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원주 시현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강원도 > 대성고등학교 도보 13분 거리

원주 시현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42후기더보기

원주 시현 선생님

후기를 남긴 42명 중 35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9

 (11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8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6
스타일 태그 아이콘

힐링돼요

5

가족/결혼생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원 O O

35세 여성·방문상담·2021.09.0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의욕도없고 우울하기만하고 힘들고 죽고싶단 생각뿐인데 전 남편과 문제도그렇고 길도안트이고 막막하고 답답해서 아이들과 편히살길좀 찾고자 상담받았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친절하게 얘기해주시고 도움주시려고 고민도해주시고 제가 마음먹기달렸지만 잘버틸수있게 잘살수있도록 응원아닌 응원도해주셔서 그래도 마음이조금 편해진것같아요 잘살수있게 차근차근 풀어나가는방법 알려주시고 몇번씩 딱 맞추셔서 소름끼친게많았어요^^ 제가 뭘하면 좋을지도 얘기해주셔서 배워보려고 해요 엄마도 힘든상황에 제얘기듣고는 본인도가서 털어놓고싶다고 하시네요 힘들때 또 얘기하라며 말씀해주시는데 눈물이 핑..

선생님 소개

올바른 무속인이 되고자 합니다

“이 업계에는 자격이 없는 사람이 너무나 많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과거 신을 받기 이전 여러 번의 무속 사기를 당하셨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을 타산지석으로 삼아 선생님 스스로는 늘 ‘올바른 무속인’이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계십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불안감 조장과 강압적인 말투를 사용하지 않으시죠.

아무리 뛰어난 역량을 갖고 있는 무속인이더라도 교묘하게 거짓을 섞어 소비자에게 필요 없는 굿을 권유하거나 금전을 요구한다면 결코 ‘최고’의 위치에는 오를 수 없습니다. 과거의 경험이 있기에 선생님께서는 역량과 마인드셋을 모두 갖춘 최고봉의 자리에 다가가고 계십니다.

있는 그대로 전달합니다

“신령님의 말씀에 살을 붙이는 순간 본질은 사라집니다.”

선생님께서는 올바른 가치관을 겸비하셨을 뿐 아니라, 점사 실력 역시 굉장히 뛰어나십니다. 차분하게 이야기를 전해주시는데, 한 마디 한 마디가 어질어질할 정도로 소름이 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어떻게 ‘이것까지 맞추시는 걸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는 선생님께서 늘 있는 그대로의 점사를 전해주시기 때문입니다. 설사 손님이 듣고 싶은 대답이 아니더라도 돌려 말하거나 거짓을 전하시는 경우는 결코 없습니다. 실제로 결혼 날짜를 잡으러 온 예비 부부에게 더 만나보고 결혼을 결정하라고 말씀해주신 케이스도 있었습니다.

항상 제 최선을 다합니다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도와드리고 싶어요.”

선생님께서는 손님과 상담을 할 때마다 과거 본인의 모습이 겹쳐보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벼랑 끝에 서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무속인에게 찾아온 손님들을 보면 어떻게든 손님의 문제를 본인이 해결하고 싶다는 욕구가 든다고 덧붙이셨죠.

실제로 선생님과 말씀을 나누다보면, 손님의 궁금증이 모두 해결되기 전까지 상담을 종료하시지 않습니다. 과거 스스로 아픈 경험을 했기에, 손님은 이와 같은 일을 겪지 않도록 돕겠다는 선생님의 의지가 담겨 있는 듯 합니다.

종교인의 마음가짐

“돈 때문에 하는 게 아니라, 사람 때문에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 금전을 탐하는 순간 본질을 잃어버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의 본질은 종교인이며, 종교인은 사람을 위해서 일을 하는 존재라고 강조하셨죠. 세상에 돈 밝히는 부처님, 돈 밝히는 예수님이 어디 있냐고 웃으면서 덧붙이셨습니다.

늘 이러한 마음가짐 하에 상담을 진행하시기 때문에, 정말 선생님께는 마음을 놓고 제가 갖고 있는 가장 무거운 주제까지 모두 털어놓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2달 전에 35세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이가 있는 상황인데, 남편이 현재 바람을 피고 있다고 말씀하셨죠.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질문하시길래 일단 점사를 봤습니다.

재미있게도, 손님 역시 바람을 피고 있는 상황이라는 결과가 나왔어요. 손님은 처음에는 부정하셨지만, 거짓을 말씀하시면 점사를 드릴 수 없다고 하니 결국 맞다고 인정하셨죠.

문제의 원인은 간단했어요. 부부 간의 대화 단절과 의심에서 모든 것이 시작된 상황이었죠. 그래서 손님에게 오늘 남편과 모든 것을 털어 놓고 이야기하면 금방 사이가 좋아질 것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1달이 지나서 남편 분과 함께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모든 것을 다 털어버리고 새 출발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어떻게 고마움을 표현해야할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시길래 정말 뿌듯했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달 전에 4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남편 분이 사업을 하시는데 사업 부지가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알아본 땅이 있는데 이 땅을 사도 괜찮을지 질문하셨죠.

점사를 보니, 무조건, 무조건 사야만 하는 땅이었습니다. 재물운이 정말 너무나 강하게 들어 있었죠. 다만, 땅을 사더라도 5년 정도 지나야 제대로 된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손님은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면서 바로 계약을 하러 가셨죠.

일주일 정도 지나서 전화가 왔습니다. 그 땅에 대해서 좀 알아보니까, 5년 안에 건축 허가가 날 예정이고, 그 안에 굉장히 큰 이득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달 전에 5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들의 진로가 궁금하다고 말씀하셨죠. 어머니는 아들이 ROTC로 군대를 가고, 계속 장교 생활을 하기를 바라고 있으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아드님의 성격 상 ROTC도, 군대도 도저히 맞지 않았습니다. 만약에 군 생활을 하게 된다면 다쳐서 나오거나 탈영을 할 팔자라고 알려드렸죠. 그래서 아드님의 진짜 꿈에 대해서 오늘 진솔하게 이야기해보라고 조언해드렸습니다.

그날 저녁에 손님에게 전화가 왔어요. 아드님이 미술을 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살면서 처음 알았다고 하시더라고요. 연신 감사를 표하시길래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