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서대문 김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서대문 김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홍제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4,096
평점 : 9.3점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75%
재구매재구매2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2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제공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54)

선생님 스토리

결코 틀리지 않는 공수

 

“제가 드린 공수가 맞기에, 다시 오시는 게 아닐까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이 전해야 할 가장 큰 가치는 정확하고 소름 돋는 공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가치를 누구보다 잘 전달할 자신이 있다고 강조하셨죠. 대부분의 경우, 성과 나이만 알아도 점사가 나온다고 하셨습니다.

 


조금 더 구체적인 상황을 알기 위해서 생년월일을 받는 경우는 있어도, 왜 손님이 찾아왔는지, 무엇을 해결하고 싶은지는, 손님이 별 말을 하지 않아도 성과 나이만으로 정확한 공수가 나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프로의 자부심과 마음가짐

 

“저는 프로입니다. 실력만큼 인정받고, 실력만큼 받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구제중생이라는 무속업의 본질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본인의 실력만큼 인정받고 페이를 받고자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욕심을 내지 않을 뿐, 한 분야의 전문가로서 최고의 역량을 증명하고, 그만큼 벌어가고자 한다고 강조하셨죠.

 


실제로 선생님께 상담은 받으면, 왜 이러한 말씀을 하셨는지를 피부로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한 마디도 하지 않았음에도 듣는 내내 온 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로 굉장히 구체적인 공수를 전해주셨습니다.

 


있는 그대로 전할 뿐

 

“제 생각은 조금도 가미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은 신이 아닌 영매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항상 신령님께서 전해주시는 공수를 대신 전하는데 집중할 뿐, 인간의 생각과 감정을 섣부르게 섞지 않는다고 강조하셨죠. 인간은 틀릴 수 있어도 신은 결코 틀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는 신령님의 말씀에 의구심이 들 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이를 있는 그대로 전달하는데 집중하고 계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전에 타인에게 대출을 받아서라도 굿을 하라고 신령님께서 공수를 주셨는데, 인간적인 마음에 이를 전하지 않았다가 손님이 더 큰 피해를 보게 된 케이스를 마주한 후에는, 더 이상 인간의 얕은 시선으로 신의 말씀을 해석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강조하셨습니다.

 


즐기는 자는 이길 수 없다

 

“저는 정말 즐겁게 제 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업은 노력하는 만큼 인정받을 수 있는 업이기에 본인과 정말 잘 맞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죽을 고비를 넘겨가며 수련하고 기도하면, 그만큼 높은 퀄리티의 공수와 점사를 전할 수 있고, 이를 마주한 손님은 그만큼 선생님을 믿어주시기 때문입니다.

 


무속업은 본인의 천성이고, 천업이라고 말씀하시는 선생님을 보면서, 정말 즐기는 자는 이길 수 없구나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한 달 전에 30대 중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자친구와 1년 정도 동거를 하고 있는 분이었어요. 굉장히 헌신적으로 뒷바라지를 하는 스타일이셨는데, 정도가 좀 지나쳤어요. 원래 아이가 있었는데 남자친구를 위해 애를 보육원에 보내고 남자와 살고 있었죠.

 

애를 버리고 결혼하자고 말하니, 남자친구가 오히려 도망쳐버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게 이 남자를 어떻게 다시 만날 수 없겠냐고 질문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이 남자와는 이미 연이 끝난 상황이었습니다.

 

지금 너무 힘들다고, 죽고 싶다고 말씀하시길래 다른 사람을 만나실 수 있도록 부적을 써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부적을 수령하시고 2주만에 새로운 남자를 만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년 전에 40대 중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집을 사려고 하는데, 좀 더 참았다가 더 좋은 집을 사야 할지 아니면 지금 이 집을 사야 할지를 질문하셨죠. 점사를 보니, 무조건 지금 집을 사야 한다고 신령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이 집을 구매하시고 한 달 정도 후에 법이 바뀌어서 대출금을 끼고는 집을 사는 것이 굉장히 어려워졌습니다. 이후 2배 넘게 가격이 오른 집을 파셨고, 해당 자금을 굴려 5번 정도 부동산을 사고 팔고 하면서 돈을 좀 버셨습니다. 지금은 반포자이를 살까 고민하고 계세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0년 전에 4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드님이 고3인데, 현재 전교 1등이고 의대나 치대를 가려고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수능을 한 달 앞둔 10월에 찾아오셨는데, 저는 대학에 떨어질 것이라는 공수를 드렸습니다. 손님은 우리 애가 전교 1등인데 무슨 말이냐고 하시면서 자리를 박차고 나가셨어요.

 

2달 정도 지나서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수능을 망치고 재수를 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손님은 교회 장로라서 굿은 도저히 못하겠다고 말씀하시며 알아서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돈을 놓고 나가셨습니다.

 

연초부터 수능 당일까지 정말 열심히 빌어드렸습니다. 결국 그 해에 연세대 의대에 합격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서대문 김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오래된 점상만큼 쌓인 실력

점을 볼 때 눈에 띈 점은 무척 오래된 '상'이었습니다. 선생님 상담의 실력과 노하우는 '상'에서부터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소름돋게 용하신 분

별다른 정보는 필요없고, 전화해서 묻는 말씀 몇 가지만 답하면 공수를 내려주십니다. 제 고민을 맞추실 때 화들짝 놀랐어요.
< 개발팀 | 권중훈 >

따뜻한 고등학교 담임선생님

선생님의 상담은 고등학교시절 저를 잘 챙겨주셨던 담임선생님을 떠올리게 합니다. 저를 위해 조언을 아끼지 않으십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54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3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75%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30

나의 상황

29

나의 고민

27

나의 성향

안 O O

28세 여성
2021년 12월 27일 오전 10:4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 문제로 연락 드렸어요~ 이것 뿐만아니라 이직운이나 신년운세 등 여러가지도 흔쾌히 말씀해주셨어요~ 몇가지만 말해도 척척 화끈하게 말씀해주시고 솔직해보여서 좋았어요☺️감사합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편안하게 대화했어요~재회때문에 연락드린건데 궁금했던걸 30분안에 알차게 다 알아가네요. 궁금한거에 다 대답해주셨고 애매한 답변 없이 시원시원 하셔서 좋았어요! 덕분에 맘 잘 추수리고 안정감이 들어요. 힘들었던 맘이 많이 나아졌어요^.^ 다행이 인연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말씀에 안심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장 O O

47세 여성
2021년 12월 14일 오전 08: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한달동안 연락두절된 남친에 상황에 여쭤봤고 향후 어떻게 ~~정리를 해야 하는건지 판단이 잘서지 않았습니다~~정이 뭔지 맘적으로는 쉅게 놓아보리지 못하겠오여~~ㅠ ㅠ 답답합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역시 친절하시고 ~~소탕하게 잘 받아주셔셔 항상 감사했습니다 그러시인지 상담를 받곤 합니다.~넘 속끄리지 말고 판단하고 정리를 하사라고 하지만 맘속에는 아직 그사람뿐이.없고 한순간 일할때도 잠시도 정리가 되질 않아서 답답힙니다 힘들어도 정리해야 힐까여?? 연락오면 정이 약해서 ㅠ ㅠ 일단 생각 정리좀 할깨여~~넘 감사드립니다

이 O O

34세 여성
2021년 11월 30일 오후 04:3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부부가 둘다 삼재라서 이런저런 상담하고 현실적인 도움과충고도 받고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년부터는 좋아질고란 희망도 생기니 좋네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년 월 태어난시 없이 점을 본건 처음이었어요. 통화로 점을 본적은 처음이라 사실 뭘 물어봐야할지 뭘 챙겨 들어놔야할지 몰랏는데 선생님이 알아서 다 설명해주시고 이끌어주셔소 뮬어봐도되는 부분인가 하고 망설이던것도 자연스레 물어보고 도움받앗습니다
서대문 김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