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 혜린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군자 혜린 선생님

신점
군자역 도보 10분 거리
조회수: 8,297
평점 : 8.6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2)

선생님 스토리

제 점사 결과를 회피하지 않습니다

 

“늘 확실하게 답을 드리려고 노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모든 질문에 대해서 칼 같은 O/X 판단을 내려주십니다. 맞으면 맞고, 틀리면 틀린 것이지 어떠한 경우에도 애매모호한 대답을 주시지 않죠. 이러한 상담 방식은 무속인이라면 늘 분명한 답을 주어야 한다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에 기인합니다.

 


책임회피를 하기 위해서, 누구나 할 수 있는 두루뭉술한 답을 하는 무속인이 있다면, 그 사람은 무속인이 아닌 심리상담사로 불려야 마땅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뱉은 공수에는 책임을 져야 한다는 선생님의 자세에서 업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날 것 그대로의 공수

 

“있는 그대로 공수를 드려야, 제대로 고민이 해결됩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들리고 보이는 선에 있어서는, 있는 그대로 전해드리는데 집중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애초에 본인이 손님보다 손님 상황에 대해서 더 잘 알아서 솔루션을 드리는 게 아니라, 신령님의 말씀을 전달함으로써 해결책을 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괜히 신령님의 공수에 본인의 생각을 섞어 봐야 좋은 일이 하나도 없다고 강조하셨죠.

 


손님의 모든 질문에 대해서 묻는 즉시 공수를 주시기 때문에, 선생님과 정말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음에도 불구하고 꽤나 빨리 상담이 끝났던 기억이 납니다. 핵심만 압축되어 꽉꽉 눌러 담은 시원시원한 상담이었습니다.

 


현실을 받아들이실 수 있도록

 

“결국 받아들여야 할 현실을 잘 설명해드립니다.”

 

워낙 칼 같은 상담으로 유명하신지라, 선생님께는 다른 무속인들에게 여러 번 상담을 받고, ‘정말 마지막으로 한 번 보자’라는 생각으로 찾아오시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런 분들에게는 본인이 정말 특효약이라고 웃으면서 말씀하셨죠.

 


이러한 손님들은 스스로가 답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 무속인들에게 같은 답을 들어도, 다른 답을 들어도 계속 다른 사람을 찾아가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결국 받아들여야 하는 정확한 현실에 대해서, 손님이 마음을 잡고 받아들이실 수 있도록 확실한 도움을 주십니다.

 


점사도 결국 ‘상담’입니다

 

“손님의 아픔을 헤아리는 자세를 추구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좋은 점사란 단순히 잘 맞추는 행위 이상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점사란 공수를 전한다는 특수한 성질을 갖고 있기는 하지만, 결국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는 것에 목적을 둔 ‘상담’이기 때문에 무속인은 손님의 아픔을 헤아리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하셨죠.

 


이러한 선생님의 철학은 손님의 목소리에 진심으로 귀를 기울이고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선생님의 상담 방식에 깊게 녹여져 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에 30대 중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미국에 사는 분이었는데, 현재 동거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해서 질문하셨죠. 여자 분 사주를 받자마자 화류계에서 일하는 분이라는 공수가 나왔습니다.

 

그것도 실장이나 브로커를 통해서 미국으로 넘어가 화류계 일을 하다가 손님을 만난 것으로 공수가 나왔죠. 손님은 깜짝 놀라시더니 맞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궁합까지 같이 봐드렸는데, 정말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깊게 만나지는 말라고 조언해드렸죠.

 

한 달 정도 후에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여자친구가 임신을 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여자 분은 아이를 낳을 생각이 없었으나 손님은 아이를 낳고 결혼을 하실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점사를 보니, 여자 분 생각이 너무 확고해서 결혼이나 출산이 어려워 보였습니다.

 

손님은 당시 여자 분을 많이 좋아했기 때문에 믿기 힘들어하셨고, 상담이 그대로 끝났어요. 이후 두 분은 결국 낙태를 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에 2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헤어샵을 운영하는 젊은 원장님이었는데, 지금 자리가 본인과 맞지 않는 것 같다고 터를 봐달라고 하셨습니다. 점사를 봤고 신령님께서 말씀해주시는 그대로 전달했습니다.

 

‘지금 샵은 1층에 있는 작은 규모로 보입니다. 본인이 원래 마음에 들었던 곳은 2층에 있는 화이트 톤 인테리어 사무실이 맞으신가요?’ 손님은 깜짝 놀라시더니 맞다고 대답하시더군요.

 

부모님과 함께 사무실을 알아봤는데, 사무실을 차리는데 부모님의 돈이 들어갔던지라 부모님의 의견대로 현재 위치에 샵을 차리게 되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일단은 계약 상 지금 터를 옮길 수는 없으니 몇 가지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이를테면 가구 색상이나 벽지나 타일 바닥재 색상을 녹색(카키빛) 톤으로 바꾸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손님이 더 들 것이라며 내부 인테리어에 대한 세부적 조언(공수)을 드렸습니다.

 

이후 손님은 꾸준히 늘어났고, 샵을 운영하기에는 큰 문제가 없을 정도의 상황이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에 30대 초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고 하는 분이었는데 어떤 직종으로 시작해야할지 궁금해하셨습니다. 당시에 여러 개를 동시다발적으로 준비하고 계시길래 그 분에게 가장 잘 맞는 분야를 알려드렸습니다.

 

이후 제 조언에 따라서 분야를 선택하셨고, 현재 2차까지 합격하신 상황입니다. 최종 3차 시험을 준비하고 계세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군자 혜린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의 시작은 소통에서

말이 잘 통하는 상대를 만나는 것은 큰 행운입니다. 심지어 그 상대가 제 고민까지 해결해줄 수 있는 분이어서 행복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결코 틀리지 않는 상담

연애 궁합 공수 굉장히 정확하게 주셨습니다. 성격, 성향 모든 걸 맞추셨어요. 동생 진로 관련 질문으로 한번 더 찾아뵐겁니다.

< 개발팀 | 권중훈 >

믿을 수 있는 점술상담

미래의 일에 대해 틀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감있고 확실하게 말씀해주셔서 믿음이 갑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2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8.6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2

나의 상황

11

나의 고민

8

나의 성향

이 O O

24세 여성
2021년 09월 06일 오전 04:3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미래와 현제 제 상황과 지금의건강 연애 그리고 가위눌림때문에 해결하고 싶고 얘기를...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소름도 돋고 몇마디 안했는데 제 상황을 바로 말씀해주시고 제가 어떤 성격인지 말씀해주시는데 정말 그냥 저라서 너무 웃기고 좋은말씀 유의해야할점 을 바로 바로 알려주셨습니다. 집오자마자 바로 나침반 켜고 보니 북서쪽이더라구요. 바로 침대 방향 바꾸러갑니... 더보기

강 O O

31세 여성
2021년 09월 05일 오전 11:1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회사일로 선생님께 연락드렸어요. 회사 인간관계라던지 저의 성격을 다 맞추셨어요.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너무나도 친절하시고, 용하세요. 저의 성격이라던지, 또한 저희 회사생활이라던지 다 맞추셧어요.. 쌤 진짜 너무 용하세요 요즘 들어간지 얼마 안된 상태라 매일 사고에 실수에 이게 맞나 싶었는데 ㅜㅜ 선생님께서 주신 공수 잘 기억해두겠습니다. 저에게... 더보기

임 O O

28세 여성
2021년 09월 04일 오전 04:5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재회운이 있는 지, 재취업이 될 수 있는 지, 우리 가족의 안부 등을 함께 이야기...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갑작스런 예약에 늦은시간에 선생님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친절히 반겨주셨습니다. 저의 고민을 잘 들어주시고 점사를 봐주셨습니다. 점사를 기반으로 조언과 충언도 아끼시지 않고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혜린선생님🙂�... 더보기
군자 혜린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