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 무명 선생님 썸네일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중랑 무명 선생님

신점
사가정역 도보 1분거리
조회수: 8,086
평점 : 9.4점
77,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42)

선생님의 인터뷰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선생님 스토리

자기 수련의 기간, 15년

 

“거의 사람을 만나지 않고, 15년 간 기도를 올리고, 공부를 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과거의 경험을 말씀하면서 많이 우셨습니다. 평생 기독교를 믿어왔지만 어쩔 수 없이 신내림을 받아야 했던 28살의 본인, 신내림 비용으로 큰 금액을 낼 수 없어 스승과 동기로부터 왕따를 당했던 모습들이 인터뷰를 하면서 스쳐갔다고 말씀하셨죠.

 

이러한 아픔은 선생님께 더 큰 성장의 계기가 되었습니다. 15년이라는 시간 동안, 무속업에 대해서, 본인에 대해서, 본인이 모시는 신령님에 대해서 거의 아무도 만나지 않으면서 기도를 올리고 공부를 하는 삶을 보내셨죠.

 

뼈를 깎는 고통으로 견뎌냈던 지난 세월들은 ‘근본’이라는 것을 만들었고, 지금은 자타공인 탑클래스 무속인이 되셨습니다. ‘스승과 동기들 덕분에 지금은 오히려 잘 됐네요’라고 말씀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을 보며 참 많은 생각이 스쳐지나갔습니다.

 


무속 생태계의 혁신

 

“진심으로 이 무속업계에 좀 사람 냄새가 났으면 좋겠어요.”

 

선생님께서는 누군가를 속이고, 등쳐먹고, 이용하는 게 아니라 정말 사람 대 사람으로 누군가를 진심으로 돕고자 하는 무속인이 많아져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신령님이 인간에게 깃들 때, 인성을 고려하지는 않는다고 웃으면서 말씀하시더라고요.

 

선생님께서는 다른 무속인들에게 모범이 되는 무속인, 소비자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받을 수 있는 무속인을 꿈꾸고 계십니다. 궁극적으로는 이 무속업계에 이런 분들만 가득하게 만들어보겠다고 확신에 가득찬 포부를 말씀해주셨죠.

 


맘껏 울어도 됩니다

 

“분노, 우울함, 슬픔, 이런 감정들은 겪어본 사람이 가장 잘 압니다.”

 

젊은 나이에 신을 받아야 했고 돈이 없어서 차별을 받은 경험들, 아무런 가이드도 없이 신에 대해서 공부했던 나날들을 생각해보면 어떤 손님들보다도 선생님의 인생이 가장 기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말씀에서는 한 마디 한 마디에 진정성이 묻어나옵니다. 워낙 힘들고 고된 인생을 사셨던 분이라서 손님의 힘든 삶에 정말 진심으로 공감을 해주실 수 있더라고요. 정말 깊은 속마음까지 저도 모르게 털어놓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며 참으로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확실한 넥스트 스텝

 

“무당은 공감하는 게 일이 아닙니다. 방법을 찾아줘야죠.”

 

숨김 없이 모든 이야기를 털어놓게 되면, 이에 대한 해결책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손님 본인이 되신 것처럼 공감하고 이해하시기 때문에, 상담을 하다 보면 피상적인 솔루션이 아니라 깊이 있고 실행 가능한 다음 스텝을 듣게 되죠.

 

상담이 마치고 집에 가면서 정말 마음이 후련하면서도 뇌가 맑아진 기분이었습니다. 모든 이야기를 털어 놓아 마음은 마음대로 편안하면서, 앞으로 무엇을 해야할지 알기에 머리는 클리어한 상황이었죠. 정말 감명 깊은 상담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에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어요. 서울에 사시는 분이었는데,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었어요. 거리가 멀다 보니 시간이 지나면서 관계가 소원해진 것 같다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방도를 물어보셨죠.

 

점사를 보니, 이미 남자는 바람이 난 상태였어요. 있는 그대로 말씀드렸죠. 이 분이 전혀 믿지를 않더라고요. 그래서 당시 남자친구에게 말하지 말고, 몰래 한 번 내려가 보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직접 내려가보니 다른 여자와 아예 살림을 차리고 살고 있었죠. 이를 직접 두 눈으로 보고, 울며 불며 그 여자를 떼낼 수 없겠느냐고 말씀하시길래, 정말 안타깝지만 지나간 인연은 잡을 수 없다고 조심스럽게 대답했던 기억이 나네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올해 40대 여성 분이 찾아왔어요. 저랑 동갑인 분이었죠. 당시에 임대 아파트에 살고 있으셨는데, 기간이 만료되어 이사를 가야 하는 상황이었어요. 집을 빼면서 계약금을 내야 하는데, 돈이 없어서 고민이라고 하셨죠.

 

참 신기하게도 신랑이 하는 일에 돈줄이 크게 보였어요. 그래서 신랑 쪽에서 돈을 마련할 수 있을 거라고 알려드렸죠. 손님은 고개를 저으시더니, 남편 상황이 지금 굉장히 안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경기가 안 좋아서 신랑은 일을 그만두어야 하는 상황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저는 너무 확실하게 돈줄이 눈에 보였고, 딱 일주일만 기다려보시라고 말씀드렸죠.

 

그리고 3일 정도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어요. 남편이 퇴직을 준비하고 있는데, 퇴직하기 직전에 새로운 계약이 들어왔다고 하셨죠. 이 계약 건으로 회사에서 크게 인정받아 오히려 더 좋은 조건으로 일을 하고 있으시다고 들었습니다. 이 돈으로 다행히 계약금 문제도 같이 해결이 되었어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에 수험생 어머니가 찾아오신 적이 있어요. 아드님이 의대를 가려고 3수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죠. 올해도 의대를 붙지 못하면 다 포기하고 군대를 간다는 아들의 선언 때문에 어떻게 방도가 없을지 고민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치성을 드릴 수는 있지만, 효험에 대한 확신이 있을 때만 굿을 하기 때문에 아드님이 직접 오시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씀드렸어요. 바로 다음 날, 아드님이 함께 찾아오셨고 점사를 보니, 약간의 치성을 더하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겠다는 가능성이 보였죠.

 

결국 아드님의 합격을 위해서 굿을 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다행히도 아드님은 목표로 하고 있던 의대에 합격하셨죠. 지금 돌이켜봐도 정말 뿌듯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중랑 무명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인생 상담이었습니다

괜히 탑 클래스가 아니구나 싶더라고요 정말 급이 다릅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실력자

달리 가벼운 말들을 덧붙이고 싶지 않습니다. 꼭 가서 직접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 개발팀 | 최상하 >

올해에는 여친 생긴대요

조곤조곤하면서도 힘있는 말투로 하나하나 짚어주시는데.. 와. 놀랍도록 잘 맞아떨어집니다.

< 마케팅팀 | 우지학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42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4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

나의 고민

0

나의 성향

0

나의 상황

정 O O

38세 여성
2020년 12월 24일 오전 01:20
Q. 상담은 어떠셨나요?편안하게 잘 상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습니다^^더보기

장 O O

22세 여성
2020년 11월 16일 오전 02:38
Q. 상담은 어떠셨나요?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더보기

남 O O

30세 여성
2020년 11월 15일 오전 10:44
Q. 상담은 어떠셨나요?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더보기
중랑 무명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