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백호 선생님 썸네일

1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제천 백호 선생님

신점
제천역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33,515
최근 86%의 고객이 지인에게도 추천했습니다.
평점 : 9.8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46)

선생님 스토리

손님의 인생이 모두 보입니다

 

“모두 알고 있기에, 틀릴 수 없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어떠한 삶을 살아왔는지 모두 알고 계십니다. 상담 이전에 한 편의 영화처럼 손님의 과거, 현재, 미래가 눈 앞에 지나간다고 말씀하셨죠. 이를 ‘화경’이라고 칭하는데 최고 역량의 무속인만이 가능한 일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선생님께서는 상담 이전에 대부분의 경우 예지몽을 꾼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떤 손님이 찾아올 것인지, 이 손님이 무엇이 궁금해서 왔고 이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신령님께서 전부 상담 이전에 세세하게 전달해주십니다.

 


저는 거짓을 말할 수 없습니다

 

“거짓을 말하면 제 몸이 아픕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직설적입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듣는 손님을 위하여 거짓을 말하시거나, 두루뭉술하게 돌려서 말씀하시는 일이 없죠. 이는 거짓을 말하면 상담 이후에 몸이 너무 아프기 때문에 선생님께서 따를 수밖에 없는 상담 방식입니다.

 


다만 직설적이라고 해서 선생님께서 강압적인 어조로 상담을 진행하시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선생님과의 상담은 정말 편안합니다. 찾아오시는 분들 한 분 한 분을 진심으로 가족처럼 생각하시며 말씀하시기 때문에 속마음을 모두 털어놓을 수 있죠.

 

선생님께서는 아무리 힘든 상황에 처해 있어도, 본인과 상담할 때만큼은 안 좋은 기억들을 모두 잊고 행복하게 집에 돌아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6대째의 정통 무속업 계승자

 

“17살에 신을 받았고, 6대째 무속업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범접 불가능한 뛰어난 역량에는 확실한 이유가 있습니다. 다른 무속인과 비교하기 죄송할 정도로 근본 자체가 확고하시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6대째 무속인 집안의 가업 계승자시며, 태어나셨을 때부터 신당에서 장구를 치며 신령님과 대화를 하셨다고 합니다.

 


이후 신을 받지 않기 노력하셨으나, 여러 차례의 누름굿으로도 신령님의 뜻을 막을 수는 없었고, 결국 17살에 신내림을 받아 지금까지 신을 모시고 계십니다. 어느덧 7년차가 되었다고 말씀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어린 나이에 신을 받으셨다는 점이 체감이 되더라고요.

 


전부 해결해드립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제 손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염원에 대하여 단순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훌쩍 넘어서 대부분의 경우 스스로 해결이 가능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나 재회와 관련해서는 지금까지 요청 받은 모든 연인을 다시 만나게 만들었다고 덧붙이셨죠.

 


역량적으로 정말 어나더 레벨인 분이구나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 2월에 27살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자친구와 헤어졌지만 상대방을 잊지 못해서 재회를 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죠. 점사를 보니, 다시 이어질 수가 없는 확실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손님이 질투가 너무 심한 성격이라, 남자친구가 이에 지쳐서 떠났고, 손님의 성격을 아예 뜯어 고치지 않으면 재회는 불가능하다고 말씀드렸죠. 손님은 울면서 절대 안된다고, 그 사람이 없으면 살 수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손님에게 조심스럽게, 말씀드린 성격을 고칠 수만 있다면 이를 제외하고는 궁합이 잘 맞아 재회가 가능할 것 같다고 알려드렸어요. 이후 손님과 함께 기도를 다니면서 그 분의 성격을 고쳐드렸고, 2달만에 재회에 성공하셨죠.

 

이후 남자친구분과 함께 찾아오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올해 1월에 25살 남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요식업을 하고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장사가 힘들다고 말씀하셨죠. 장사를 접어야 할지 계속 해야 할지를 질문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신령님께서 터가 말라 있어 수레바퀴가 끊어졌다고 말씀하셨어요. 손님에게 가게 옆에 자그마한 연못을 하나 만들라고 신령님의 공수를 그대로 전해드렸죠.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연못을 하나 만드셨고, 지금은 찾아오셨던 당시보다 월 매출이 3배 이상 늘어난 상황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년 전 봄에 40대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화물차 운전을 오래 하신 베테랑이셨는데, 다른 일을 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죠. 어떤 직종으로 바꿔야 하는지를 질문하셨습니다.

 

점사를 봤고, 신령님께서는 손님이 기계 만지는 일을 하고 싶어한다고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기계를 만져도 평생 잘 살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하셨죠. 저는 있는 그대로 공수를 전달했고,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직종을 바꾸셨습니다.

 

이후, 기계 수리 쪽으로 일을 시작하셨고, 정말 악착같이 돈을 모아서 업체 자체를 인수하셨어요. 최근에 저희 집에 티비가 고장나서 AS를 불렀는데, 손님이 찾아오셨더라고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본인이 업체를 인수해서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수리 요청이 들어온 주소를 확인하고 본인이 직접 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때 정말 뿌듯했어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제천 백호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미 모든 걸 알고 계셨어요

제가 왜 찾아왔는지 무슨 문제를 가졌는지 해결 방법은 무엇인지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이미 알고 계셨어요.

< 담당 에디터 | 김경도 >

시원시원한 상담

선생님께서는 제가 무엇때문에 그런 고민을 하고 있는건지를 정확히 맞추셨고, 해결책 또한 구체적으로 알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디자인팀 | 지혜민 >

정말 정말 신기합니다

직업 특성상 점을 정말 많이 보지만, 그럼에도 종종 소름돋게 잘 맞추시는 분들이 계세요. 백호 선생님은 그 중 하나입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346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8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94%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00

나의 성향

90

나의 상황

83

나의 고민

이 O O

25세 남성
2021년 09월 18일 오전 11:5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미래에대한 막연함때문에 답답함좀 풀고자 찾아뵈었습니다. 솔직히 다른점집에서는 몇...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앞서 말씀드린대로 짧은시간을 상담해도 뭔가 몇시간을 상담한거처럼 후련하고 빠르고 명확하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마음편히 상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언제든지 찾아와도 된다고 말씀해주실만큼 고객 하나 하나를 세심히 신... 더보기

안 O O

26세 여성
2021년 09월 18일 오전 11:3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재회문제로 재상담받았어요. 사실 아직말해주신 날짜나 이런건 많...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선생님과의 상담은 항상 마음이 편해요. 수수께끼처럼 아리송한게아니라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 라고해주세요. 그래서 재회가능할꺼라는 선생님의 말씀을 꾹 믿구 기다릴수 있을거같아요. 첫상담이후에 선생님께 재상담 요청하면서 정말 찡찡대고 울고 그랬는데,... 더보기

장 O O

42세 여성
2021년 09월 18일 오전 03:5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전체적으로 너무 힘들고.답답했었는데.감사합니다. 진짜 다아시고 얘기해주시는데. 신...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처음이라 엄청 떨렸는데.친절히 받아주시고 많은 위로가 되었고.처음 통화하는데도 알던사이 같은? 여러가지로 많이 여쭤봤는데도 속시원히 대답해주시고.속이 넘 시원하네요. 엄청 답답했거든요. 제 속마음까지 이미 다 아시더라구요. 통화하시자마자 이름도 얘기하... 더보기
제천 백호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