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 근아 선생님 썸네일

2명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예요!
지금 예약해야 최대한 빠른 상담이 가능해요!

대전 유성 근아 선생님

신점
총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3,093
대전 1호선 구암역 도보 7분 거리
평점 : 9.9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1)

선생님 스토리

제가 아파봤기에, 그 아픔을 압니다

 

“제 삶은 고난과 역경의 연속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담담하게 신을 받으신 이야기를 제게 전해주셨습니다. 아들에게 신이 들어 급하게 본인이 대신 신을 받았지만 무당이 너무나 하기 싫어서 그만두셨던 이야기부터, 그만 둔 이후 신병으로 인해 남편이 뇌 질환으로 돌아가신 이야기까지, 1시간 정도 들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어떻게 이러한 모진 일들이 한 사람에게 일어날 수 있는가 싶을 정도로 너무나 가혹했습니다. 들으면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고요. 선생님께서는 제 모습을 보면서 등을 토닥여주셨습니다. 그리고는 이러한 역경들이 있었기에, 찾아오시는 손님들의 아픔을 진심으로 공감하고 치유해줄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사람은 본인이 겪어본 아픔의 최대치만큼 공감할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힘든 길을 걸어오셨기에 여타 무속인들은 감히 상상하지도 못하는 손님의 아픈 경험들을, 선생님께서는 모두 포용하고 치유하실 수 있는 게 아닐까 합니다.

 


어떻게든 당신을 살리고 싶습니다

 

“제게 오셨던 손님 중에 다리가 절단된 분이 계세요.”

 

선생님께서는 과거에 찾아오신 남자 분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당시에 카이스트에서 연구를 하고 있었는데, 특채로 입사 제안을 받아서 갈지 말지를 여쭤보고자 찾아오셨다고 합니다.

 

점사를 보니, 신령님께서 큰 화가 닥칠 것이라고 말씀하셨고 선생님께서는 이를 전달하셨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본인에게 너무 좋은 기회인 나머지, 선생님 말씀을 듣지 않고 본인 뜻대로 그 회사에 들어가셨다고 해요.

 


안타깝게도, 입사하고 두 달이 채 지나지 않아, 손님은 현장에 나갔다가 다리가 절단되는 사고를 겪으셨습니다. 이 일이 있었던 이후로 너무나 힘드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더 강하게 말리지 못했다는 자책과 후회가 지금까지도 스스로를 괴롭힌다고 하셨죠.

 

이 일 이후로는, 손님 한 분 한 분에게 점사를 주실 때마다 매순간 본인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다. 어떻게든 손님이 올바른 선택을 내리고, 큰 화를 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눈물 섞인 목소리로 말씀해주셨습니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입니다

 

선생님께서 처음 신을 받으신지 3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무속업계에서도 최고봉으로, 존경받는 노보살로 인정받으심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는 늘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시더라고요.

 

지금도 모자란 게 많으며, 함부로 자기 자랑을 하면 안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업에 대한 진정성과 소명 의식부터, 30년 간 증명해온 최고의 역량까지, 이 분야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말이 떠오르더라고요.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에 20대 중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당시 전남자친구가 직업 군인이라, 발령 문제 때문에 강제로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고, 롱디를 견디지 못했던 남자가 헤어지자고 말했다고 하시더라고요. 안타까웠던 것은 헤어질 때 아이를 갖고 있었다는 사실이었죠.

 

남자는 손님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몰랐고, 손님은 결국 혼자 아이를 지웠어요. 그리고 이 아이에 대한 천도제를 제게 부탁하셨죠. 천도제를 올리는 도중 신령님이 제게 말씀하셨어요. 이 손님과 전남자친구를 다시 이어주겠다고 말이죠.

 

천도제가 끝난 후, 신령님의 말씀을 손님에게 전하려던 찰나, 손님이 전남자친구와 함께 연락도 없이 불쑥 찾아왔어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천도제 당일에 남자의 꿈에 이 손님이 나타나 펑펑 울었다고 해요.

 

이게 꺼림칙해서 남자는 손님에게 연락을 했고, 결국 아기에 대한 이야기까지 모두 전해 듣게 된 것이죠. 결국 둘이 다시 만나게 되었고, 지금은 결혼에 골인했어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6년 전에 50대 초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철도에 들어가는 칩을 만드는 회사의 사장님이자, 제 신도의 남자친구 분이었죠. 과거에 신도 분이 남자친구를 위해서 사업운 부적을 받아가셨는데, 이를 보고 남자친구 분이 직접 방문하셨더라고요.

 

당시에 기술 관련 문제로 독일 회사와 소송이 걸려 33억원을 배상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말씀하셨어요. 점사를 보니, 굿을 하면 해결을 할 수 있는 건이더라고요. 그래서 소송이 더 진행되기 전 빠르게 굿을 했어요.

 

굿을 하고 난 후, 딱 1주일이 지났어요. 손님이 전화를 하시더라고요. 지금 급하게 내려가고 있으니 신당에서 뵙자고 하셨어요. 신당에 들어오자마자 제 손을 붙잡고 연신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죠. 소송에서 이겨서 전혀 배상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시길래 참 뿌듯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오래 전에 30대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카이스트에서 연구를 하고 있는데, 최근에 연구가 계속 딜레이되고 있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는 친한 형이 중역으로 있는 기업에서 특채를 제의 받았는데 갈지 말지를 질문하셨어요.

 

점사를 보니, 결과가 너무 나빴어요. 가게 되면 혼자 고립될 것이고 크게 다칠 위험이 있다고 신령님이 말씀하셨죠. 저는 있는 그대로 전달했으나, 결국 손님은 뜻을 굽히지 않고 그 기업에 가셨어요.

 

회사에 입사하고 두 달도 채 지나지 않아 현장에 나갔다가 다리가 절단되는 사고를 겪으셨어요. 그 뒤로 몇 번 더 연락을 했으나 제가 더 해드릴 말이 없더라고요. 더 강하게 말리지 못했다는 자책과 후회가 아직도 저를 괴롭히고 있어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전 유성 근아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존경합니다 선생님

말씀해주신 한 마디 한 마디가 제 가슴을 울렸습니다 이 분은 최고입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정말 마음이 편안해지고 치유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인생 처음으로 감정들이 소화되는 기분이었어요.

< 디자인팀 | 지혜민 >

책임감이 전해집니다

소명의식이란 이런것이다. 가볍게 흘려보내기에는 아까운, 가슴 깊은 곳으로부터의 성의가 담긴 점사 풀이

< 개발팀 | 최상하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31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9.9
10-9
30
8-7
1
6-5
0
4-3
0
2-1
0
18건
따뜻해요
16건
정확해요
14건
친절해요

곽 O O

30세 여성
2021년 03월 01일 오전 12:10
친절해요착해요따뜻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더보기

김 O O

37세 여성
2021년 01월 30일 오후 03:18
용해요정확해요소름돋아요
정말 잘보시네요 ? 어떡하지? ... 할말이 없네요 정말로 ... 잘 보시는거 같은데 꼭 한번 찾아 뵈고 야기 하고싶어요 ~ 늦은시간에 갑자기 땡겨서 친구랑 같이 봤는데 .. 정말 놀라웠습니다 몰랐던것도 많이알았고 .. 해결해야할 방법도 조금은 알아서 생각해 보고 .. ㅠ 늦은 시간 까지 상담 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대전 갈일 있으면 찾아뵐께요 저희... 더보기

김 O O

22세 여성
2021년 01월 30일 오전 11:15
따뜻해요소름돋아요정확해요
뭔가 해결책을 바란다기보다 제가 이런 마음이란 걸 말하고 싶어서 상담하게 된 것 같긴 해요 ㅎㅎ 근데 따뜻하게 어루만져 주시고 해결책도 주시고 전화였지만 정말 언니? 엄마? 가족의 따뜻함 같은 걸 느꼈어요 그리고 입 바른 소리 안 한다 하시고 명확하게 팩트만 말해 주신 것도 정말 정말 좋았어요 마지막까지 챙겨 주시고 격려해 주신 거 감사합니다 잊지 못할 것... 더보기

대전 유성 근아 선생님

리뷰 더 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