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 천령 선생님 썸네일

5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미추홀 천령 선생님

신점
간석역 도보 2분 거리
조회수: 7,150
평점 : 9.8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49)

선생님 스토리

상담을 받다 감탄했습니다

 

“조부모 혹은 부모님 중에 이러한 형태로 돌아가신 분이 있으실까요?”

 

선생님께서 저를 보자마자 머리가 너무 아프다면서 해주신 말씀입니다. 어떠한 이유로 돌아가셨는지는 개인정보라서 소개글 내에서 설명할 수는 없지만, 제 할아버지와 같은 사유로 돌아가신 경우는 아직까지 살면서 본 적이 없습니다.


 

흔히들 무릎팍도사라고 표현하죠, 앉기도 전에 뒤통수를 한 대 맞은 듯한 멘트를 하는 분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말로만 들었었는데 실제로 마주하게 되니 정말 어질어질했습니다. 숨어 있는 다이아몬드 원석을 발견한 기분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소름 그 자체인 상담

 

“제가 말씀드리는 내용은 틀리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 이전에, 손님의 유년기부터 근시일 내의 미래까지 영화처럼 눈 앞에 스쳐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떤 삶을 살아왔고, 현재 무엇이 고민이고, 이것이 어떠한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인지 이미 모두 알고 있다고 덧붙이셨죠.

 


점사 한 마디 한 마디가 정말 머리가 어질어질할 정도로 소름 돋는 이유는 이미 선생님께서 손님의 모든 삶을 이해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애정, 재물, 진로 등 어떠한 카테고리의 질문이더라도 선생님께서는 항상 정답만을 전해주십니다.

 


내 운명과도 같은 길

 

“17살에 만신의 길을 걸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의 길을 걸어야 한다는 사실을 굉장히 어렸을 때부터 알고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여러 번 점을 보셨는데, 10살 이후로는, 이 아이의 미래는 점칠 수 없고 만신의 길을 걸어야 한다는 대답만을 들으셨다고 합니다.

 


이후로는 자연스럽게 무속인의 길을 시작하게 되셨고, ‘나는 듣고 싶은 이야기를 전하는 사람이 아니며, 대신 함께 울어줄 수는 있는 사람이다’라는 오래된 소명 의식을 계속해서 실천하고 계십니다.

 


예의를 갖춰 주세요

 

“신은 거래를 할 수 있는 존재가 아닙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기본적인 예의를 지켰을 때, 가장 좋은 상담이 가능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맞추는지 틀리는지 테스트를 하러 오는 사람들, 얼마를 줄 테니 소원을 실현해달라고 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결코 신령님께서 제대로 된 공수를 주지 않는다고 강조하셨죠.

 


신령님께서 진심으로 손님을 위해서 움직이시려면 신령님의 마음을 움직여야 하고, 이는 손님의 믿음으로부터 기인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에 20대 중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어요. 결혼을 하신 상황이었는데, 불임 때문에 고민이 많다고 말씀하셨죠. 불임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있나 싶어서 다른 곳에서 점도 많이 봤는데, 상담을 할 때마다 굿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으셨다고 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굿을 할 필요가 전혀 없었어요. 무속인들은 ‘삼신’이라고 부르는 임신의 가능성을 충분히 갖고 있는 분이었죠. 그래서 굿을 하라는 다른 무당들의 말에 현혹될 필요 없고, 마음을 편하게 갖고 노력하시면 충분히 임신을 하실 수 있다고 알려드렸습니다.

 

무속인은 말에 기운이 실려 있기 때문에, 제가 드렸던 말씀이 비방으로 작용했던 것 같아요. 2달 정도 후에 다시 찾아오셨는데, 임신에 성공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이후 큰 문제 없이 무탈히 출산까지 마치셨고, 지금까지 한 달에 한 번 정도 종종 찾아오고 계세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에 20대 중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금전과 관련된 문제가 있다고 말씀하셨죠. 자영업을 하는 분이었는데 가게가 잘 되어서 돈 자체는 큰 문제 없이 잘 벌고 계셨어요.

 

다만 정신을 차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신용카드로 과다하게 구매를 하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된다고 말씀하셨죠.

 

저희는 이러한 상황을 ‘귀신이 돈을 쓴다’라고 부릅니다. 점사를 본 후, 손님에게 맞춤형으로 부적을 써서 드렸어요. 부적을 수령하시고 일주일 정도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는데, 부적을 받은 이후로 단 한 번도 카드 결제를 하지 않았다고,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달 전에 3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기도 전에 이동수가 강하게 보이길래 있는 그대로 먼저 말씀드렸어요. 근시일 내에 집을 옮기실 것이고, 직장도 조만간 변경될 것이라고 알려드렸죠.

 

일주일이 지나서 연락이 왔어요. 집주인이 방을 빼라고 해서 급하게 집을 옮기게 되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이후 한 달 정도 지나서는 신당에 찾아오셨어요. 우연히 이직과 관련된 좋은 기회를 마주했고, 다른 곳으로 직장을 옮기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미추홀 천령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다시 없을 인생 상담

도대체 어떻게 이것까지 알 수 있는걸까라는 생각이 드는 부분까지 짚어주셨는데, 하나도 틀린 내용이 없었습니다. 진심 최고!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정답이 궁금하다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제 고민에 대한 구체적인 점사에 놀랐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정답이 나온 것 같아요!

< 디자인팀 | 지혜민 >

자신있게 추천하는 상담!

선생님께서 줄줄 읊으시는 내용을 듣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저에 대해서 잘 아실 수 있나 놀라웠던 상담이었습니다!

< 마케팅팀 | 고서영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49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8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4

나의 성향

13

나의 고민

11

나의 상황

안 O O

44세 여성
2021년 09월 12일 오전 08:5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현재 처해있는 상황이 복집하고 변화가 많아서 제 상황을 저도 알기 힘들었는데 몇몇...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후기가 좋고 왠지 신점으로 제 상황을 잘 봐줄거 같아서 상담했는데 구설수 많은 사주와 문서운을 바로 말씀하시더라구요.. 구설수로 남자 만나기 어려운것도 밀해주시면서 저의 주변 처해 있는 상황까지 봐주셨고 이사가면 주의 할점도 말해주셔서 첫 상담에 너무... 더보기

이 O O

31세 여성
2021년 09월 11일 오전 04:1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너무 답답하고 힘들어서… 이 일을 그만두는게 맞을까 하며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냥...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통화 내내 다정하게 이름 불러주시고 대기 없이 바로 상담 받을 수 있었어요. 제가 태어나길 어떻게 태어났는지 말씀해주셨고 계속 잘하고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요즘 하루도 기분 좋은 날이 없었는데 그냥 별 얘기 아닌데도 부끄럽게 펑펑 울었네요. 뒤 돌아... 더보기

박 O O

27세 여성
2021년 08월 26일 오전 07:0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최근에 너무 좋아하는 남자친구랑 헤어져서 복잡한 마음 때문에 재회를 하고 싶어서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전화하자마자 소름돋는 내용으로 제 소름을 여러번 돋게 하셨고 다행이도 남자친구한테서 연락이 온다고 하셔서 열심히 기다리는중이에요 ..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남자친구의 흔적들이 저를 하루에도 몇번 울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도 선생님 덕분에 마음 편... 더보기
미추홀 천령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