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하윤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강남 하윤 선생님

신점
강남역 도보 1분 거리
조회수: 4,085
평점 : 9.8점
8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9)

선생님 스토리

왜 오셨는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무슨 고민을 갖고 계신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선생님께 상담을 받으면 정말 놀랍습니다. 제가 이름과 생년월일을 말씀드렸을 뿐인데, 제가 왜 상담을 받고자 하는지, 어떠한 염원을 갖고 있는지 미리 말씀해주셨기 때문입니다. 무릎팍 도사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고요.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얼굴을 볼 때, 그리고 손님의 생년월일을 들을 때 환영이 보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이 어떠한 사람이고, 어떠한 고민을 갖고 있고, 무엇을 꿈꾸고 있는지 대부분의 경우 손님이 말을 하기 전에 정확하게 알 수 있다고 덧붙이셨죠.



반드시 다시 찾아올 수밖에 없는 이유

 

“가장 깊은 부분을 이야기하면 대부분 다시 찾아오시더라고요.”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에 대해서도 모두 알고 계십니다. 이러한 공수를 들으면, 본인의 자존심 때문에 혹은 치부 때문에 꽁꽁 숨겨놓았던 고민을 스스로 마주하게 되고 선생님께 굉장히 높은 신뢰도가 생기게 되죠.

 


모든 사람에게는 결코 말하고 싶지 않는 비밀들이 있고, 이러한 비밀들마저 선생님께서 모두 짚어주신다면 다른 고민이 생겼을 때 결코 다시 찾아 뵙지 않고는 버틸 수가 없게 됩니다. 선생님께 찾아온 손님들이 반드시 다시 찾아오는 이유는 이와 같습니다.

 


무속인으로 태어났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대략 8번은 죽을 고비를 넘겼습니다.”

 

선생님의 천명은 무속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태어날 때 탯줄을 목에 감고 태어나서 간신히 살아났던 이야기, 3살 때 경기를 일으키고 신병을 앓으셨던 이야기, 중, 고등학생 때 귀신을 너무 많이 봐서 사람과 귀신을 구분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모두 듣고 나니 이와 같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른 무속인과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강대한 신기를 갖고 계신 이유는 선생님께서 무속업을 하기 위해 태어난 분이기 때문입니다.

 


사연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의 고민 별로 편차를 두면 절대 안됩니다.”

 

선생님께서는 본인에게 찾아오는 모든 손님은 커다란 고민을 갖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3자의 시각에서 볼 때 고민의 크기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손님은 항상 본인의 고민을 세상에서 가장 크다고 느낀다고 덧붙이셨죠.

 


사람을 살려야 한다는 종교인으로서의 소명 의식을 기반으로, 선생님께서는 모든 손님의 고민에 대해서 손님 본인과 같은 크기로 받아들이시며, 항상 진심 어린 공감과 조언을 전해주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반 년 전에 2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현재 남자친구와 6년 간 교제한 끝에 결혼을 하고자 했다고 말씀하셨죠. 그러나 남자 쪽 부모님의 반대가 너무 심한 터라, 결국 남자친구와 크게 싸우고 헤어졌다고 덧붙이셨습니다.

 

손님은 계속해서 만나고 싶다고 말씀하셨고, 재회 가능성에 대해서 질문하셨어요. 점사를 보니, 무조건 가능해 보였습니다. 다만, 손님이 몹시 힘들겠지만 3-4개월 정도는 기다리셔야 한다고 알려드렸죠.

 

4개월이 지나서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전 남자친구에게서 정말 미안했다고, 다시 만날 수 있겠느냐고 연락이 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40대 초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염소 고기를 가공해서 수출하는 사업을 하는 분이었죠. 최근에 해외에 나가서 계약을 따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언제쯤 나가야 할지 여쭤보셨습니다.

 

저는 지금 당장 나가야 최고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손님은 내년 1월에 나가려고 계획하고 계셨지만, 결국 제 말을 듣고 바로 짐을 싸서 해외로 나가셨죠.

 

그리고는 50억원 상당의 계약 건을 따는데 성공하셨습니다. 환희에 찬 목소리로 제게 국제 전화를 거셨는데, 전화를 받고 참 뿌듯했던 기억이 나네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달 전에, 20대 후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부모님의 압박에 이기지 못해 과거 직업 군인을 선택해서 현재까지 복무하고 있으나 이 길이 정말 자신에게 맞는지 궁금하다고 말씀하셨죠.

 

점사를 보니, 꼭 군인으로만 살아갈 필요는 없되, 관련된 직종 내에서 직업을 변경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군인이 아닌 군무원 중에서, 교관 자리가 있는지 알아보시라고 조언해드렸죠.

 

2주일 정도 지나서 전화가 왔어요. 민방위 교관 모집 공고가 최근에 나왔고, 지원에서 합격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지금은 즐겁게 직장 생활을 하고 계세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강남 하윤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조용하게 강하신 선생님

조곤조곤하게 말씀해주시는 모든 내용들이 헉 소리가 날 수밖에 없는 높은 정확도의 점사였습니다. 아직까지도 기억이 생생합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땡큐!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

벨이 전화를 발명한 덕분에 원주까지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됩니다. 앞으로도 종종 전화상담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서울에서 이름 떨치실 분

이렇게 뛰어나신 분이 왜 서울에서 이름을 안 날리고 지방에 계신지 궁금했습니다. 천명에서 분명히 유명세를 탈 것 같습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9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8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

나의 고민

1

나의 성향

1

나의 상황

이 O O

25세 남성
2021년 09월 24일 오전 07:2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진로 관련해서 상담받았습니다 삼재얘기도 듣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올초에 건강은...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너무 잘 맞추십니다 이런거 처음 받아보는데 핵심만 딱 짚어서 얘기 해주셨어요 거리도 가까워서 자주 갈 것 같습ㄴㅣ다 시간이 좀 짧긴 했는데 저도 딱히 엄청 궁금하다기 보다는 좀 확신을 얻으려고 전화 드린거라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연락드리고 갈게요 !!더보기

곽 O O

 여성
2021년 06월 24일 오전 10:03
Q. 상담은 어떠셨나요?정말 소름 돋을정도로 잘 맞추세요.. 진짜 아무말도 안했는데 제가 무슨 고민때문인지 다알고계시더라구요.. 너무 감사하고 꼭 찾아갈께요!더보기

하 O O

32세 여성
2021년 06월 21일 오후 08:31
Q. 상담은 어떠셨나요?새벽에 별생각없이 전화드렸다가 생각지도 못한 얘기들을 많이 해주셔서 아직도 기분이 싱숭생숭하네요ㅋㅋ 이런게 신점인가 싶기도 하고 신기합니다. 제가 아무말도 안 했는데, 한번 여쭤봐야지 생각했던 걸 뜬금없이 먼저 다 말씀해주시고, 제가 생각지 못 했던 부분까지 짚어주셔서 놀랐어요. 상담도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전화했습니다. 좋은 말씀과 조언 정말 감사드려요!! :)더보기
강남 하윤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