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중랑 천수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중랑 천수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사가정역 도보 5분거리
조회수: 6,464
평점 : 9.4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2)

선생님 스토리

솔직담백한 있는 그대로의 이야기

 

“공수는 제 사견을 전혀 섞지 않고 있는 그대로 전달합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굉장히 직설적입니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전혀 꾸밈 없이 있는 그대로의 날 것을 전해주시죠. 대신 선생님의 공수에는 조금이라도 엉뚱하거나 동의가 되지 않는 이야기는 들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제가 상담을 받을 때, 굉장히 여러 번 놀랐습니다. 저 역시도 마음 한 켠에 답을 알고 있지만 인정하기 싫었던 부분을 솔직히 말씀해주셨고, 심지어는 제가 주말에 어떤 행동을 하는지까지 정확하게 짚어주셨기에 소름이 확 돋았던 기억이 납니다.

 


당신만을 위한 솔루션

 

“손님 상황에 맞추어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선생님의 점사가 차별화되는 부분은 모든 솔루션이 손님에게 맞춤형으로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점사가 결국 의미가 있기 위해서는 손님이 해당 공수를 실천해야 하기 때문에, 선생님께서는 늘 손님의 성향에 맞추어 솔루션을 제시해 주십니다.

 

예를 들어, 애인과 싸운 후 화해 방법을 물어보는 손님이 있다면, ‘일이 더 커지기 전에 오늘 내로 사과를 하세요.’가 아니라, ‘손님 성향 상, 화가 가라 앉지 않은 채 커뮤니케이션을 하다 보면 실언을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오늘 카톡을 보낸 후 이틀 후에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해보세요.’와 같이 전달하시죠.

 


동네 친구처럼 대해주셨으면 합니다

 

“손님이 편안하시지 않으면, 최고의 상담은 나올 수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 시에 항상 손님이 편하게 본인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십니다. 오랫동안 알았던 동네 형, 오빠처럼 본인을 대해 달라고 말씀하셨죠.

 

이러한 상담 스타일은 손님이 선생님에게 마음의 문을 열지 않으면 겉치레 식의 상담밖에 진행하지 못한다는 선생님의 철학 때문입니다. 이왕 찾아온 거, 손님이 정말 힘들고 고민되는 부분 모두 다 털어놓고, 가벼운 마음으로 집에 돌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합니다

 

“무속업은 힘든 사람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남자스러운 외모와 상담 스타일과는 다르게, 선생님께서는 굉장히 따듯한 가슴을 가진 분이십니다. 무속업을 하는 사람은 반드시 누군가를 살려야한다는 소명 의식을 갖고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셨죠.

 


있는 그대로 이야기를 전달하지만, 정말 힘든 상황에 처한 분은 못내 가슴에 남아서 상담 이후에 손님 몰래 혼자서라도 그 분을 위해서 기도를 올리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돈 욕심, 명예 욕심 내지 않고 정말 사람을 위해서 이 일을 하는 분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에 21살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와 궁합이 잘 맞냐고 질문하셨어요. 점사를 드리면서 저도 모르게 강하게 말이 나오더군요. 당장 헤어지라고, 주워 와도 어디서 저런 쓰레기를 주워 왔냐고 공수를 드렸어요.

 

손님이 무슨 소리냐고, 이런 남자 없다고 강하게 반박을 하시길래, 남자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 짚어드렸어요.

 

‘첫 일주일 째는 연락을 많이 하고 자주 만났지만 그 이후로는 연락이 엄청 뜸하지 않느냐’, ‘저녁 8시 이후로 연락이 오는 게 일주일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하지 않느냐’ 등 신령님께서 전해주시는 이야기를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깜짝 놀라시더니 맞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이 남자 지금 바람을 피고 있으니까 잘 조사해보라고 조언해드렸어요. 딱 이틀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다른 여자가 두 명이나 있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이제라도 알아서 감사하다고 하시길래, 참 뿌듯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에 5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부지가 천 평 정도 되는 땅을 소유하고 있고, 거기에 납골당을 짓기 위해서 아는 스님에게 땅 명의를 돌리려고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일이 잘 진행될지를 질문하셨어요.

 

이야기를 듣자마자 호통이 나왔습니다. ‘그 스님은 납골당을 지으려는 게 아니라, 땅을 팔아서 이득을 취하려고 한다’, ‘당장 그 스님에 대해서 조사하고 땅을 돌려받지 않으면 손님 재산 모두 잃을 것이다’라고 말씀드렸죠.

 

깜짝 놀라시더니, 그 자리에서 바로 그 스님에 대한 뒷조사를 해보시더군요. 레퍼런스를 뒤져보니, 그 스님은 과거에 사기 전과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해당 건 진행을 그만두셨죠.

 

이 일이 잘 마무리된 후로, 큰 계약 건이 있으면 늘 제게 찾아오셔서 자문을 구하고는 하세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에 25살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신년 운이 어떨지 질문하셨는데, 점사를 보다 보니 준비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라는 결과가 나왔어요. 그래서 혹시 준비하는 일이 있냐고 여쭤봤죠.

 

7급 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점사를 보니, 이 분은 역마살이 있어 활동성이 높은 경찰이나 소방관이 잘 어울렸어요. 그래서 7급 공무원 합격까지의 과정은 굉장히 험난할 것이고, 붙는다고 해도 금방 그만두실 거라고 조언해드렸어요. 대신 경찰 혹은 소방 공무원을 준비하시는 게 좋을 거라고 말씀드렸죠.

 

깜짝 놀라시더니, 사실 시험을 준비하면서 본인도 이 길이 잘 안 맞을 것 같아 계속해서 고민이었다고 대답하셨어요. 그리고는 경찰 공무원으로 길을 틀어보겠다고 덧붙이셨죠.

 

1년이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어요. 경찰 공무원 시험에 초시로 합격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이 때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중랑 천수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