상황에 처해 있는지가 잘 보이더라구요.”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갖고 있는 가장 큰 고민에 대해서, 듣고 나서 ‘진짜 속 시원하다’라는 생각이 들 때까지 풀어주십니다. 신기가 정말 강한 애동이시다보니 찾아온 분에게서 정말 많은 것들이 보이고 느껴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나 상담 시간과, 피상담자의 체력은 한정되어 있다 보니, 그 사람이 갖고 있는 자잘한 고민이 아닌 가장 핵심적인 부분에만 집중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 역시 이 핵심적인 부분에 대해서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다’ 들을 수 있었습니다.

 


타인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은 커다란 행복


“저는 사실 신내림을 받기 전에는 그다지 이타적인 사람은 아니었어요. 그러나 제 천명에 따라 신을 모시게 된 이후로, 다른 사람들을 돕다 보니 이게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를 스스로 깨달을 수 있었죠.”


신을 받기 이전에, 선생님께서는 뇌종양 수술을 여러 번 겪으셨다고 하셨습니다. 워낙 몸이 아프셨으니까 사실 누군가를 챙길 만한 여력이 없었죠.



신내림을 받은 이후 병은 완치되었고, 신체가 건강해지니 그동안 누군가에게 받은 만큼, 타인을 위해서 도움을 줘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스스로의 손으로 웃음을 찾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많은 분들을 지켜보며, ‘아, 진짜로 이 일은 내가 가장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이구나’를 느끼셨다고 합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광주에서 오신 커플 분이 있었어요. 딱 봐도 부부가 아닌데 부부라고 하길래, 따로 얘기 좀 하자고 남자 분보고 나가계시라고 했어요. 참 신기한 게, 여자 분만 따로 남으니까 남자가 셋이 보이더라구요.


왜 셋이 보이냐고 말씀드리니까, 지금 온 사람과는 각자 본처, 본신랑이 있는 내연 관계고, 본인은 내연 관계에 있는 사람이 하나 더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불륜죄가 폐지되어서 불법은 아니긴 한데, 참 기분이 묘하긴 했어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땅 문제로 찾아오신 분이 기억이 나네요. 이 분 말고도 제게 땅 때문에 찾아오신 분들이 정말 많기는 해요. 당시 상담이 가장 기억에 남는 이유는 이 분이 다른 무속인 분에게 정성까지 들이고 온 상황이었어요. 저는 아무리 봐도 문서운은 올해까지 없길래 급한 일 아니라면 기다리라고 말씀드렸죠.


제 말을 듣고서 화를 내고 나가시더니 연도가 바뀌고 제게 다시 찾아오셨어요. 여전히 안 팔렸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참 안타깝기는 했는데, 안 되는 일을 억지로 되게 만드는 것은 불가능해요. 사람 일에는 모두 때가 있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멀리 서울에서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어요. 뭔지는 모르겠는데 뒤에서 쌀이 우수수 떨어지고 이동수가 끼어 있길래 귀농이라도 하시나 해서 그대로 말씀드렸죠. 얘기를 들어보니 반도체 쪽에서 일하고 있는데 이직을 해야 할 지 고민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듣고 벙쪄서 반도체랑 쌀이랑 무슨 관계인지는 모르겠는데, 쌀 많은 동네로 갈 운명이라고 알려드렸어요.


굉장히 놀라시더니, 이천에 있는 하이닉스로 이직을 해야 하나 생각 중이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두어 달 있다가 이직 성공했다고 비싼 양주 하나 사들고 다시 찾아오셨어요. 행복하신 모습을 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광양 연화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질문할 필요가 없어요

미리 궁금한 부분을 모두 알려주셨습니다 질문을 애초에 할 필요가 없어요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감동적인 상담

제가 가진 고민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같이 공감하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셨어요. 그 모습에 감동했어요!

< 디자인팀 | 지혜민 >

울컥하네요

상담을 받으면서 긍정적인 말을 많이 해주셨어요. 선생님이 제 맘을 이해해 주시는 것 같아서 울컥했습니다.

< 마케팅팀 | 우지학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9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3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

나의 고민

1

나의 성향

1

나의 상황

안 O O

36세 남성
2021년 07월 24일 오전 06:5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진로 고민이 있었는데 좋은 상담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상담을 통해 자...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더보기

박 O O

32세 남성
2021년 06월 27일 오전 08:29
Q. 상담은 어떠셨나요?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더보기

강 O O

34세 여성
2020년 08월 26일 오후 01:21
Q. 상담은 어떠셨나요?제 상황을 정확히 아셨어요....덕분에 상담이 편했습니다. 아닌건 아닌거고 맞는건 맞는거고 점사에 확신이 있으세요. 게다가 정말정말 친절하셔서 다 들어주시고 설명도 하나하나 다 해주십니다. 좋은 분과 상담해서 마음이 한결 편해졌어요.더보기
광양 연화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