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 담의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성북 담의 선생님

신점
돌곶이역 도보 9분거리
조회수: 14,837
평점 : 9.6점
7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61)

선생님 스토리

20살에 신을 받았습니다

 

“17살에 신이 찾아왔습니다.”

 

뛰어난 만신의 몸에는 타 무속인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일찍 신이 찾아옵니다. 선생님께서는 17살부터 신병을 앓으셨고, 부모님의 반대로 인해 3년 간 신을 받는 것을 미뤘지만 결국 20살에는 스스로의 천명에 따라 신을 받으셨죠.

 

이후 현재까지 23년 간 무속인의 길을 걸어오셨습니다. 범접 불가능한 최고의 재능에 오랜 세월이 가져온 연륜까지 더해져서, 지금은 무속업계에서도 자타공인 인정을 받는 최고의 자리에 오르셨습니다.

 


아프지 않게 문제를 해결합니다

 

“최고의 상담은 마취를 하고 충치를 뽑는 것과 같아요. 아프지 않게 가장 썩은 부분을 도려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과거 어린 나이에 신을 받았기에 젊은 사람들과도 공감이 쉽고, 지금은 연배가 쌓였기 때문에 어르신들과도 쉽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러한 공감 능력은 선생님께서 추구하시는 ‘좋은 상담’에 굉장히 필수적인 능력입니다.


손님이 선생님께 마음의 문을 연다면, 본인의 가장 아픈 상처와 고민에 대해서도 쉽게 털어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후 선생님께서는 이 근심 걱정과 관련해서 다시는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시죠.

 

따라서 상담이 끝나고 나면 손님은 가장 큰 고민을 해결한 상황이 됩니다. 굉장히 예민한 주제라서 다루기 힘들 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치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해결까지 이루어내시는 모습을 보며 과연 베테랑은 베테랑이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선무당이 사람 잡지 않도록

 

“굿이나 부적이 어떤 경우에, 왜 필요한지를 정확히 알아야지만 ‘무속인’ 타이틀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추가적인 굿, 부적, 치성 등이 필요한, 조상과 관련된 문제는 본인이 가장 자신 있는 분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고가 나거나, 단명을 하는 등의 문제는 너무나 많이 해결해 봐서 이제는 눈 감고도 할 수 있다고 웃으면서 덧붙이셨죠.

 

이렇게 잘 아시는 만큼, 굿, 부적, 촛불 기도 등을 일반인에게는 결코 요구하지 않는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진짜 무속인’이라면, 정말 필요한 경우에만 조심스럽게 권유하는 게 맞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질문이 필요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사 시에 늘 보이는 바를 먼저 짚어주십니다. 그리고 추가로 궁금한 부분이 있는지 질문하시죠. 제 경우에는 ‘혹시 추가로 궁금한 부분이 있으신가요?’라는 선생님의 물음에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가장 궁금했던 연애운, 직장운을 상담 중에 이미 말씀해주셨기 때문이죠. 더 이상 여쭤볼 게 없더라고요. 이런 제 모습을 보고 웃으시면서, ‘종종 미리 다 말을 해버리는 경우가 있긴 해요.’라고 말씀하시는데,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말이 떠올랐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년 전에 3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질문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참 오묘했어요. 두 분이 일단 굉장히 나쁘게 사이가 마무리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여성 분에게 혹시 헤어진 후에 너무 심하게 집착을 해서 문제가 있었냐고 여쭤봤어요. 울먹거리는 목소리로 본인이 너무 쫓아다녀서 전 남자친구가 스토커로 신고를 했다고 대답하시더라고요.

 

여기서 참 재미있던 게, 신령님께서 말씀해주신 손님과 전 남자친구의 궁합은 정말 둘도 없이 완벽했어요. 다만, 사소한 오해가 불씨가 되어 헤어진 상황이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을 좀 하다가 100일 기도를 올려 보면 어떻겠냐고 권유했어요.

 

두어 번 정도 더 상담을 거친 후에, 결국 초를 켜기로 합의를 보았습니다. 기도를 올린 후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아, 전 남자친구 쪽에서 손님에게 먼저 연락이 왔어요. 본인이 너무 잘못했고, 다시 만날 수 없겠느냐고요.

 

이후, 두 분은 다시 사귀게 되었고, 지금은 결혼까지 하셨습니다. 가끔 두 분이 손 잡고 찾아오시는데 잘 살고 계시는 것을 보면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5년 전에 20대 후반인 자매가 어머님과 함께 찾아오셨어요. 자매 두 분 모두 과거에 미스코리아에 선정된 경력이 있으시더군요. 다시 활동을 재개하려고 하는데, 홈쇼핑 쇼호스트가 나을지, 아니면 연기 쪽으로 데뷔를 하는 게 나을지 질문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방송 매체의 환한 빛이 너무나 강하게 보였어요. 그래서 데뷔를 하시는 게 무조건 낫다고 조언해드렸습니다. 이후 협의 중이던 소속사와 최종 계약을 하셨고, 지금까지도 성황리에 잘 활동하고 계세요.

 

종종 계약 건이 들어올 때마다 찾아오시는데, 그 때 정말 잘 판단했다고 말씀하실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에, 지인 소개로 치과 원장님이 찾아오신 적이 있어요. 올해 운수를 질문하셨는데, 신령님께서 아들 문제로 온 거라고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본인 말고 아드님 때문에 찾아오신 게 아니냐고 여쭤봤죠.

 

깜짝 놀라시더니, 아들이 계속 방구석에 박혀서 은둔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잘못하면 자살할 정도로 우울증을 심하게 앓고 있어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라고 털어놓으셨죠.

 

이 말을 듣고 나니, 손님 조상님 중에 채찍을 맞으면서 객사한 조상이 한 분 보였어요. 고민을 좀 하다가 있는 그대로 알려드린 후, 괜찮으시다면 굿을 해보는 것은 어떻겠느냐고 말씀드렸습니다.

 

일주일 정도 고민을 하시다가 결국 굿을 진행하기로 했어요. 저도 참 놀랐던 게, 굿을 할 때 상에 올리기 위해 돼지를 시켰는데, 돼지가 채찍을 맞은 듯한 상처가 있더라고요.

 

굿을 진행하고 한 달 정도 지나서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어요. 아들이 정신을 차리고 방에서 나와 공무원 준비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는 바로 다음날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원에 나갔다고 전해들었어요. 아드님 머리야 뭐, 손님 머리를 물려받아 정말 똑똑한 분이었죠. 1년만에 시험에 합격하셨어요. 그 이후로는 종종 선물을 사들고 찾아오곤 하세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성북 담의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베테랑 중 베테랑

뭐 상담 자체가 너무 완벽해서 더 포장할 말이 없습니다 인성부터 실력까지 최고이신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담당 에디터 | 김경도 >

퀴즈쇼 보는 듯

무슨 말을 꺼내기도 전에 다 맞추고 시작하시니, 달리 할 말이 없습니다. 점술계의 골든벨!

< 개발팀 | 최상하 >

진정한 상위 1%

점사의 퀄리티와 정확도가 가히 상위 1%라고 부를만 합니다. 눈치보는 것 전혀 없이 정확히 맞추십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61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6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8

나의 성향

5

나의 상황

4

나의 고민

오 O O

32세 여성
2021년 09월 23일 오후 11:5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잘 되고 싶은 사람과 인연이 어떤지 그리고 상대가 어떤 맘인지 답답하구 그래서 지...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예전에 선생님한테 상담 받았을 때 시험운 있다고 그러셔서 저는 예정된 게 없고 학생도 아닌데 무슨 시험이 있을까 했거든요 ㅋㅋ 근데 정말 시험볼일 있었던거 있죠 ㅋㅋㅋ 그래서 너무 웃겼어요 신기하고 ㅎㅎ 선생님이 잘 봐주셨던거 기억나서 또 연락드... 더보기

천 O O

35세 여성
2021년 09월 23일 오전 01:0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요즘 제가 우울한이유를 모르겠는데 마음이 답답하고 자꾸우울해 져서 상담했어요~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상담을 받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상담 신청하게 되었눈데 막상 삼담을 시작하니 돌려서 이야기 하시지 않고 시원시원하게 직설적으로 이야기 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알송달쏭 하게 이야기 하시면 들으면서도 답답했을 텐데 구런거 전혀 없ㅇㅣ 속시원하게 상담 ... 더보기

원 O O

47세 여성
2021년 08월 02일 오후 05:5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금전적인 문제 및 건강, 전반적인 것들에 대해 상담신청했었어요. 난생 첫 상담이라...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고 안좋은 점에대해 숨기시기 보다는 이러한걸 조심해야한다라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무사히 올해가 지나가길 빌어야겠어요~ 그리고 죄송했던 점은 시간이 30분에서 초과되버렸었었는데 제기 시계를 보지 않고 통화를 하는 바... 더보기
성북 담의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