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 백호 선생님 썸네일

양천 백호 선생님

촛불
신정네거리역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178
평점 : 8.9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선생님 스토리

본질은 같습니다

 

“굿과 촛불 기도의 본질은 같습니다. 따라서 효험이 크게 다르지 않죠.”

 

선생님께서는 굿과 촛불 기도 모두 신령님께 부탁을 드리는 과정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신령님이 의뢰를 맡긴 손님의 조상신에게 요청을 함으로서 영적인 효험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모시는 신령님을 만족시켜야 신령님이 적극적으로 손님의 조상신에게 요청을 하겠죠. 이 만족을 위한 절차가 굿과 촛불 기도입니다.

 

무속인이 평소에 신령님을 정성스럽게 모신다면 큰 굿판을 통해 부탁을 드릴 필요 없이, 작은 촛불 기도만으로도 염원을 이루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전국 탑클래스 무속인의 직계 수제자로서, 어떻게 신령님을 모셔야 하는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배우셨다고 웃으면서 말씀해주셨습니다.

 


하루 하루를 행복하게

 

“촛불 기도의 목적은 염원을 달성할 때까지 하루 하루의 행복을 포함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촛불 기도의 가장 큰 목적은 염원의 달성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실제로 촛불 기도를 올린 후에, 결과가 좋아야 제대로 된 기도를 올렸다고 말할 수 있는 거니까요. 그러나 이 결과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달성해야 할 추가적인 포인트 하나를 더 짚어주셨습니다.

 

기도를 올리기 시작하여 좋은 결과가 나올 때까지 그 모든 나날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최상급과 상급의 차이라고 말씀하셨죠. 100일 간 덜덜 떨며 시험에 최종 합격하는 것과, 100일을 행복하게 보내고 시험에 최종 합격하는 것을 비교해보면 직관적으로 왜 이러한 부분이 중요한지 캐치하실 수 있을 겁니다.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하는 나날들 역시도 인생의 일부분이기 때문에, 그 모든 과정에서의 행복을 책임져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께서 굳게 믿고 계신 철학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촛불 기도 사례?

 

5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고3 수험생 아들을 두고 있는 분이었죠. 아들이 서울대학교에 갈 수 있을지 궁금해하셨어요. 점사를 보니, 기운이 정말 약간 부족했어요. 수능 당일 운이 받쳐준다면, 한 문제를 더 맞고 서울대학교를 갈 것이고, 아니라면 연고대를 갈 것으로 보였죠.

 

손님이 어떻게 방법이 없겠느냐고, 치성을 올릴 수 있겠느냐고 부탁하셔서 고심 끝에 승낙했어요. 그리고 수능 100일 전부터 100일 기도를 올렸죠. 어머니의 간절한 마음이 제게도 전해져서 정말 열심히 기도를 올렸던 것 같아요.

 

수능 이틀 전날, 기도 98일 째에 갑자기 신령님께서 공수를 내려주셨어요. 수능 당일 오전에 큰 변고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야 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어머님께 전화를 걸어, 당일 오전에 별 차질이 없도록 원래 예정 시간보다 1시간 일찍 출발하라고 말씀드렸죠.

 

제 말씀을 듣고, 일찍부터 아들을 시험장에 데려 놓으셨습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제게 전화를 하셨어요. 집에서 학교로 가는 길에 트럭이 교통사고가 나서 교통 체증이 심각하게 있는 것을 목격하셨다고 합니다. 거듭 감사해 하시길래, 일단은 수능 결과를 보고 다시 연락달라고 대답했어요.

 

수능이 끝나고 전화가 왔어요. 국영수 합쳐서 딱 한 문제 틀렸다고 소리를 지르시더라고요. 저는 얼마나 좋은 점수인지는 알 수 없지만, 어머니가 서울대를 가기에 충분하다고 말씀하시길래 그동안 고생 많으셨다고 축하해드렸습니다.

 

그리고 3달 뒤에 아드님과 함께 찾아오셨어요. 서울대에 최종 합격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정말 뿌듯했습니다.

선생님의 부적

효험 있는 촛불 기도를 위한 사전 상담

천명은 반드시 촛불 기도를 하기 전에 사전 상담을 권유합니다. 천명은 수백, 수천 분을 위해 기도를 올리신 경험이 있는 전국 최고의 선생님만을 모셨고, 이 명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만 촛불 기도를 해야 한다’였기 때문이죠.

선생님들께서는 고객님의 점사, 사주, 대운, 현 상황을 모두 고려해서, 촛불 기도가 확실한 효험이 있는 경우에만 촛불 기도를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착수해도 괜찮다고 하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조건을 사전 상담 시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허황된 소원이 아니면서, 진심으로 간절할수록 효험이 좋습니다.

‘올해 시험 합격하게 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의뢰를 받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소원을 빌어주시거든요.

이후, 선생님과 함께 촛불 기도를 진행하고 싶으신 경우, 선생님께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 기도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께 대금이 전달됩니다.

불안함을 함께 짊어진다는 것

‘빨리 점심시간이 왔으면 좋겠다’, ‘내일이 토요일이면 좋겠다’ 부터 ‘시험 합격하면 좋겠다’, ‘사업이 잘 풀리면 좋겠다’까지, 우리는 종교와 상관없이 끊임없이 기도를 하곤 합니다. 지금보다 나아질 미래를 소망하면서요.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사람들이 앞날을 모르기 때문에 두려움이 생긴다고 해요. ‘기도’란 이러한 앞날의 두려움을 풀어주는 행위입니다. 병문안을 온 친구가 ‘괜찮을 거야, 걱정마.’하며 위로해주듯이,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이죠.

‘촛불’을 켜는 행위는 보이지 않는 앞날을 밝게 비추는 의미예요. 어두운 터널 같은 누군가의 미래에, 작은 한줄기 빛이 되고자 하는 선생님들의 소망이기도 합니다.

온 정성과 노력을 다해서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촛불 기도를 통해서 효험을 볼 수 있는 소원인지 아닌지, 얼마나 오래 기도를 올려야 하는지부터 상담하십니다. 촛불 기도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무조건적인 권유를 하는 경우는 결코 없습니다.

선생님들께서는 매일 아침 촛불을 켜고 기도를 드리고, 매일 저녁 촛불을 끄며 기도를 드려요. 상담자의 이름, 그 분의 간절한 염원을 되뇌며 모시는 신령님에게 수 시간까지 축원을 올리시죠.

선생님들에 따라 산기도를 가면서 특별히 빌어주는 분, 시간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기도를 드리는 분, 각자 조금씩 다른 방식을 갖고 계세요. 기도를 드리다가 무언가를 점지 받는 날이면, 그 날 무엇을 조심할 지, 어떻게 행동할 지 알려주시기도 해요.

색깔은 조금씩 다를 수 있어도, 선생님들의 실력은 정말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촛불 기도와 함께 밝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그려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용 방법 안내

1. 

사전 상담 이후, 촛불을 의뢰하실 경우, 반드시 선생님께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2. 

결제 후 1주일 간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 작업이 시작되고 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3. 

선생님의 작업 방식과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선생님과 협의해주세요.

촛불 이용안내

1.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같은 이룰 수 없는 불가능한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2.  남의 불행을 비는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3.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시는 바가 있으면, 이를 잘 따르실 수록 효험이 좋아요.

양천 백호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행복한 미래를 위하여

앞으로 행복하게 웃으면서 목표를 성취하시고 싶다면 반드시 추천드립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