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 스타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천호 스타 선생님

타로
천호역 도보 1분거리
조회수: 2,613
평점 : 9.6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3)

선생님 스토리

항상 핵심만 전달합니다

 

“리딩에 정통하다면, 키워드 몇 개만으로 설명이 끝납니다.”

 

선생님께서는 카드에 대한 해석이 결코 길 필요가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무엇이 문제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고객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만 짧고 굵게 전달하면 된다고 강조하셨죠. 혀가 길다는 것은 잘 알지 못한다의 방증이라고 덧붙이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리딩에는 제가 가장 궁금했던 키워드와 굉장히 상세한 디테일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상담 내내 웃으면서 편하게 이야기를 전해주시는데, 내용은 하나 하나가 촌철살인하는 문구들로 구성되어 있어 온 몸에 소름이 돋았던 기억이 납니다.

 


확실한 맞춤형 솔루션

 

“상담이 끝나고 나서, 손님이 행동하지 않으면 상담을 한 의미가 없어요.”

 

선생님의 상담은 늘 확실한 해결책을 포함합니다. 손님이 가장 궁금했던 미래에 대해서 당장 내일부터 무엇을 실행해야 할지 액셔너블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주시죠. 이 역시도 팩트만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제 스스로도 바로 납득이 가더라고요.

 

매번 이렇게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시는 이유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 때문입니다. 조언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면 사실상 조언을 한 의미가 없다고 강조하시더라고요. 따라서 손님이 상담 이후에 바로 조언을 실행할 수 있게 늘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독창적인 나만의 색깔로

 

“정통 타로부터, 동/서양 타로, 색채 타로, 오컬트 타로까지, 배울 수 있는 모든 타로는 다 배웠어요.”

 

선생님의 타로는 굉장히 독창적입니다. 저도 꽤나 많은 타로 선생님에게 상담을 받아봤지만, 선생님께서는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스타일로 상담을 해주셨죠. 신기한 표정으로 카드를 바라보던 제게 과거 이야기를 해주시더라고요.

 


본디 신을 받아야만 하는 운명이었으나, 과거 할머님의 공덕과 20번이 넘는 누름굿을 통해 이를 피해가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남은 삶에서 신의 길에서 벗어나려면, 늘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만 했기에 타로 공부에 미친듯이 정진했다고 덧붙이셨죠.

 

이러한 삶의 결과물로서 선생님은 본인만의 독창적인 색깔로 상담을 진행하십니다. 정통 타로부터 오컬트 타로까지의 수많은 배움과, 신의 눈이 합쳐져 굉장히 직관적이고 디테일한 타로 상담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무거운 책임감 속에서

 

“저는 아직도 제가 실수할까봐 무서워요.”

 

선생님께서는 매 상담 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의 말 한 마디로 인해서, 누군가의 삶은 굉장히 커다란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컨디션이 나쁜 날, 잘못 뱉은 한 마디로 인해 손님의 삶이 나락으로 갈 수도 있기에, 늘 가장 준비된 상태에서 최고의 상담만을 제공하려 노력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에 50대 중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남편과 사별하시고 아들 하나 딸 하나를 키우는 중이라고 말씀하셨죠. 당시에 애인이 있었는데, 그 애인을 많이 아껴서 명품 옷이며 자동차까지 사주었지만, 남자는 손님을 배신하고 아파트를 사준다는 새 애인에게 갔다고 하셨습니다.

 

이 남자와 다시 만날 수 있냐고 질문하시길래, 해당 질문에 대한 카드를 뽑아봤어요. 전 애인과의 궁합은 정말 최악이더라고요. 남자 자체도 이혼녀나 사모님만을 대상으로 돈을 뜯어내는 악질이라는 결과가 나왔어요.

 

상담이 끝나고 나니 문득 제 지인 한 분이 생각나더라고요. 그 분과의 궁합을 카드로 뽑아 보았고 너무 좋은 결과가 나오길래, 두 분을 소개시켜드렸어요. 두 분은 좋은 만남을 유지하시다가 결국 반 년 전에 결혼에 골인하셨어요. 참 뿌듯했죠.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년 전에 60대 중반인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건설사 회장직에 계신 분이었죠. 곧 은퇴를 계획하고 계시며 마지막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자금이 모자라서 걱정이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판교 쪽 테크노타운에 빌딩을 짓는데 7천억원 정도의 자금이 필요하다고 하셨습니다. 카드를 뽑아 보니 굉장히 긍정적인 결과가 나왔어요. 한 달 안에, 큰 손 남자 하나, 여자 하나가 찾아와서 투자를 받을 수 있다고 풀이해드렸죠.

 

그리고 2주일 정도 지났나,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어요. 제가 알려드렸던 인상착의와 똑같은 투자자가 나타나서 자금 수주에 성공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이 건이 너무나 잘 풀려서인지 모르겠는데, 아직까지 은퇴하지 않으시고 큰 계약 건이 생길 때마다 제게 찾아오고는 하세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년 전에 4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당시에 남편과 이혼하면서 아들과 함께 집을 나왔고, 돈은 거의 받지 못한 채 빈털터리로 쫓겨난 상황이었죠. 저번 주에 직장에 면접을 보고 왔는데, 면접에 합격할 수 있을지 질문하셨습니다.

 

카드를 뽑아 보니, 절대 그 직장을 가면 안된다라는 결과가 나왔어요. 단기적으로는 괜찮을 수 있지만, 오랫동안 근무할 경우 주변에 있는 누군가에게 크나큰 상처를 줄 수 있다는 풀이가 나왔죠. 있는 그대로 리딩의 결과를 전해드렸어요.

 

깜짝 놀라시더니, 사실 남자를 상대하는 마사지숍에 면접을 봤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저는 한숨을 쉬면서, 나중에 아들 얼굴 보기 부끄럽지 않으려면 일을 해서 돈을 벌 수 있는 직장을 잡으라고 말씀드렸어요. 예를 들면 때밀이가 있었죠.

 

2달 뒤에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어요. 제 말을 듣고 긴가민가하고 있던 차에, 상담이 끝나고 집에 돌아가다가 우연히 때밀이 학원 전단지를 보았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결국 자격증을 취득해서 지금은 꽤 괜찮은 직장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순간의 잘못된 선택을 바로 잡아주셨다며 제 손을 잡으시는데 정말 기분이 좋았죠.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천호 스타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촌철살인 그 자체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정말 소름 돋는 내용들이 꽉꽉 눌러 담겨 있었습니다 정말 소름 돋았어요

< 담당 에디터 | 김경도 >

타로계의 백과사전

타로가 이렇게 다양하고 많은 종류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타로에 관해 모르는 것이 없으십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부드럽고 따뜻했던 상담

말못할 고민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선생님의 공감과 위로에 감동받고 눈물이 났지만 마음은 한결 가벼워졌어요.

< 디자인팀 | 지혜민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3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6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2

나의 고민

1

딱히 없음

0

나의 성향

안 O O

38세 여성
2021년 07월 03일 오전 02:5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최악. 30분 상담료 5만원 내고 4분 상담하고 끝...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최악. 30분 상담 아니었나요? 4분만에 끝내고 5만원...더보기

고 O O

31세 남성
2021년 04월 08일 오전 04:13
Q. 상담은 어떠셨나요?정말 만족스러운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더보기

지 O O

31세 남성
2021년 04월 05일 오전 04:22
Q. 상담은 어떠셨나요?정말 만족스러운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더보기
천호 스타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