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곶이 매화 선생님 썸네일

9명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예요!
지금 예약해야 최대한 빠른 상담이 가능해요!

돌곶이 매화 선생님

신점
자녀운
방문상담
전화상담
조회수: 4,498
돌곶이역 도보 5분 거리
평점 : 10.0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3)

선생님 스토리

틀린 적이 없는 점사

 

“제 가장 큰 자부심은 점사의 정확도입니다.”

 

선생님께 점사를 받고 가장 놀랐던 부분은 점사 내내 틀린 말씀이 단 하나도 없었다는 점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수백 명이 넘는 무속인에게 상담을 받았고, 정말 용한 분들도 상담 중에 한 번씩은 틀린 말씀을 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죠.

 


그러나 선생님께서 상담 중에 하신 말씀 중에는 실제와 다른 내용은 단 하나도 없었습니다. 더욱 놀라웠던 부분은 두루뭉술하고 뻔한 말씀을 하신 것이 아니라, 정말 구체적이고 깊은 이야기를 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사실과 일치했다는 점입니다.

 


공수가 정확할 수밖에 없는 이유

 

“다른 무속인 분들과는 사실 신 줄기가 많이 다릅니다.”

 

선생님께서 모시는 신령님들은 과거 궁궐에 거주하며 무녀로 생활하셨던 분들입니다. 굉장히 높은 위치에서 국가의 대소사를 결정하는 역할을 했던 만큼, 다른 무속인들이 모시는 신령님보다 기운이 훨씬 강대하죠.

 


이러한 분들을 모시기에, 선생님께서는 훨씬 더 넓고 깊게 미래의 흐름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령님들이 워낙 높은 기준으로 뼈를 깎는 노력을 선생님에게 요구하기 때문에, 스스로도 굉장히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 이름을 걸고, ‘꽃길’을 만들어 드립니다

 

“천신매화라는 제 이름에는 손님 인생을 꽃길로 만들라는 신령님의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모든 무속인들은 신령님이 내려 주신 본인의 이름을 갖고 있으며, 이 이름에는 신령님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가 들어가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처음 신을 받으실 때, 매화라는 이름을 받으시면서 신령님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이야기를 들으셨다고 합니다. ‘무속인이라는 길은 본디 가시밭길이고, 너는 힘든 길을 걸어가야 하지만, 네 손님만은 꽃길을 걸을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

 

이러한 정신을 이어 받아 선생님께서는 진심으로 ‘손님을 위한 상담’을 하고 계십니다. 타인을 살리고 앞으로 나아가게 만드는 일이 선생님께는 ‘천명’이라고 할 수 있죠.

 


상담 시간에 크게 구애받지 마세요

 

“얼마든지 털어 놓고 엉엉 울다가 돌아가셔도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신을 받기 이전부터 신을 받은 이후의 현재까지, 살아온 삶에 대해서 찬찬히 말씀해주셨습니다. 이야기를 들으면서 눈물이 나왔습니다.. 15살에 아버지를 여의고 생계를 위해 일을 시작해야 하셨고, 사람과 금전으로 인해서 정말 많은 상처를 받으셨더라고요.

 


눈물 젖은 저를 마주보며 선생님께서는 ‘내가 많이 울었기 때문에, 내게 찾아오는 사람들은 결코 울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상담 시간을 전혀 신경쓰지 않으시고 손님들의 이야기를 항상 경청하시는 모습은 이러한 선생님의 과거가 있었기 때문이지 않을까 합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신기가 굉장히 강한 분이었어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20살 때부터 점집을 여기저기 많이 다녔던 분이었죠. 앞으로 신을 받아야 할지, 일반인의 삶을 살아야할지를 질문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꼭 신을 받으실 필요는 없었어요. 그래서 신내림을 반드시 하실 필요는 없으며, 미용 쪽으로 일을 시작하면 굉장히 행복해질 것이라고 말씀드렸죠.

 

제 이야기를 듣고, 미용 공부를 시작하셨어요. 미용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6개월 간 학원에 다녔는데, 시험 직전 모의고사 점수가 합격점의 절반도 되지 않는 상황이었어요. 그러나 신령님께서 너무나 자신 있게 붙을 것이라고 말씀하셨던 터라 저는 있는 그대로 전달해드렸습니다.

 

결국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셨고, 지금은 강남 쪽에 있는 미용실에서 즐겁게 근무하고 계세요.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에 2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기도 전에 머리가 굉장히 아팠어요. 손님이 애정과 관련된 문제를 갖고 있는 것은 확실한데, 문제가 보통 심각한 상황이 아닌 것으로 예상되었죠.

 

그래서 남자 관련해서 어떤 게 궁금하냐고 먼저 여쭤봤고, 손님은 깜짝 놀라시더니 본인이 현재 유부남과 만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대 남자가 현재 또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기 시작해서 너무 화가 난다고 덧붙이셨죠.

 

이 사람과 계속해서 만나게 되면, 안좋은 결말을 맞이할 수밖에 없다고 알려드리면서 관계를 빨리 정리하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결국 본인의 의지대로 남자의 직장에 가서 깽판을 쳤고, 남자는 회사에서 해고를 당하게 되었죠.

 

이후, 이 분이 다시 찾아오셨고 신당에 들어오실 때부터 신령님이 화를 마구 내셨던 기억이 납니다. 자초지종을 손님에게 들어보니, 결국 상대 남자는 자살을 했고, 남자의 장례식에 들렸다가 신당에 찾아온 상황이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30대 중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부동산이 팔리지 않아서 걱정이라고 말씀하셨죠. 부모님과 함께 카페를 차려서 운영하고 있는데, 3년 간 적자를 냈기 때문에 이제는 사업을 접으려 한다고 덧붙이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신령님께서 강력하게 3개월 안에 무조건 팔리도록 만들어줄 테니 작게 치성을 올리라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있는 그대로 손님에게 전달을 했고, 손님은 치성을 올리는 것에 동의하셨습니다.

 

상담이 끝나고 1달 만에 가게가 팔렸지만, 손님은 결국 치성을 올리지 않았어요. 그리고 손님이 치성을 올리지 않겠다고 말씀하신 다음 날, 바로 매매 계약이 취소된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돌곶이 매화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소름 돋는 인생 상담

말씀해주시는 내용 하나 하나가 정말 온 몸에 소름 돋을 정도로 강력한 내용이었습니다. 진심으로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정말 상세하고 구체적인 상담

두루뭉실 하지 않습니다. 하나 하나 딱딱 구체적으로 말씀주시는 부분이 구구절절 마음에 남았네요. 정말 정확하십니다.

< 마케팅팀 | 우지학 >

응어리 진 것들이 다 없어진

최근 마음 쓰이는 일이 생겨, 너무 힘들었는데 이유와 해결책을 콕콕 집어주셨어요. 말씀하신대로 했더니 기가 막히게 해결되었죠.

< 마케팅팀 | 고서영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3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10.0
10-9
23
8-7
0
6-5
0
4-3
0
2-1
0
14건
따뜻해요
12건
친절해요
11건
용해요

윤 O O

33세 여성
2021년 05월 07일 오전 08:56
놀라워요용해요정확해요
고맙습니다 선생님은 정말 놀라운 분이세요 점사를 보니 너무나 상세하게 마음이 뚫리는 기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진짜 저를 위해 말씀해주시는구나 느껴져서 더 감사드려요 포기하지 않고 살겠습니다더보기

노 O O

33세 여성
2021년 05월 02일 오전 09:40
소름돋아요용해요친절해요
정말 너무너무 감사했던 상담시간이었습니다. 따뜻하시고 친절하시고 정확하시고 진짜 모든 단어를 다 선택해도 될만큼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말씀해주신 여러가지를 잘 기억해서 하나씩 하나씩 해보려고 합니다. 선생님을 만나 상담하고 난 오늘 은 마음의위로가 잘 되었답니다. 요 근래 마음이 많이 힘들었는데 너무 잘 알아주시니깐요. 제가 말하기도 전에 다 알고계시... 더보기

고 O O

32세 여성
2021년 05월 04일 오전 11:30
정확해요친절해요따뜻해요
처음 상담 받아보는거라 긴장하고 갔는데도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 시간이 꽤 걸린 것은 알았었는데 끝나고 나와서 시간을 확인하고 너무 오랜시간 대화를 나누어 놀랐어요0.0 긴시간 저와 제 가족들 맘속에 있는 말, 제가 나아가야할 방향, 저에게 위안이 되는 말들을 찾아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함께 안타까워 해주시는 것도 감동이었고... 더보기

돌곶이 매화 선생님

리뷰 더 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