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충북 청주 화엄 선생님

10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충북 청주 화엄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청주 북부시장 도보 1분 거리
조회수: 15,966
평점 : 9.5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85%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9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29)

선생님 스토리

점사는 반드시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뻔한 말은 공수로서의 가치가 없습니다.”

 

선생님께서 전하시는 점사는 정말 구체적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상담을 받아 본 모든 분들을 통틀어서 가장 세부적으로 알려주시죠. 상담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어떻게 이렇게까지 구체적으로 말씀하실 수 있는 걸까?’라는 생각이 사라지지를 않더라고요.

 


실례로, 과거에 선생님께 찾아오신 40대 초반 여성 분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결혼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던 손님에게 선생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죠.

 

‘어느 날 길을 가다가 운동화 끈이 풀릴 것이고, 그 때 우연히 근처를 지나던 지인과 마주칠 것이며, 그 지인이 운동화 끈을 메어줄 겁니다. 그 분과 결혼하실 운명입니다.”

 

이 예언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손님은 지인 모임에서 나갔다가 신발끈을 메어 준 남자 분을 만났고, 결국 그 분과 결혼하셨죠.

 


과거가 아닌 미래에 집중합니다

 

“점사란 미래를 예측하고, 미래를 바꾸는데 그 본질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선생님과 상담을 할 때, 과거에 대한 이야기는 비중이 크지 않습니다. 제 과거와 현재에 대해서 말씀하신 부분에도 틀린 말씀이 하나도 없었지만, 본 게임은 그 다음에 있었죠.

 


선생님께서는 굉장히 구체적인 형태로 미래에 대해서 짚어주십니다. 언제, 어디서, 무엇이 일어날 것인지 확실하게 알려주시죠. 이는 점사란 손님의 미래를 바꾸기 위해 존재한다는 선생님의 철학에 기인한 상담 방식입니다.

 


손님이 웃을 때 가장 행복합니다

 

“가장 행복할 때는 큰 굿을 하거나 손님이 많아서 돈을 많이 벌 때가 아닙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업이 참 행복한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스스로의 노력으로, 본인을 믿고 찾아온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죠.

 


선생님의 말 한 마디로 죽으려는 사람을 살렸던 경험, 힘든 손님에게 돈을 거의 받지 않은 채 굿을 진행해서 이혼을 막았던 경험, 이런 경험들을 자기 전에 한 번씩 되돌이켜 보면 스스로 참 유의미하고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있다는 확신이 든다고 웃으면서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5년 전에 4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앞으로 계속 혼자 살아야 하는지 고민하시던 분이었죠. 지금까지 남자들을 만나도 오래 가지 못했고, 다른 무속인에게 점을 봐도 남자 인연이 없다는 대답만을 들어 무척 답답하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보이는 공수를 그대로 알려드렸어요. 어느 날 길을 가다가 운동화 끈이 풀릴 것이고, 그 때 우연히 근처를 지나던 지인과 마주칠 것이며, 그 지인이 운동화 끈을 다시 메어줄 것이라고요. 그리고 그 지인 분과 인연이 될 거라고 말씀드렸죠.

 

제 말을 듣고는 말도 안된다는 표정으로 저를 쳐다보셨어요. 뭐 믿든 안 믿든 저는 제가 보이는대로 전달했으니 후회는 없었어요.

 

그리고 3달 후에 다시 찾아오셔서 상기된 목소리로 이야기를 하셨어요. 지인 모임에 참가해서 길을 걷다가 운동화 끈이 풀어졌고, 당시에 운동화 끈을 메어 준 남자 분이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때만 해도 제가 드렸던 공수는 까맣게 있고 있었는데, 그 남자 분이 먼저 대쉬를 해와서 제 공수가 갑자기 떠올랐다고 하셨어요.

 

그 뒤로는 그 분과의 연애 상담을 종종 해드렸어요. 한 달에 한 번 정도? 한 1년 정도 지나서 두 분은 결국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6년 전에 40대 초반 단골 여성 분이 있었어요. 워낙 친해서 한 번은 제가 그 분의 집에 놀러갔죠. 베란다에 나가 보니, 검은 콩으로 채워진 항아리를 모시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이 생각을 손님에게 전달했고, 손님이 동의하셔서 그 날 바로 항아리를 사와서 콩을 채워넣었죠.

 

바닥에 짚을 깔아두고, 뚜껑도 짚으로 엮어 만든 후, 대감으로 모시라고 말씀드렸어요. 그 이후로 생각치도 못하게 손님에게 금전이 쏟아져 들어왔어요. 건물부터 땅까지 평생 먹고 살 수 있는 재물을 모으셨죠.

 

물론 결코 제가 모신 항아리 때문이라고만은 생각하지 않아요. 그 분이 워낙 열심히 노력하시는 분이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인생의 모든 일에는 어느 정도의 행운이 필요하다고는 믿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에 5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얼굴을 보자 마자 먼저 말이 튀어나왔어요. ‘승진을 하시네요?’ 제 말을 듣더니, 지금 명예퇴직을 해야 하나 고민 중인데 무슨 승진이냐며 좋은 말씀 해주시려고 억지로 노력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저는 상담을 하면서 위로와 평안을 위해서 노력하지만, 결코 없는 이야기를 만들지는 않는다고 대답했어요. 제 대답을 듣고도 반신반의하셨죠.

 

그리고 3달 정도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어요. 당시에 LH에 다니는 분이었는데, 5급에서 4급으로 승진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제게 과일부터 술까지 이것 저것 선물을 많이 사주셨고, 아직까지도 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충북 청주 화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