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Q. 기억에 남는 부적 사례?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지인이 찾아온 적이 있어요. 찾아오실 당시에는 20대 후반이었죠. 좋은 대학 졸업하고, 좋은 직장 다니고 있는 멋있는 언니였는데, 결혼하기 전에 남편과의 궁합을 물어보려고 찾아왔었어요.
점사를 보니, 그렇게 좋지 않았어요. 남자가 과거에 아이를 유산한 경험도 있었고, 좋은 사람은 아닌 것 같았거든요. 둘이 계속 살려면 살 수는 있었지만 모진 풍파가 너무 많이 찾아올 것 같았어요. 그래서 조심스럽게 반대를 했죠.
그런데 뭐 사람 마음을 어찌할 수가 있나요. 이 언니가 그 사람 없이는 절대 못 산다고, 무조건 결혼을 시켜달라고 떼를 쓰길래 결국 부적을 써드렸어요. 그리고 실제로 1년이 지나지 않아 두 분은 결혼에 골인했죠.
그리고 6개월 정도 지나서 다시 찾아왔어요. 남편이 이혼하자고 요청을 했다고 하시더라고요. 이 분은 절대 이혼을 하기 싫다고 강력하게 요청하시길래, 한 숨을 한 번 쉬고 진짜 마지막으로 부적을 써드리겠다고 이야기했어요.
부적을 가져가신 이후로 부부싸움이 굉장히 많이 줄었고, 지금까지도 잘 살고 있어요. 종종 티격태격대기는 하는데, 아직까지 큰 문제 없이 잘 살고 있는 듯 합니다.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안양 무령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