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호현 선생님 썸네일

평택 호현 선생님

부적
송탄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197
평점 : 9.8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이용에 주의해주세요.
최근 1의 고객이 굿, 부적 등의 권유로 불편했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선생님의 인터뷰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선생님 스토리

부적의 본질은 방패입니다

 

“부적은 만병통치약이 아닙니다. 나쁜 액운을 막아주는 방패에 가깝죠.”

 

선생님께서는 부적을 받는다고 모든 일이 해결된다는 말은 거짓이라고 강조하셨습니다. 부적의 역할은 손님의 염원을 이루기 위해 나아가야 하는 길에서 닥칠 수 있는 여러 가지 위험 요소를 없애는 것이지, 무조건 소원을 이루어 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따라서 선생님께서는 부적을 써 드리기 전에, 부적을 통해서 확실한 효험을 볼 수 있는 사람인지 까다로운 검사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본인의 염원을 달성하기 위해 성실하게 나아갈 수 있으며, 선생님만큼이나 간절하게 기도를 올릴 수 있는 분에게만 부적을 드린다고 하셨죠.



제 욕심만큼 열심히 합니다

 

“효험이 없으면 제가 죽는다는 검투사의 마음가짐으로 임합니다.”

 

준비되어 있는 손님에게만 부적을 써드리고, 부적이 100%의 효험을 가져 오는 것은 거짓이지만, 역설적이게도 선생님께서는 한 번 의뢰를 맡으시면 어떻게든 손님의 소원을 이루어 드리려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십니다.

 

수백 가지가 넘는 부적의 종류 중에서 손님에게 가장 적합한 부적을 고르는 일부터, 부적을 작성하고 일주일 간 기도를 올려 신령님의 기운을 최대한 담아내는 작업까지, 다른 일들 모두 제쳐 놓고 부적 작성에 가장 집중하시죠.

 

누군가의 인생을 한 번 돕기로 마음먹었으면, 끝까지 임무를 완료해야 한다는 선생님의 욕심이 이렇게 철저한 작성 절차를 만들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부적 사례?

 

한 달 전에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어요. 요즘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머리가 아프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점사를 보니, 이 분 주변에 잡신이 들어 있는 분이 있었어요. 그래서 일주일에 5번 이상 만나는 사람들의 목록을 달라고 했죠.

 

10명 정도를 주욱 훑어봤는데, 마지막 사람에서 머리가 깨질 듯이 아팠어요. 그래서 이 분이 누구냐고 여쭤봤고 본인이 다니고 있는 타로 학원의 강사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손님이 미약하게나마 신줄이 있던 터라, 잡신이 들린 사람을 보면 머리가 아픈 것이라고 설명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부적을 써드렸어요. 부적을 수령하시자마자 머리 아픈 게 바로 사라졌다고 말씀하셨죠. 재밌는 포인트는 같이 타로 학원을 다니던 손님의 친언니도 같은 증상으로 다시 찾아오셨고, 부적을 받자 마자 문제가 바로 해결되었다는 점입니다.

선생님의 부적

효험 있는 부적을 위한 사전 상담

천명은 반드시 부적을 작성하기 전에 사전 상담을 권유합니다. 천명은 수백, 수천 분을 위해 부적을 작성하신 경험이 있는 전국 최고의 선생님만을 모셨고, 이 명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만 부적을 써야 한다’였기 때문이죠.

선생님들께서는 고객님의 점사, 사주, 대운, 현 상황을 모두 고려해서, 부적이 확실한 효험이 있는 경우에만 부적 작성을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착수해도 괜찮다고 하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조건을 사전 상담 시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허황된 소원이 아니면서, 진심으로 간절할수록 효험이 좋습니다.

‘올해 시험 합격하게 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의뢰를 받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부적을 작성하시거든요.

이후, 선생님과 함께 부적을 작성하고 싶으신 경우, 선생님께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부적 작성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께 대금이 전달됩니다.

진짜 부적을 만든다는 자부심

‘세차를 하면 꼭 비가 오더라’, ‘면접이나 시험을 볼 땐 빨간색 속옷을 입어야 한다’와 같은 본인만의 징크스가 있나요? 본인에게 ‘불운이 다가오는 것을 막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물건’을 부적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 꼭 안고 있어야 잠이 오던 그 인형도 일종의 부적일 수 있어요.

천명의 선생님들은 이렇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을 직접 만들어 드립니다. 이루고 싶은 소원이나 막고 싶은 사고가 명확하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부적을 쓸 수 있죠.

손님께서 부적을 원하신다고 무조건 작성하시지 않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부적으로 효험을 볼 수 있는지, 어떤 종류의 부적을 써야 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맞춤화가 필수인 작업이므로 결코, 만물상 같은 곳에서 부적을 사오는 경우는 없습니다.

오직 여러분만을 위해서

부적을 쓰기 위해 명인 분들은 목욕 재계를 통해 몸과 마음을 깨끗이 만든 후, 기도를 드립니다. 상담자의 상황과 소원을 되뇌며, 신령님께 부적에 들어갈 글자와 그림을 점지해달라 부탁드리는 것이죠. 상담자의 상황과 딱 맞아야 하기 때문에 이 과정만으로도 며칠이 소요됩니다.

이 기간은 특히, 소원을 바라는 순수한 마음이 필요하기에, 선생님들께서 신경 써서 음식도 가려 먹고, 행동거지도 바르게 하시는 기간입니다.

기도 끝에 점지 받은 글자와 그림으로 부적을 완성시켜도 끝이 아닙니다. 선생님들께서는 완성된 부적들을 제단에 올려놓고 신령님께 다시 한번 기도를 드리며 정성을 더해 주십니다. 최종적으로 선생님께서 부적이 완성되었다고 연락을 주시면, 방문 수령하시거나, 택배 수령을 요청하실 수 있어요.

이용 방법 안내

1. 

사전 상담 이후, 부적을 의뢰하실 경우, 반드시 선생님께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부적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2. 

결제 후 1주일 간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 작업이 시작되고 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3. 

선생님의 작업 방식과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선생님과 협의해주세요.

부적 이용안내

1.  천기누설! 부적은 임의로 열어보면 절대 안돼요. 효험이 모두 날아갈 수도 있어요.

2.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같은 이룰 수 없는 불가능한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3.  남의 불행을 비는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4.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시는 바가 있으면, 이를 잘 따르실 수록 효험이 좋아요.

평택 호현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괜찮다고 하시면 꼭 쓰세요

일단 부적을 써도 된다고 하셨으면, 효험은 확실할 겁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예약하기
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