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면목 선인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면목 선인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면일초 도보 4분 거리
조회수: 2,730
평점 : 9.7점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
재구매재구매3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23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제공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9)

선생님 스토리

반드시 진실만을 전합니다

“거짓 없고, 결코 틀리지 않는 점사. 제가 20년 간 지켜온 철학이자 자부심입니다.”

‘지금 머리가 지끈지끈 하시네요. 회사 일이 많아서 여자 친구와 다툼이 많으시죠? 어제도 싸우신 것 같은데.’ 제 얼굴을 보자마자 선생님께서 가장 먼저 해주신 말씀입니다. 일과 사랑 사이에서 머리가 터질 것 같은 요새 이런 말씀을 들으니까 너무 놀래서 벙쪘습니다.

이런 제 모습을 보시고는, 나중에 인터뷰를 진행할 때, 선생님께서는 대부분의 경우 사실 손님이 질문하실 필요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확한 공수와 거짓 없는 전달, 이 2가지가 20년 간 추구해온 가장 큰 가치이며, 이제는 스스로의 가장 큰 자부심이라고 덧붙이셨죠.

큰 나무는 뿌리가 깊습니다

“큰 무속인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뿌리를 알아야만 합니다.”

‘국가 공인 무형문화재’ 이 단어 하나만으로도 선생님의 ‘근본’은 더 이상 말씀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무속업에 대하여, 한국의 전통문화에 대하여 전국에서 손꼽히는 전문가라는 방증이니까요.

실제로 선생님께서는 지난 20년 간, 무속업의 내력과 전통에 대해서 끊임 없이 탐구해오셨습니다. 과거의 작은 점들이 모여, 나아갈 미래를 선으로서 표시하기 때문이죠. 뛰어난 무속인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노력과 공부는 항상 뒷받침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사람 대 사람의 관계로서

“제게 5만원, 7만원 점사비보다 훨씬 중요한 것은 손님의 웃는 모습을 보는 겁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신당에 찾아오게 되면 그 손님은 선생님의 가족이며, 반드시 웃는 얼굴로 남은 생애를 살아갈 수 있도록 책임을 지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러한 마인드셋은 친절하고 따듯한 상담을 넘어서서 훨씬 큰 도움으로 손님에게 전달됩니다.

예를 들어, 상담이 끝난 이후에 손님에게 추가적인 공수가 나오게 되면, 점사비 필요 없이 전화로 전달을 해주시는 경우도 있고, 상담 중에 부적이나 비방이 필요한 손님이라면 이를 그냥 작성해서 주시기도 하죠.

진심으로 사람 냄새가 나는, 인간미가 넘치는 분이라는 점은 확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재작년에 3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중국 분이었죠. 다행히 한국 말을 어느 정도 할 줄 아시더라고요. 점사를 보기도 전에 그 분 머리 위로 결혼이라는 단어가 둥둥 떠다녔어요. 그래서 결혼 관련해서 궁금한 게 있으시냐고 여쭤봤죠.

 

깜짝 놀라시더니, 결혼을 언제쯤 할 수 있을지 궁금해서 찾아오셨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손님은 4~5개월 후에 남자친구가 생길 것이고, 그 남자와 사귄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결혼에 골인할 예정이라고 알려드렸죠.

 

한 3개월 정도 지났나 국제 전화가 한 통이 왔어요. 그 때 그 분이었죠.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번에 알려드렸듯, 그 분과 결혼까지 갈 운명이라고 다시 한 번 되짚어 드렸어요.

 

다시 3개월 정도 지나서 또 국제 전화가 왔어요. 결혼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너무 소름끼쳐서 신당에 다시 찾아가기가 무서울 정도라고 웃으면서 이야기하시던 게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5년 전에 50대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집과 관련된 운이 강하게 들어온 게 눈에 보이길래, 제가 먼저 여쭤봤죠. 혹시 집 관련해서 질문을 하실 거냐고요. 굉장히 놀라시더니, 아파트를 사려고 하는데 이게 맞는 일인지 여쭤보셨습니다.

 

당시에 대출을 껴서 집을 사는 터라, 불안하다고 덧붙이셨어요. 점사를 보니, 재물운이 굉장히 강하게 들어와 있었어요. 그래서 아파트를 사시면 집값이 껑충 뛸 거라고 짚어드렸죠.

 

6개월 정도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어요. 결국 제 말을 듣고 아파트를 샀는데, 반 년만에 아파트 값이 2억원이 넘게 올랐다고 하셨습니다. 너무 감사하다고 연신 인사하시는데 뿌듯했던 기억이 나네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년 전에 4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당시에 일을 하시지는 않고, 가정주부였던 분이었죠. 점사를 보니, 금전적인 형태의 문제가 보여서 혹시 돈 때문에 어려우신 점이 있냐고 여쭤봤습니다. 흠칫하시더니, 현재 집안 사정이 어려워서 본인이 일을 해야 하는데 무엇을 해야 할 지 막막하다고 하셨죠.

 

그래서 고객님 사주를 보면 공인중개사가 가장 잘 맞는다고 알려드렸어요. 이야기를 들으시더니, 평소에 관심이 있었다고 말씀하시면서 열심히 해보겠다고 자리를 뜨셨죠. 그리고 1년 정도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어요.

 

1차, 2차 시험을 한 번에 합격하고 지금은 일을 잘 하고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참 뿌듯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면목 선인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따듯함에 눈물이 나왔어요

진심으로 제가 앞으로 남은 삶을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빌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깊이가 다른 상담

점술업계의 거장. 단순히 문화재라는 이유가 아닌 상담의 깊이가 그 칭호를 부여한다.
< 개발팀 | 이경연 >

빛나는 보석같은 상담

역시 국가 공인 무형문화재는 다르네요. 틀리지 않는 공수에 너무나 만족하고, 문 앞까지 챙겨주셨어요
< 개발팀 | 권중훈 >

소비자 리뷰 (19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7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0

나의 상황

8

나의 고민

8

나의 성향

마 O O

41세 여성
2021년 12월 11일 오전 11:2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요즘 너무 무기력하고 의지할 곳이 없다 느껴졌어요. 다른 선생님한테도 한번 받았는데 받고 나서도 또 속상한 일이 생겨서 이건 또 왜 생긴건지 알고싶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우선 한번 받으려고 할때 기도하러 나와서 할 수 없다하셔가지구 아쉽게 못받았었어요. 그런데 또 상담을 받아보려고 다른 선생님 검색하다보니 생각이나더라구요. 이번에도 상담안되면 인연이 없는 분이구나라고 생각하려했는데 딱 시간이 맞았어요.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 반복해서 주의와 격려해주시고 힘든시기 다 보냈으니 자꾸 포기하지 않게 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몇 명사람에 대해 불특정하게 여쭤봐도 영적으로 바로바로 답변해주셔서 속시원했어요. 결정해야할 중요한 일있으면 또 문의드릴려구요!

채 O O

26세 여성
2021년 11월 16일 오전 11:5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인생 어떻게 살아야할지 너무 막막해서,어떤 직업을 선택해야할지,결혼도빨리하고싶은데 결혼을 빨리 하는게 맞는건지,,저에게 재물복은 없는지 궁금해서 상담받으러 갔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 사주팔자가 정확하지 않아서 영으로만봤는데 과거부터 너무 잘 맞추셔서 놀랐어요 처음 신점 보는거라 많이 떨렸는데 걱정과 다르게 너무 잘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번에 또 고민이 많을때 찾아가야겠어요 ㅎ ㅎ예약날짜도 변동했는데,, 직장때문에 늦은시간에 찾아뵙는데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장 O O

47세 남성
2021년 11월 14일 오전 02:3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직장이직 문제와 가정환경의 문제에 대해 상담을 받았습니다. 고민이 많아서 이래저래 상담을 받았고 이에 대한 답을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지금 상황이나 성격이나 이런 것들을 잘보시고, 앞으로의 저의 직업에 대해 여쭤봤습니다. 내년에는 변동운이 있고, 운이 풀려서 잘된다고 하셔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인데도 불구하고, 자세히 봐주시고, 앞으로의 저의 방향을 제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면목 선인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