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금화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일산 금화 선생님

신점
백석역 도보 9분 거리
조회수: 4,763
평점 : 9.6점
7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5)

선생님 스토리

모두 다 알고 있습니다

 

“경도님은 다른 목적이 있어서 저를 찾아오신 것 같아요. 신을 믿지도 않으시고, 궁금하신 것도 없는데 억지로 질문한 것처럼 보여요.”

 

선생님을 찾아 뵙고서 두어 마디 하고 난 이후, 선생님께서 제게 해주신 말씀입니다. 저는 너무 놀라서 굳어 버렸죠. 워낙 역량적으로도 인성적으로도 유명한 분이라, 천명에 모셔오고자 선생님께 찾아뵈었던 상황에 이러한 말을 듣자 온몸에 소름이 쫙 돋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웃으시면서 이미 모두 다 보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왜 찾아왔는지, 무엇이 궁금한지 굳이 집중해서 점사를 보지 않아도 눈에 선하다고 덧붙이셨죠. 괜히 소름 돋는 점사로 이름난 분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확실히 들었습니다.

 


진실된 이에게 축복을

 

“신을 믿고, 저를 믿는 분들에게는 뭐든지 해드리고 싶은 게 제 솔직한 마음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믿어주는 만큼 보답하는 것이 참된 무속인의 도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자문을 구하러 오는 사람들에게, 그 마음을 알아주고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며 앞길을 알려주는 것이 업의 본질이라고 강조하셨죠.

 


가장 편한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저도 신당을 다닐 때 정말 무서웠어요. 저는 손님들과 이야기할 때 절대 그런 분위기를 만들고 싶지 않아요.”

 

선생님께서는 신내림 이전, 신을 받아야 하는지 조언을 받기 위해 50곳이 넘는 점집을 찾아가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무속인들은 강압적인 말투로 비속어와 반말을 사용하며 이야기를 꺼내기도 어려운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 무속인이 되신 이후에는, 과거의 경험들을 타산지석으로 삼아, 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상담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계십니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편하게 털어놓고, 언니처럼, 누나처럼, 어머니처럼 본인을 대할 수 있도록 항상 신경을 쓰시는 게 제게도 느껴졌습니다.

 


무형문화재의 하나 뿐인 수제자

 

“저는 제 스승님 같은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인생에 찾아 오는 몇 안되는 귀인, 이 귀인이 선생님께는 신어머니셨습니다. 인성이 그릇된 무속인에게 사기를 당하고 방황하며 죽음까지 고려하고 있을 때, 우연히 현재의 스승님을 만나게 되셨죠. 스승님이 없었더라면 죽었을 것이라고 웃으면서 말씀하시더라고요.

 

선생님의 스승님께서는 국가에서 공인한 무형문화재이십니다. 무속인 사이에서도 항상 리스펙을 받는 분이죠. 이 분의 하나뿐인 수제자로서, 훌륭한 무속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가르침을 받았기에, 선생님께서 오늘날의 자리에 오르실 수 있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전 남자친구를 많이 그리워하고 계셨죠. 만날 당시에는 전 남자친구에게 돈이고 시간이고 모두 투자했지만, 전 남자친구가 갑자기 헤어지자고 해서 멘탈이 나간 상황이었어요.

 

점사를 보니, 참 안타까웠습니다. 이 남자는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가 손님을 찬 것이라는 점사가 나왔죠. 그래서 절대 만나면 안된다고, 꿈도 꾸지 말라고 강조해서 돌려보냈습니다.

 

1주일이 지나서 여자 분이 다시 찾아오셨어요. 전 남자친구의 친구들을 우연히 만나게 되었는데, 전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고 있었다고 알려줬다고 하셨습니다. 저보고 정말 감사하다고 하시길래 내심 뿌듯했죠.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50대 여자 분이 찾아오셨어요. 당시에 학원을 운영하는 원장님이었는데, 아파트를 언제 팔아야할지를 질문하셨죠. 점사를 보니, 지금 당장 팔아야 한다고 신령님께서 강조를 하셨어요.

 

그래서 있는 그대로 알려드렸죠. 지금 안 팔면 큰 손해를 입을 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다행히도 손님은 제 말을 듣고 한 달 이내에 아파트를 매매하셨어요. 매매하신 이후 3달 정도 지났나 다시 전화가 오더라고요.

 

아파트 주변에 군부대가 만들어져서 아파트 값이 3달만에 1억원이 내려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0대 후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소방관이 하고 싶은데 이 길을 걸어도 될 지 질문하셨죠. 점사를 봤고, 저도 모르게 신령님께서 말씀하시는대로 내뱉었어요. ‘왜 노력을 해보지도 않고 겁부터 먹느냐, 너는 딱 1년만 준비하면 붙을 것이다.’

 

이 말을 듣고 벙찌시더니, 상담은 이만하면 되었다며 감사하다고 말씀하시고는 자리에서 일어나셨어요. 그리고 1년이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죠. 소방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다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일산 금화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미 다 알고 계시더라구요

상담 내내 질문은 단 한 마디도 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미 다 알고 계세요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와.

감히 무슨 말을 더 할 수 있을까요. 팔뚝에 돋은 소름을 쓸어내리기 바빴습니다. 진짜로!

< 개발팀 | 최상하 >

무당 중에 진짜 무당

말씀도 직설적으로 너무 정확하시고, 느낌과 분위기 자체가 일반적이지 않으세요. 강추합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35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6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3

나의 상황

2

나의 고민

2

나의 성향

신 O O

42세 여성
2021년 07월 05일 오전 07:3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올해만 3군대정도 용하다는 점집 다녀봤는데 다 뻔한얘기들의 반복이었어요 마지막...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올해만 용하다는점집 3군데 다녀왔는데 거의 다 뻔한얘기들 제가한말을듣고 유추해서 점사해주는 느낌이었어요 마지막으로 한번더가보자해서 오늘다녀왔는데 앉자마자 제 맘에들어온듯 먼저 다 말씀을해주시니 답답했던 맘이 다 풀렸어요^^ 어쨋든 문제 해결방법... 더보기

신 O O

23세 여성
2021년 07월 31일 오전 08:0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진로고민과 인간관계로 인해 너무 힘들어서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상담받으러갔었어요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진로고민이 많았는데 제가 생각한길로 가는게 맞다고 생각이 들었고 꾸준히 더해보려고요 그리고 지금까지 왜 힘들었는지 어쩌봤는데 다 맞아서 놀랐어요 맘편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더보기

권 O O

29세 여성
2021년 04월 13일 오후 03:15
Q. 상담은 어떠셨나요?일단재회를 원하는 사람의 입장으로써 왜 헤어졌는지, 이사람과 제가 앞으로 재회를 해도 더 오래갈수있도록 문제점들을 지적해주셨고 정신이 번쩍이에요ㅠㅠ 막연하게 고쳐야지했는데 제가 고치지않으면 정말 끝이고 이별이 길어질수있겠다싶어서 쌤말 듣고 정말 노력해보려고 합니다!ㅜㅜ 그리고 상대방 성향이나 성격이나 저에 대해서도 너무 잘맞아서 소름 돋았습니다ㅠㅠ 그리고 용하시고 저에게 따끔하게 말씀... 더보기
일산 금화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