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금화 선생님 썸네일

일산 금화 선생님

부적
백석역 도보 9분 거리
조회수: 165
평점 : 9.6점
7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0)

선생님 스토리

저, 신령님, 손님의 삼위일체

 

“노력할 준비가 된 분만 찾아오시면 좋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부적의 효험은 본인과 신령님, 그리고 손님의 노력이 합을 이루어야지만 나타나는 것이라고 정의하셨습니다. 셋 중 하나라도 간절히 바라지 않는다면 부적은 결코 염원을 이루어 낼 수 없다고 강조하셨죠.

 


선생님께서는 일단 부적 의뢰를 맡게 되면, 늘 최선을 다하십니다. 가장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를 올리시고, 신령님이 이러한 바램을 들어주시도록 좋은 관계를 유지하시죠. 따라서 손님만 준비된 상태라면 반드시 부적의 효험을 보실 수 있다고 장담하셨습니다.

 


아무나 써드리지 않습니다

 

“진단을 통해 부적이 반드시 필요한 분을 판별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사전 상담이라는 과정이 병원에서 의사에게 진단을 받는 것과 동일한 프로세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부적을 써서 효험을 볼 수 있는지, 염원이 언제,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지 손님에게 정확히 전달하고, 상호 동의가 된 상태에서만 부적 의뢰를 허락하신다고 강조하셨죠.

 


부적을 작성해서 효험을 볼 수 있을 때에만 의뢰를 수락하시기 때문에, 일단 의뢰가 받아들여지면 반드시 효험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부적 사례?

 

2년 전에 가족 때문에 병원을 간 적이 있어요. 문안 차 갔다가 집에 가려고 로비를 지나는데, 응급실에서 교통사고로 실려온 환자가 귀신이 보인다며 제정신이 아닌 채로 소리를 마구 지르더라고요.

 

딱 봐도 상문이 걸려 있는 상황이라서, 급한대로 간호사에게 빨간 펜에 흰 종이를 달라고 부탁해서 부적을 썼어요. 그 남자 베개에 부적을 넣어 놓고 10분 정도 지나자 아무 일 없다는 듯이 조용해졌습니다.

 

사고난 환자의 보호자 분이 찾아와서 무언가 사례를 하겠다고 말씀하시는데 그냥 쿨하게 거절하고 집에 돌아왔던 기억이 나네요.

선생님의 부적

효험 있는 부적을 위한 사전 상담

천명은 반드시 부적을 작성하기 전에 사전 상담을 권유합니다. 천명은 수백, 수천 분을 위해 부적을 작성하신 경험이 있는 전국 최고의 선생님만을 모셨고, 이 명인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반드시 필요한 사람만 부적을 써야 한다’였기 때문이죠.

선생님들께서는 고객님의 점사, 사주, 대운, 현 상황을 모두 고려해서, 부적이 확실한 효험이 있는 경우에만 부적 작성을 진행하십니다.

선생님께서 착수해도 괜찮다고 하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모든 조건을 사전 상담 시에 말씀하시면 됩니다. 허황된 소원이 아니면서, 진심으로 간절할수록 효험이 좋습니다.

‘올해 시험 합격하게 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등 무엇이든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일단 의뢰를 받으시면 어떤 경우에도 실패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부적을 작성하시거든요.

이후, 선생님과 함께 부적을 작성하고 싶으신 경우, 선생님께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부적 작성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께 대금이 전달됩니다.

진짜 부적을 만든다는 자부심

‘세차를 하면 꼭 비가 오더라’, ‘면접이나 시험을 볼 땐 빨간색 속옷을 입어야 한다’와 같은 본인만의 징크스가 있나요? 본인에게 ‘불운이 다가오는 것을 막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물건’을 부적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 꼭 안고 있어야 잠이 오던 그 인형도 일종의 부적일 수 있어요.

천명의 선생님들은 이렇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을 직접 만들어 드립니다. 이루고 싶은 소원이나 막고 싶은 사고가 명확하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보인다면 부적을 쓸 수 있죠.

손님께서 부적을 원하신다고 무조건 작성하시지 않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부적으로 효험을 볼 수 있는지, 어떤 종류의 부적을 써야 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맞춤화가 필수인 작업이므로 결코, 만물상 같은 곳에서 부적을 사오는 경우는 없습니다.

오직 여러분만을 위해서

부적을 쓰기 위해 명인 분들은 목욕 재계를 통해 몸과 마음을 깨끗이 만든 후, 기도를 드립니다. 상담자의 상황과 소원을 되뇌며, 신령님께 부적에 들어갈 글자와 그림을 점지해달라 부탁드리는 것이죠. 상담자의 상황과 딱 맞아야 하기 때문에 이 과정만으로도 며칠이 소요됩니다.

이 기간은 특히, 소원을 바라는 순수한 마음이 필요하기에, 선생님들께서 신경 써서 음식도 가려 먹고, 행동거지도 바르게 하시는 기간입니다.

기도 끝에 점지 받은 글자와 그림으로 부적을 완성시켜도 끝이 아닙니다. 선생님들께서는 완성된 부적들을 제단에 올려놓고 신령님께 다시 한번 기도를 드리며 정성을 더해 주십니다. 최종적으로 선생님께서 부적이 완성되었다고 연락을 주시면, 방문 수령하시거나, 택배 수령을 요청하실 수 있어요.

이용 방법 안내

1. 

사전 상담 이후, 부적을 의뢰하실 경우, 반드시 선생님께 안심결제를 요청해주세요.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부적이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2. 

결제 후 1주일 간은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가 가능하지만, 작업이 시작되고 나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작업을 시작하고 나면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3. 

선생님의 작업 방식과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서 기간은 변동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진행 일정은 선생님과 협의해주세요.

부적 이용안내

1.  천기누설! 부적은 임의로 열어보면 절대 안돼요. 효험이 모두 날아갈 수도 있어요.

2.  ‘로또 1등 되게 해주세요’ 같은 이룰 수 없는 불가능한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3.  남의 불행을 비는 소원은 빌어줄 수 없어요.

4.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시는 바가 있으면, 이를 잘 따르실 수록 효험이 좋아요.

일산 금화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아직 작성된 상담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남기고 쿠폰 받아가세요!제일 먼저 리뷰 남기고 3,000원 받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