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 효련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도봉 효련 선생님

신점
도봉역 도보 7분 거리
조회수: 8,556
평점 : 9.2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22)

선생님 스토리

인간의 해석은 들어가면 안됩니다

 

“저는 전달자이지 해석자가 아닙니다.”

 

선생님의 공수는 다른 무속인들과 사뭇 다릅니다. 과거 그리스에서 신탁을 받을 때 이런 느낌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들을 때는 이게 정말 말이 되나라는 생각이 들지만, 결국 모든 일의 결과는 공수에서 전하는 바와 조금도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신령님의 말씀을 전할 때 조금의 가감도 없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좋은 점사든 나쁜 점사든 있는 그대로 전달해야지만, 신령님의 뜻을 가리지 않을 수 있다고 덧붙이셨죠.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점사 방식이지만, ‘신의 뜻을 전달하는 자’가 무속인의 본질이기 때문에, 이러한 철칙을 지난 10년 간 단 한 번도 어긴 적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한 집안을 지킨다는 마음가짐

 

“신랑이 저를 감쌌던 따듯함을, 저도 손님들에게 전달하는 게 제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처음 신을 받으실 때 꽤 아픈 과정을 겪으셨습니다. 시댁과 친가의 어르신들 모두 신을 받으시는 것을 반대했지만, 그대로 방치했다가는 아들에게 신이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남편 분의 비호 아래 몰래 신을 받으셨죠.

 


이후 결국 양가의 어르신들이 신내림을 받으셨다는 사실을 알게 되셨고, 꽤 오랜 기간 동안 연이 끊어지셨다고 합니다. 이 힘든 과정을 견딜 수 있도록 힘이 되어준 남편의 사랑을, 선생님께서는 손님에게 전하고 계십니다.

 

본인이 겪었던 문제보다 더 힘든 일이 있는 집안에서 자신을 찾아오는데, 본인처럼 확실한 버팀목이 없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자신이 받았던 사랑만큼,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고, 누군가를 지켜주고 싶다는 게 스스로의 욕심이라고 웃으면서 덧붙이시더라고요.

 


성장에는 끝이 없습니다

 

“항상 최고를 꿈꿔야 합니다. 자만하면 죽는 게 이 바닥 생리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더 정확한 공수, 더 따듯한 상담을 위해서 지나온 10년 간 쉼 없이 노력해오셨습니다. 믿음을 갖고 본인에게 찾아온 사람들에게 조금도 틀리지 않은 공수를 드려야 하고, 하루가 다르게 바뀌어 가는 세상에서 손님의 고민을 확실히 해결할 수 있도록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를 넓혀야 하기 때문입니다.

 


연차, 연세가 있으심에도 여전히 성장을 위해서 노력하신다는 점은 두 가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첫째, 본인 성장을 위해서 지금까지 4분의 스승님에게 가르침을 받으셨다는 점, 둘째, 국내 탑클래스 수준의 타로 실력까지 연마하셨다는 점이죠.

 

푸근하고 선한 인상 뒤에 숨겨져 있는, 장인의 뼈를 깎는 노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0개월 전에 20대 중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굳이 점사를 볼 필요도 없이 얼굴에 그냥 고민이 쓰여 있었어요. ‘남자 문제’라고요. 그래서 남자와 헤어져서 찾아오신 거냐고 여쭤봤고, 깜짝 놀라면서 맞다고 하셨어요.

 

점사를 보니, 아직까지는 연줄이 꽤 강하게 남아 있는 상황이었어요. 남자 쪽에서도 본인 일이 바빠서 헤어지자고 말은 했지만 굉장히 후회하고 있는 것으로 보였거든요. 그래서 상담을 3번 정도 진행하고 초를 밝히기로 결론내렸어요.

 

그리고 초를 켠지 한 달 만에 남자 분에게 연락이 왔다고 전해들었어요. 100일 초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빨리 효험이 나타나서 너무나 좋아해주셨죠. 지금까지도 그 분은 잘 만나고 계세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년 전에 40대 초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성인오락실 사업에 실패를 해서 빚을 크게 지신 분이었어요. 오랜 시간 동안 상담을 해드렸고, 결국 정신을 차리신 후에 제게 사업을 통해서 다시 재기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죠.

 

그래서 작게나마 기도를 올렸어요. 기도를 올리고 나서 2주 정도 지났나, 사업하면서 받지 못했던 미수금을 받으셨죠. 이 자본으로 다시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셨어요. 이 때 점사를 보니, 신령님께서 음식점을 강하게 추천하시더라고요.

 

한 반 년 정도 요식업을 배운 후에, 음식점을 차리시라고 알려드렸고, 제 조언을 받아들이셔서 요리를 배우고 음식점을 차리셨어요. 배달을 중점적으로 하는 부대찌개 집이었죠.

 

이후 꾸준히 성장하시더니, 지금은 배달의 민족 맛집랭킹에서 거의 1,2위를 다투고 있어요. 일반 음식점이었다면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겠지만, 일찍부터 배달에 집중하셨기 때문에 오히려 더 잘 되고 있으세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에 4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아드님이 15살이고 축구선수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죠. 제게 아드님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경기에서도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데 감독 눈에 띄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어요.

 

점사를 보니, 아드님이 포텐셜이 꽤 강하게 보였습니다. 그래서 최소한 중학교를 졸업하기 전까지는 유의미한 다음 스텝을 마련해드릴 수 있겠다고 알려드렸어요. 이후 어머니와 3번 정도 더 상담을 한 후에 작게나마 치성을 올렸죠.

 

10개월 정도 지났나, 예약도 하지 않으시고 갑자기 신당에 찾아오셨어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아드님이 이제 중학교를 졸업하는데, 일본에서 전액 장학금을 받고 스카우트되었다고 웃으면서 말씀하시더라고요. 이 때 정말 뿌듯했죠. 아드님은 지금까지 일본에서 선수 준비 중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도봉 효련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신과 직접 이야기하는 느낌

공수를 주시는데 포스부터 장난이 아닙니다 틀린 말씀도 하나도 없었구요 참 놀라웠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고민에 대한 확실한 답

담백하게 중요한 점만 콕콕 집어주셨어요! 무언가 갈팡질팡 고민하고 있으신 분에게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 마케팅팀 | 고서영 >

귀여우신데 잘 맞추세요

인상은 온화하신데 점사는 날카롭고 정확하게 주시네요. 프로답고 정확해서 좋았습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22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2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4

나의 고민

4

나의 상황

2

나의 성향

남 O O

30세 여성
2021년 08월 10일 오후 03:5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메인 문제는…진로 때문에 상담 받긴했는데 그외에도 몇년 간 연애나 여러가지로 되는...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저는 3년 전부터 되는게 없어서 일도 연애도 너무 지친 상태였는데 그것은 제가 말을 꺼내기 전에 먼저 말씀을 하셔서 소름 돋았어요... 저보고 그냥 올해는 조용하고 넘기라고... 32살부터는 정말 좋은 운이 들어와서 좋을 거라고 하셨어... 더보기

정 O O

24세 여성
2021년 08월 07일 오후 03:1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준비하고 있는 시험과 남자친구와의 문제로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전반적인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친절하고 따뜻하게 말씀해주셔서 상담 내내 위로가 되었습니다. 선생님 조언대로 남자친구와의 문제와 공부 문제를 잘 해결하도록 노력할게요. 끝까지 궁금한 점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답답했던 마음이 조금은 해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건강조심하세요 :)더보기

남 O O

48세 여성
2021년 08월 04일 오전 01:5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너무 답답해서 이것저것~~~~ 신기하게 제 상화이나 지난일을 다 말씀하시고 향후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친절하시고 궁금한게 하나하나 잘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사실 신점이 첨이라 혹시 부적이나 비방같은거 하라 할까 걱정했는데 그런거 없이 잘해주시더라고요^^ 가족간에 관계도 풀어서 이야기해주시고 그동안 있었던 일들이 정리되는 기분이었어요. 제가 기대하는바와... 더보기
도봉 효련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