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금령 선생님 썸네일

동탄 금령 선생님

부적
1호선 서동탄역 차량 10분 거리
조회수: 293
평점 : 9.6점
7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선생님 스토리

당신이 믿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가 1년의 노력을 들여 부적을 써도 손님의 믿음이 없다면 종이쪼가리에 불과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부적의 효험이 있기 위해서는 내담자의 믿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인즉신, 신즉인의 합이 이루어져야 부적의 효험을 받을 수 있다고 하셨죠. 사실 부적과 더 오랜 기간 물리적으로 접촉하고 있는 것은 손님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본인처럼 신을 받은 게 아닌 이상, 무속인만큼의 믿음을 계속해서 갖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부적을 작성한 이후, 선생님께서는 일주일에 1번에서 2번 정도 점사가 나올때마다 손님께 전화를 드리시죠.

 

부적을 통해서 일어난 변화가 어떠한 것이며, 지금 손님의 삶에 어떠한 형태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상세하게 짚어주십니다. 이를 통해서 손님도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열게 되며, 부적이 최종적인 효험을 발휘할 때에는 손님도 선생님만큼이나 간절히 기도를 올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가능한 모든 부정을 배제합니다

 

“액은 막고, 길은 극대화하는 것이 부적의 역할입니다.”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지만, 손님이 부적을 믿는 것만큼 부적을 잘 작성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부적을 작성하시기 전, 신령님과 일주일이란 기간 동안 손님의 미래에 대해서 이야기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최종적으로 이루고 싶은 염원을 달성하면서 손님은 어떠한 문제를 마주칠 것이고, 어떠한 기회를 잡을 수 있는지 모두 나열하시죠. 그리고 각각의 케이스에 대해서 나쁜 일은 최소화하고, 좋은 일은 최대화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염원을 부적에 담으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부적 사례?

 

40대 초반인 남성 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어요. 처음 얼굴을 딱 보는데, 머리가 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사정인지 알 것 같으니 제발 극단적인 선택은 내리지 말라고 부탁을 드렸어요. 제 얼굴을 보시더니 엉엉 우시더군요.

 

당시에 이혼한지 4달 정도 된 상황이고, 3년 동안 백수로 살아왔다고 하셨어요. 사실 내일 자살을 하려고 했는데, 죽기 전에 점이나 한 번 보자는 생각으로 방문했다고 하셨죠. 그래서 지금부터의 당신의 대운은 굉장히 좋은데, 왜 굳이 여기서 포기를 하려고 하느냐, 일단 눈 딱 감고 내 말 한 번 믿어보라고 대답했어요.

 

지금 구직을 하면, 금방 좋은 일자리가 들어올 것이고, 일자리가 생기면 아내와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고 알려드렸죠. 그 자리에서 부적도 바로 써드렸어요. 돈이 없다고 하시길래 그냥 줄 테니, 나중에 취직해서 돈 벌면 갚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용기를 얻어 간다고 웃으면서 나가셨어요. 그리고 반 년인가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죠. 공수에서 나온 것처럼 구직에 성공했고, 직장이 생기자 와이프랑 아이들과도 다시 합칠 수 있었다고 해요. 너무 감사하다고 제 손을 잡고 아이처럼 우시길래, 등을 토닥여드렸습니다.

선생님의 부적

효험 있는 부적을 위한 사전 상담

천명은 반드시 부적을 작성하기 전에 사전 상담을 권유합니다. 천명은 수백, 수천 분을 위해 부적을 작성하신 경험이 있는 전국 최고의 선생님만을 모셨고, 이 명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만 부적을 써야 한다’였기 때문이죠.

선생님들께서는 고객님의 점사, 사주, 대운, 현 상황을 모두 고려해서, 부적이 확실한 효험이 있는 경우에만 부적 작성을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착수해도 괜찮다고 하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조건을 사전 상담 시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허황된 소원이 아니면서, 진심으로 간절할수록 효험이 좋습니다.

‘올해 시험 합격하게 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의뢰를 받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부적을 작성하시거든요.

이후, 선생님과 함께 부적을 작성하고 싶으신 경우, 선생님께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부적 작성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께 대금이 전달됩니다.

진짜 부적을 만든다는 자부심

‘세차를 하면 꼭 비가 오더라’, ‘면접이나 시험을 볼 땐 빨간색 속옷을 입어야 한다’와 같은 본인만의 징크스가 있나요? 본인에게 ‘불운이 다가오는 것을 막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물건’을 부적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 꼭 안고 있어야 잠이 오던 그 인형도 일종의 부적일 수 있어요.

천명의 선생님들은 이렇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을 직접 만들어 드립니다. 이루고 싶은 소원이나 막고 싶은 사고가 명확하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부적을 쓸 수 있죠.

손님께서 부적을 원하신다고 무조건 작성하시지 않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부적으로 효험을 볼 수 있는지, 어떤 종류의 부적을 써야 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맞춤화가 필수인 작업이므로 결코, 만물상 같은 곳에서 부적을 사오는 경우는 없습니다.

오직 여러분만을 위해서

부적을 쓰기 위해 명인 분들은 목욕 재계를 통해 몸과 마음을 깨끗이 만든 후, 기도를 드립니다. 상담자의 상황과 소원을 되뇌며, 신령님께 부적에 들어갈 글자와 그림을 점지해달라 부탁드리는 것이죠. 상담자의 상황과 딱 맞아야 하기 때문에 이 과정만으로도 며칠이 소요됩니다.

이 기간은 특히, 소원을 바라는 순수한 마음이 필요하기에, 선생님들께서 신경 써서 음식도 가려 먹고, 행동거지도 바르게 하시는 기간입니다.

기도 끝에 점지 받은 글자와 그림으로 부적을 완성시켜도 끝이 아닙니다. 선생님들께서는 완성된 부적들을 제단에 올려놓고 신령님께 다시 한번 기도를 드리며 정성을 더해 주십니다. 최종적으로 선생님께서 부적이 완성되었다고 연락을 주시면, 방문 수령하시거나, 택배 수령을 요청하실 수 있어요.

이용 방법 안내

1. 

사전 상담 이후, 부적을 의뢰하실 경우, 반드시 선생님께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부적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2. 

결제 후 1주일 간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 작업이 시작되고 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3. 

선생님의 작업 방식과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선생님과 협의해주세요.

부적 이용안내

1.  천기누설! 부적은 임의로 열어보면 절대 안돼요. 효험이 모두 날아갈 수도 있어요.

2.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같은 이룰 수 없는 불가능한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3.  남의 불행을 비는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4.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시는 바가 있으면, 이를 잘 따르실 수록 효험이 좋아요.

동탄 금령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말씀을 따르시기만 한다면

선생님 말씀을 따른다면, 효과는 없을 수가 없을 겁니다. 이 분야에서 최고시거든요.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