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공주 태정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공주 태정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공주북중학교 도보 1분 거리
조회수: 10,256
평점 : 9.9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41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47)

선생님 스토리

제 몸으로 모두 느껴집니다

 

“손님이 아프고 힘든 만큼 제 몸이 그대로 느낍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굉장히 구체적이고 정확합니다. 예를 들어, 연애 문제로 선생님께 찾아뵈었다고 한다면 최근에 어떤 이유로 다투게 되었는지, 이게 사실 과거의 어떤 갈등으로부터 유발된 상황인지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십니다.

 


이는 선생님께서 손님의 고민을 온 몸으로 느끼시기 때문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직접 손님 본인이 된 것처럼 느끼고 행동하게 된다고 말씀하셨죠. 실제로 손님이 머리가 아프고 몸이 힘든 만큼 그 아픔이 선생님께 직접 전달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상담 후 더 이상 궁금하신 게 없도록

 

“상담이 끝나고 나서는 궁금하신 사항이 없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굉장히 신중하게 상담을 진행하십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손님의 생각이 확실하게 정리되지 않으면 다른 주제로 이야기를 넘기시지도 않고, 선생님 혼자 계속해서 이야기하여 손님이 본인 생각을 정리할 시간을 갖지 못하는 상황을 만드시지도 않죠.

 


이는 손님이 상담이 끝나고 집에 돌아가다가 ‘아, 이것도 물어봤어야 하는데’라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선생님께서 노력하시기 때문입니다. 손님이 모든 생각을 정리하고, 조금도 궁금한 점을 남기지 않도록 상담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같이 울고, 같이 웃습니다

 

“손님을 통해서 희로애락을 느낍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이 웃을 때 같이 웃고, 손님이 울 때 같이 운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가장 깊은 이야기를 직접 듣고 나면, 이후의 상황에 대해서 마음이 쓰이지 않을래야 않을 수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헤어진 분과 원하던 재회를 이루어 낸 사람들, 원하던 직장에 이직을 성공한 사람들이 소소한 음료와 다과를 들고 감사하다고 다시 찾아올 때면, 그만큼 가슴 벅차고 행복한 순간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끊임없는 성장을 지향합니다

 

“신을 받기 전에는 신만 받으면 끝나는 줄 알았어요.”

 

선생님께서는 ‘최미건’이라는 인생의 1장을 끝내고, ‘태정’이라는 2장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막상 신을 받아 보니, 신이 알아서 해주는 것은 아무것도 없고 모두 본인이 공부하고, 기도해서 만들어내야 한다고 덧붙이셨죠.

 


그러나 이 어렵고 험난한 삶에 대해서 지금은 몹시 만족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본인이 노력한만큼 성장이 가능하고, 이 성장을 기반으로 더 많은 손님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의 삶은 굉장히 보람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에 20대 중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기도 전에, 연애 문제겠구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와 문제가 있냐고 여쭤보니 깜짝 놀라시더군요. 남자친구와 7년을 연애하다가 헤어졌는데, 다시 만날 수 있을지를 질문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남자 분은 이미 손님에게 정이 떨어져 있는 상황이었어요. 어떻게든 다시 돌아오게 만들 수 없겠냐고 하시길래, 가능성이 아예 없지는 않아서 함께 108배도 올리고, 100일 초 기도 발원도 진행했죠.

 

그러면서 남자 분이 어떤 사람인지도 공수가 나오는대로 알려드렸습니다. 남자 분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고, 심지어 어떤 옷을 좋아하는지까지 자세하게 말씀드렸죠. 기도를 올리는 100일 간 정말 죽을만큼 노력을 하시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봤습니다.

 

그러다가 올해 초에 다시 만나기 시작하셨어요. 지금은 오히려 남자 분이 손님에게 푹 빠지신 상황입니다. 손님에게서 기존에는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찾으신 것 같더군요. 최근에는 두 분의 결혼 날짜까지 잡아드렸습니다. 무척 뿌듯했어요.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에 온 가족이 찾아온 적이 있어요. 부부와 20대 자녀 두 분이 오셨죠. 얼굴을 봤는데 우환이 가득해 보이셨고, 저도 모르게 말이 나왔습니다. ‘지금 이 자리에 있지 않은 다른 자녀 분 때문에 찾아오셨군요.’

 

손님은 깜짝 놀라시더니 아드님이 현재 유치장에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친구의 꼬임에 넘어가서 사기 사건에 연루되었다고 하셨죠. 아버님은 고위 공무원, 어머님은 교수셨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건 때문에 온 가족이 거리에 나앉게 생겼던 상황이었습니다.

 

가뜩이나 돈이 없는 상황에서 일을 크게 하자고 말할 수 없어서 작게나마 치성을 올리기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손님이 어떻게든 여기저기서 모아오신 귀중한 돈이었기에, 정말 저도 목숨을 걸고 열심히 기도를 올렸습니다.

 

보름 후에 아버님은 공무원 자리에 복직을 하셨고, 어머님은 다른 대학교 교수 자리에 면접을 볼 기회가 생기셨어요.

 

이후로는 차분하게 재물을 모으기 시작했고, 변호사도 좋은 사람으로 선임해서 아들의 형량을 최대한 감형받는데 성공하셨습니다. 지금까지도 한 달에 한 번 정도 찾아오시는데 이 분들을 볼 때면 무척 보람차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올해 초에 20대 중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를 질문하셨죠. 현재 꾸역꾸역 인터넷 마케팅 일을 하고 있지만, 이게 본인에게 맞는 진로인지 확신을 갖지 못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행동보다 말이 앞서는 성향의 분이었어요. 허영심도 많고 욕심도 많기 때문에 뜬구름만 잡고 무언가를 꾸준히 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죠. 그래서 손님에게 잘 맞는 일과 공부해야 할 자격증, 허영심을 낮추는 마인드셋을 알려드렸습니다.

 

지금은 중장비 자격증을 따내고, 건설 회사에 취직해서 꽤나 좋은 대우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공주 태정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