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 문수 선생님 썸네일

금천 문수 선생님

촛불
1호선 금천구청역 도보 10분 거리
조회수: 95
평점 : 9.8점
55,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선생님 스토리

늘 자신을 증명합니다

 

“저는 손님과 저의 신뢰 관계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기도를 하시러 갈 때, 언제 갈 건지, 가서 무엇을 할 건지, 실제로 기도가 어떻게 되고 있는지 손님께 상세한 설명과 사진을 보내십니다.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 하냐고 여쭤보니, 워낙 믿음이 없는 세상이라 손님의 불안감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한다고 웃으면서 말씀하셨죠.

 


또한 기도의 효험은 본질적으로 선생님과 의뢰인의 정성에 비례합니다. 늘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서 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손님도 자연스럽게 기도를 올릴 수 있도록 유도하는 의미도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극정성의 마음가짐

 

“일단 기도 의뢰를 받았으면, 내 가족이다 생각하고 지극정성을 다해야 한다는 게 제 철학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애매한 정성은 의미가 없다고 강조하셨습니다. 기도가 정말 효험이 있으려면, 미친듯이 지극정성으로 올려야 한다고 덧붙이셨죠. 그래서 누군가의 엄마처럼, 절친한 친구처럼 손님을 대하시고, 그만큼의 정성으로 기도를 올리십니다.

 

전국에 좋다는 기도터는 정말 하나도 안 빼놓고 다녀오셨다고 웃으면서 말씀하셨습니다. 노트에 빼곡히 적혀 있는 주소들을 보며, 항상 철학을 행동으로 실천하시는 분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촛불 기도 사례?

 

40대 초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본인이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앞으로 번창할 수 있도록 초를 켤 수 있겠느냐고 여쭤보셨죠. 그래서 일단 6개월 정도 초를 켜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3달 정도 지났나, 오전에 손님들을 위해서 기도를 올린 후 화장실에 간 날이 있어요. 화장실에 갔다가 돌아오자 그 손님의 초가 쓰러져 있고, 신령님을 모신 상에 불이 나 있더라고요. 큰 불은 아니어서 소화기를 가져와서 얼른 껐죠.

 

정신 없이 이를 수습하고 놀란 마음을 진정시키면서 쉬고 있는데, 그 손님에게 전화가 한 통 왔어요. 본인 음식점에서 불이 났다고 하시더라고요. 다행히도 초기 진압이 잘 되어 큰 피해를 입지 않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도 이 때는 참 신기했던 것 같아요. 제가 불을 늦게 껐으면 큰 일이 났겠구나 싶었죠. 늘 손님과 함께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기도를 올려야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던 경험인 것 같아요.

선생님의 부적

효험 있는 촛불 기도를 위한 사전 상담

천명은 반드시 촛불 기도를 하기 전에 사전 상담을 권유합니다. 천명은 수백, 수천 분을 위해 기도를 올리신 경험이 있는 전국 최고의 선생님만을 모셨고, 이 명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만 촛불 기도를 해야 한다’였기 때문이죠.

선생님들께서는 고객님의 점사, 사주, 대운, 현 상황을 모두 고려해서, 촛불 기도가 확실한 효험이 있는 경우에만 촛불 기도를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착수해도 괜찮다고 하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조건을 사전 상담 시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허황된 소원이 아니면서, 진심으로 간절할수록 효험이 좋습니다.

‘올해 시험 합격하게 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의뢰를 받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소원을 빌어주시거든요.

이후, 선생님과 함께 촛불 기도를 진행하고 싶으신 경우, 선생님께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 기도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께 대금이 전달됩니다.

불안함을 함께 짊어진다는 것

‘빨리 점심시간이 왔으면 좋겠다’, ‘내일이 토요일이면 좋겠다’ 부터 ‘시험 합격하면 좋겠다’, ‘사업이 잘 풀리면 좋겠다’까지, 우리는 종교와 상관없이 끊임없이 기도를 하곤 합니다. 지금보다 나아질 미래를 소망하면서요.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사람들이 앞날을 모르기 때문에 두려움이 생긴다고 해요. ‘기도’란 이러한 앞날의 두려움을 풀어주는 행위입니다. 병문안을 온 친구가 ‘괜찮을 거야, 걱정마.’하며 위로해주듯이,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이죠.

‘촛불’을 켜는 행위는 보이지 않는 앞날을 밝게 비추는 의미예요. 어두운 터널 같은 누군가의 미래에, 작은 한줄기 빛이 되고자 하는 선생님들의 소망이기도 합니다.

온 정성과 노력을 다해서

천명의 선생님들께서는 촛불 기도를 통해서 효험을 볼 수 있는 소원인지 아닌지, 얼마나 오래 기도를 올려야 하는지부터 상담하십니다. 촛불 기도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무조건적인 권유를 하는 경우는 결코 없습니다.

선생님들께서는 매일 아침 촛불을 켜고 기도를 드리고, 매일 저녁 촛불을 끄며 기도를 드려요. 상담자의 이름, 그 분의 간절한 염원을 되뇌며 모시는 신령님에게 수 시간까지 축원을 올리시죠.

선생님들에 따라 산기도를 가면서 특별히 빌어주는 분, 시간에 관계없이 하루 종일 기도를 드리는 분, 각자 조금씩 다른 방식을 갖고 계세요. 기도를 드리다가 무언가를 점지 받는 날이면, 그 날 무엇을 조심할 지, 어떻게 행동할 지 알려주시기도 해요.

색깔은 조금씩 다를 수 있어도, 선생님들의 실력은 정말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촛불 기도와 함께 밝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그려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용 방법 안내

1. 

사전 상담 이후, 촛불을 의뢰하실 경우, 반드시 선생님께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촛불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2. 

결제 후 1주일 간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 작업이 시작되고 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3. 

선생님의 작업 방식과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선생님과 협의해주세요.

촛불 이용안내

1.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같은 이룰 수 없는 불가능한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2.  남의 불행을 비는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3.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시는 바가 있으면, 이를 잘 따르실 수록 효험이 좋아요.

금천 문수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최고의 정성을 다하여

지극정성 그 자체이신 분입니다. 늘 손님과 함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기도를 하십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예약하기
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