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종로 용궁 선생님 썸네일

35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종로 용궁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종로3가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43,934
평점 : 9.6점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95%
재구매재구매28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52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06)

선생님 스토리

보이는 그대로 전합니다

 

“보이고 들리는 그대로 공수를 전달합니다”

 

선생님께서 주시는 점사는 굉장히 직관적이고 디테일합니다. 어떤 이유로 찾아왔는지, 무엇을 해결하고 싶은지 상담을 시작하자마자 바로 짚어주시죠. 더욱 놀라웠던 부분은 모든 공수가 굉장히 구체적인 내용을 포괄하고 있지만 조금도 틀린 말씀이 없었다는 점입니다.

 


이는 선생님께서 신을 받으신 지 오래 지나지 않은 애동이시기 때문입니다. 신령님께서 말씀해주시는 내용을 가감 없이 전해주시는데, 공수의 내용을 돌려서 말하거나 숨길 줄 모르기 때문이라고 웃으면서 말씀하셨습니다.

 

거짓이 조금도 섞여 있지 않은 날 것 그대로의 공수를 실제로 마주하면 본인도 모르게 헉! 소리가 나오실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편안하고 젊은 감성으로

 

“친구처럼 편하게 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점사의 본질은 신령님의 말씀을 손님에게 전달하는 것이지만, 사람과 사람이 오랫동안 이야기하는 상담의 형태를 띄고 있다 보니 손님과 선생님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은 좋은 상담을 위해서 필수적입니다.

 


위압감과 함께 자신의 고집만을 강요하는 여타 무속인과는 달리, 선생님과 말씀을 나누면 오랫동안 알아왔던 친구와 대화를 하는 것처럼 정말 편안합니다. 말 하나 하나가 티키타카가 되니까 저도 모르게 정말 신나서 선생님과 대화를 하고 있더라고요.

 


공수가 정확할 수밖에 없는 이유

 

“최고의 스승님 밑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과 말씀을 나누면서 정말 놀라웠던 부분은 선생님께서 스스로의 성장을 위해서 들이시는 노력이었습니다. 뛰어난 스승님의 가이드에 따라 체계적으로 공부를 하고, 기도를 올리시는데 정말 밤낮 없이 노력하시는 것이 문외한인 제 눈에도 보였습니다.

 


원체 타고난 신기가 강대하신 것은 물론, 뛰어난 스승님과 뼈를 깎는 노력이 뒷받침되기 때문에, 공수가 정확하지 않을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의 최선을 다하여

 

“아직은 요령 부릴 줄도 모릅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 한 분 한 분에게 정말 최선을 다해서 점사를 주십니다. 가장 정확한 공수, 거짓 없는 공수를 드리려고 노력하시는 것은 물론, 손님의 상황을 본인의 일처럼 여겨 어떻게든 해결하고자 방법을 고민해 주십니다.

 


아직은 애동이기 때문에, 적당히 점사를 보는 것은 할 줄도 모르고 앞으로도 할 생각이 없다고 웃으면서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진심으로 손님을 위하는 마음가짐을 가진 선생님이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달 전에 3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본인이 남편이 있는데, 혹시 지금 외도를 하고 있는 게 맞는지를 질문하셨죠. 점사를 보니, 너무나 확실하게 남편이 외도 중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있는 그대로 전해드렸죠. 손님은 한숨을 쉬시더니, 혹시 어떻게 하면 외도를 하는 것을 잡아낼 수 있겠느냐고 질문하셨습니다. 저는 언제, 어디로 가면 현장을 적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알려드렸죠.

 

이후 손님은 남편이 외도를 하는 현장을 발견하셨고, 결국 남편 분에게 사과를 받아내셨습니다. 이후로는 두 분이 화해하시고 재결합하셔서 지금까지 잘 지내고 계세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달 전에 20대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업을 하는 분이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요즘 적자가 너무 심하다고 말씀하셨죠. 사업을 계속해도 될지를 질문하시길래 점사를 봤습니다.

 

점사를 보니, 약간의 정성만 더해진다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였어요. 그래서 손님에게 조심스럽게 부적을 써보시는 것은 어떻겠느냐고 권유했고, 손님은 고민 끝에 승낙하셨습니다.

 

부적을 수령하신 이후로 1주일 정도 지났나, 큰 거래 건들이 마구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B2B로 사업을 운영하시던 분이라서 굉장히 큰 힘이 되셨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달 전에 30대 중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현재 영업직으로 일을 하고 있는데, 이 일이 본인에게 맞는지를 질문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원래 하던 일이 있으셨을 거고, 아마 병원과 관련된 일이지 않냐고 말씀드렸습니다.

 

깜짝 놀라시더니, 원래 병원에서 수간호사로 일을 하다가 모종의 사정으로 인해서 최근에 이직을 하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원래 하던 일이 손님에게 경제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무조건 좋으니 다시 돌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린다고 조언해드렸습니다.

 

고민을 하시던 끝에, 결국 원래 직장으로 돌아가셨고, 복직을 하면서 원래 자리보다 더 높은 자리로 가게 되셨다고 전해들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종로 용궁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젊은 감성과 최고의 실력

일단 말씀해주신 점사 내용 자체가 정말 소름 돋아서 몹시 놀랐고, 젊은 분이라서 너무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신선하고 놀라운 상담

너무 젊고 신선한 분이라 마음도 편했고, 말씀하시는 한 마디 한 마디가 정말 놀랍게 잘 맞아떨어졌습니다. 대박입니다.
< 마케팅팀 | 우지학 >

전에 없던 젊은 감각

애동 선생님만의 강하고 신선한 기운이 느껴져 좋았습니다. 거기에 무서우리만치 정확한 점사까지! 활력을 얻어가는 상담시간이었어요
< 개발팀 | 최상하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306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6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95%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45

나의 상황

138

나의 성향

127

나의 고민

박 O O

31세 여성
2022년 01월 15일 오후 02:3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올해 운세가 궁금해서 상담받았어요. 올해가 삼재라 혹시 어떤가 불안하기도 하고, 처음 보는 점이라 굉장히 긴장 됐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친구랑 상담직전 나눴던 고민들을 바로 말씀해주셔서 너무 놀라고 소름끼쳤어요. 말하지 많아도 이미 제 고민을 다 알고 얘기해주셔서 너무너무 놀랐어요. 주변 사람들한테 다 추천해주려구요. 시간 급하게 변경했지만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너무 잘맞추세여 진짜루다가ㅜㅜㅜ 여기서 꼭 점보세요!!

천 O O

30세 여성
2022년 01월 15일 오전 04:3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직업 결혼 가족 관련해서 상담 받았어요! 제가 신점은 처음이라 엄마랑 같이 가서 상담 받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버돼서 죄송스러웠는데 친절하게 다 들어주시고 저는 잘 몰라서 가만히 듣고만 있었는데 처음 말씀하실때부터 저에 대해 너무 잘 맞추셔서 놀라면서 속으로 감탄하고 들었어요 엄마도 점을 많이 보러 다녀보셨는데 잘 보시는것 같다고 집 가는길에 엄마가 먼저 다음에 또 상담하러 오겠다고 말씀 꺼내시더라구요 저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상담이었어서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잘 맞추셔서 진짜 감탄했고 집 가는길에 엄마랑 저랑 둘 다 진짜 잘 맞추시는것 같다고 여기로 오길 잘했다고 계속 말하면서 집에 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걱정한거에 비해 심하거나 너무 나쁜말 하신게 아니라서 안도했어요 경청하느라 반응이 시큰둥해보여서 잔소리한거 아니라고 말씀하신것 같아서 오는길에 죄송스럽더라구요 상담중에 기분나쁜거 전혀 없었고 귀담아 듣느라 그랬던거니 오해 마셨으면 합니다!! 엄마가 상담하시는 부분도 친절하게 다 들어주시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박 O O

28세 여성
2022년 01월 14일 오전 04:5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친구랑 같이가서 신년운세 뿐만아니라 현재하는 부분에서의 진로 및 가족 등 전반적인 것에 대해 물어보고 싶어서 예약했었습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굉장히 깔끔하게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애매한 내용으로 빙빙 돌리는 말씀 없이 기다 아니다 라고 궁금하고 불확실한 부분에서 콕 찝어서 말씀해주셨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점사 였던거 같아요. 미리 무엇이 궁금한지막 여쭤보지 않아도 선생님께서 먼저 얘기를 꺼내 말씀해주셨어요. 친구와 같이 갔는데, 친구도 동일한 부분에 만족해했습니다. 충분한 시간동안 솔직하지만 불편한 것 없이 편안하고 친절하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종로 용궁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